본문 바로가기

ITEM

무더운 여름, 하나만 입어도 돋보일 수 있는 패턴 아이템



독특한 서머 룩으로 주목 받고 싶다면 패턴에 주목 하세요! 가장 핫한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패턴은 2014 S/S 컬렉션에서 각양 각색의 스타일로 패셔니스타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답니다. 그래서 인지 올 여름에는 바다, 꽃, 과일, 타이포, 캐릭터, 등 다양한 패턴의 독특하고 화려한 의상들이 유독 눈에 띄는데요. 그 동안 패턴이 들어간 옷들을 주로 무더운 휴양지에서 가볍게 입는 정도로만 생각했다면 이번 시즌에는 필수 아이템으로 바캉스 패션은 물론 데일리룩까지 연출해 보세요. 레이어드 코디를 하기엔 무더운 여름.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는 패턴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완성 해 보는 건 어떨까요?




SEA PATTERN

2014 S/S 시즌 바다 모티브 컨셉으로 대표되는 컬렉션은 단연 겐조입니다. 물고기, 물결패턴, 블루 컬러를 이용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런웨이에 청량한 활기를 불어넣었죠. 또 개성 넘치는 미쏘니 컬렉션은 갈매기 패턴으로 한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감 넘치는 무드를 자아 냅니다. 바다에서 모티브를 얻은 패턴을 강렬하게 표현한 씨펑크룩(SEA PUNK LOOK)은 비치웨어나 여름 데일리 웨어로도 손색이 없는데요. 패턴이 새겨진 바다를 담은 프린팅 티셔츠에 쇼츠, 또는 데님을 매치해 유니크한 룩을 완성해 보세요.

1 미쏘니 어깨 한 쪽이 오프숄더로 드러나는 화이트 컬러 원피스는 갈매기 패턴이 들어가 있어 독특한 무드를 주죠. 특별한 비치룩으로 추천합니다.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마산점.

2 랑방 컬렉션 산호 컬러의 에스파듀는 휴가지에서 빛을 발합니다. 심플한 옷에 매치하면 포인트 룩으로 제격 입니다.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3 클리포드 BY 맨즈 퍼니싱 넥타이에도 패턴으로 위트를 더 하세요. 심플한 슈트에 포인트 하기 좋은 실크 소재로 된 물고기 패턴 넥타이는 보는 사람도 미소 짓게 한답니다. 9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4 겐조 물고기가 실제로 뛰어 노는 듯한 화려한 패턴이 들어가 있는 슬리브리스는 화이트 핫팬츠에 찰떡궁합이죠. 발랄하게 연출해 보세요. 77만원. 본점, 센텀시티.

5 퀵실버 BY 퀵실버록시DC 해변을 떠오르게 하는 블루 컬러와 귀여운 고래 패턴이 같이 어우러진 쇼츠는 비치 웨어로 제격이랍니다. 4만5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6 겐조 블랙 레더에 역동적인 물고기 패턴이 수놓아진 클러치는 성별에 관계없이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없어요. 무심한 듯 시크하게 들어 주세요. 가격미정. 본점, 센텀시티.




FLOWER PATTERN

매 시즌 사랑 받고 있는 플라워 패턴이 이번 시즌에는 더욱 화려한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화사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플라워 패턴은 봄 패션을 뛰어넘어 여름에도 사랑 받고 있는데요. 특히 꽃의 해부학적 아름다움까지 표현한 과감하고 강렬한 플라워 패턴이 특징이랍니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싶은 날, 베이직한 블라우스에 플라워 패턴 스커트를 매치해 보세요. 화사하고 걸리시한 포인트 룩이 당신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거에요.

1 질바이 질 스튜어트 by 햇츠온 라피아 소재의 뻔한 페도라가 아닌 플라워 패턴이 가득한 러블리한 페도라를 만나 보세요. 평범한 룩도 화려하게 변신시켜 줄 거에요. 4만9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2 지방시 판도라 미니백이 플라워 패턴을 만났습니다. 핑크 컬러의 장미 패턴이 정말 화려하죠? 베이직한 스타일의 가방이 많다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이랍니다.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3 플라스틱 아일랜드 활짝 핀 플라워 패턴이 사랑스러운 네이비 컬러 쇼츠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줍니다. 6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크리스토퍼 케인 by 분더샵 카네이션을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플라워 패턴의 티셔츠와 스커트. 각 자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도 함께 매치해도 멋스러운 데일리룩이 된답니다. 프릴 탑 1백3만원, 프릴스커트 1백19만원. 본점.

5 마리칸트라주 by 분더샵 아찔한 스틸레토 힐이 아름다움을 입었습니다. 엘레강스한 매력이 느껴지죠? 데님에 매치해도 엣지 있답니다. 95만원. 분더샵청담점.

6. 폴스미스 by 갤러리아 클락 잔잔한 플라워 패턴 시계로 여성스러움을 더욱 뽐내보세요. 손목까지 가늘어 보일 거예요. 46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의정부점, 인천점, 충청점, 광주점, 마산점, 센텀시티.




FRUIT PATTERN

상큼한 오렌지, 달콤한 파인애플, 새콤한 체리 등 보기만 해도 싱그럽고 상큼한 과일 패턴을 패션 아이템으로 소장하는 건 어떨까요. 좋아하는 색깔 옷은 있어도 좋아하는 과일 패턴옷을 소장한 사람은 드문데요. 평소 심플하게 입는 스타일이라면 독특한 과일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원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으로 연출해 보세요. 과일이 가진 생동감 있는 컬러나 상큼한 느낌은 무더운 여름에 안성맞춤 이랍니다.

1 랩 시원해 보이는 빅 사이즈 바나나 패턴이 과하지 않아 매력적이네요. 가격 역시 매력적이랍니다. 3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경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커스텀 멜로우 우쿨렐레를 연주하는 하와이언이 떠오르죠? 네이비 컬러에 화이트 파인에플이 재미있는 티셔츠는 서머 룩으로 도전해 볼만한 아이템입니다. 17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에고이스트 수많은 비키니 걸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싶다면 놓치지 마세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비키니. 19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경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바나나리퍼블릭 포토제닉한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만족하실 거에요. 레몬 패턴의 원피스가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19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5 플레이 보이 by 햇츠온 블랙 챙 부분과 오렌지 패턴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스냅백이 깜찍하죠? 살짝 삐딱하게 쓰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5만9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6 바네사 브루노 상큼한 체리 패턴이 눈길을 끄는 쇼퍼 백은 데일리 백으로도, 여행시에도 유용하답니다. 바네사 브루노 특유의 매력까지 더해져 여성스러운 룩에도 잘 어울린답니다. 53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