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스케이트보드룩 VS 테니스룩 여름 스트리트 패션의 승자는?



샤넬의 부흥을 이끈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는 "패션이 일상의 일부분처럼 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습니다. 런웨이와 스트리트룩의 경계가 사라지고 있는 요즘 패션 트렌드는 칼 라거펠트가 말한 패션의 일상성이 그대로 반영되고 있는데요. 샤넬, 프라다 등 패션 하우스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들이 스포츠 웨어를 런 웨이에 당당히 올리고 있고, 레터링이 크게 들어간 스냅백을 쓰고 스케이트보드와 함께 거리를 활보하는 사람들의 모습도 낯설지 않죠. 스케이트보드룩과 함께 떠오르고 있는 테니스룩도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럽고 모던한 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연령대, 취향을 막론하고 쉽게 도전할 수 있는 기본적인 스타일이기 때문이에요. 올 여름, 활기 넘치고 발랄해진 스트리트 룩으로 유쾌한 여름의 에너지를 가득 채워보는 건 어떨까요?




SKATE GIRL

발을 올려놓기 아까울 만큼 아티스틱한 스케이트보드와 그것을 타는 사람들의 자유로운 스타일은 마음을 설레게 하죠. 비주류 문화를 대표하는 스케이트보드룩이 주류 패션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하이 브랜드와 착한 가격대의 브랜드룩을 믹스매치하여 나만의 보드룩을 완성해 보세요. 스케이트보드를 탈 수 있는지는 생각하지 마세요. 그보다 중요한 것은 스케이트보더의 자유로운 태도랍니다.

1 스펙트레 by 콜렉트 미러 선글라스는 올 여름 가장 핫한 아이템이죠. 스포티룩에는 블랙 등의 어두운 프레임보다는 가볍고 밝은 느낌을 주는 투명프레임이 제격 이랍니다. 평범한 티셔츠에도 경쾌한 무드를 더 해 줍니다. 21만원. 본점, 강남점.

2 랑방 스케이트보드룩은 무엇보다 활동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조금은 루즈한 듯 박시한 핏의 메탈릭한 톱으로 시크한 매력까지 놓치지 마세요. 1백 85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3 커뮤니티 54 by 분더샵 민소매 탑에 숏 팬츠를 매치하고 스케이트보드로 거리를 질주하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흥겨운 음악과 함께라면 더욱 좋겠죠? 스트리트 룩에 빠지지 않는 민소매 톱은 무더운 여름, 필수 랍니다. 6만원대. 분더샵 청담점, 마이분 청담점, 분더샵 앤 컴퍼니 강남점.

4 프라다 스포츠룩부터 드레시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테바 샌들이 대세죠. 가볍고 납작한 고무 밑창에 벨크로 끈 장식이 특징인 샌들 테바는 신고 벗기 편할 뿐 아니라 해변에서도 더없이 실용적입니다. 주얼 장식으로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테바의 매력에 푹 빠져 보세요.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5 스티브J & 요니 P by 블루핏 패션계의 얼리어답터 스티브와 요니는 실제 스케이트보더이기도 하답니다. 스케이트보드에 대한 열정이 묻어나는 선명한 오렌지 컬러 비니로 개성있는 스트리트 룩을 완성하세요. 3만 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6 잔스포츠 스케이트보드 위에선 두 손이 자유로워야 겠죠? 산뜻한 느낌을 주는 가벼운 백팩으로 스케이트보더룩을 완성하세요. 6만 5천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스케이트보드 룩은 강렬한 컬러와 디자인의 옷차림을 하기 때문에 메이크업은 최대한 깨끗하게 마무리 하세요. 하얗기만 한 피부표현 보다는 샴페인 컬러의 하이라이터와 누드 핑크 컬러 립락커로 생기를 주는 것이 매력적이랍니다.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을 바짝 세워 올려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하세요.

1 이솝 데오도란트 산뜻한 피부를 위해서는 데오도란트는 필수죠. 베티베프풀, 레몬그라스 등 식물성 오일이 함유된 스프레이 타입의 데오도란트로 뽀송하면서도 향기로운 피부를 유지하세요. 50ml/4만1천원. 영등포점, 센텀시티.

2 나스 일루미네이터 핫 샌드 건강한 혈색과 윤기를 선사하는 하이라이터는 여름 피부표현에 아름다운 빛을 더합니다. 과하지 않은 발색으로 하이라이터 초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ml/4만3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3 맥 플루이드라인 브로우 젤크림 & 208 앵글드 브로우 브러쉬 오후가 되면 사라지는 눈썹,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일 수록 모나리자가 되기 쉽죠. 워터프루프 젤 타입으로 습기와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을 연출해 보세요. 눈썹이 주는 메이크업의 효과는 크답니다. 3g/2만6천원. 브러쉬 2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YSL 베르니 아 레브르 레블 누드 110호 입생로랑 립메이크업 제품의 인기는 사그러들 줄 모릅니다. 다양한 컬러, 오래 유지되는 발색력은 여름철에도 진가를 발휘 하는데요. 입술색에 가까운 누드 핑크 컬러가 내추럴한 매력을 더해주는 립락커로 에너제틱 스트리트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세요. 6ml/4만1천원. 강남점, 경기점.

5 맥 익스텐디드 플레이 기가 블랙 래쉬 한올한올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은 청순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주어 메이크업에 임팩트를 주죠. 워터프루프 타입의 마스카라로 지워지지 않는 깨끗한 속눈썹을 만드세요. 5.7g/3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TENNIS GIRL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주는 테니스 룩은 루즈한 핏의 스케이트보드룩 보다 시도하기 쉬운 스타일이죠. 시원한 컬러의 백, 과감한 하이힐 등을 매치해 웨어러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오피스룩으로, 위트있는 캐릭터가 들어간 스와치, 깜찍한 쥬얼리를 매치해 귀여운 걸리시룩으로 적절하게 스타일링 해 보세요.

1 스와치 테니스공을 모티브로 한 손목시계가 깜찍한 캐주얼을 완성시켜 줍니다. 손목 부분은 러버로 되어 있어 비가 잦은 여름철에도 즐겨 사용할 수 있답니다. 9만 6천원. 본점.

2 라코스떼 네이비 컬러에 산뜻한 컬러의 우먼 라이닝 포인트가 경쾌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는 포멀한 장소에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랍니다. 클래식한 주얼리, 악세서리와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해 보세요. 24만 8천원. 전점.

3 타미힐피거 여름 패션에 빼놓을 수 없는 블링블링한 컬러의 플립플랍은 어떤 차림에도 잘 어울리죠. 피케셔츠에 플리츠 스커트를 입고 플립플랍으로 경쾌한 느낌을 더 하세요. 테니스 걸의 상큼함이 완성된답니다. 10만 1천5백원. 전점.

4 코치 화이트와 블랙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시원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컬러 백은 전체적인 룩에 시크한 무드를 더합니다.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랍니다. 1백 2만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5 알렉산더 왕 테니스코트에서 나온 것 같은 깜찍한 플리츠 스커트. 화이트 밴드 부분과 스카이블루 컬러의 플리츠가 상큼하게 어울리죠? 화이트 컬러의 슬립온이나 샌들을 매치하면 더 멋지답니다. 97만원. 본점, 강남점.

6. 스티브J& 요니P by 블루핏 테니스코트의 잔디를 떠올리게 하는 삭스는 운동화보다 하이힐에 매치해 보세요. 소녀의 상큼함에 여인의 향기를 더해 시크한 패셔니스타로 거듭나세요. 1만 7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테니스 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은 깔끔하고 깨끗한 메이크업 이랍니다. 풀 메이크업 보다는 입술, 눈 등 한 곳에만 포인트를 주세요. 시원한 느낌과 함께 센스 있는 여성으로 돋보이게 한답니다. 건강해 보이는 혈색을 위해 잡티를 완벽하게 가리는 기초화장 보다는 가볍게 피부 톤을 한 톤 밝힌 후 네온 컬러 립으로 시선을 집중시키세요. 여기에 건강미를 더 해 줄 따뜻한 컬러의 블러셔를 더 해주면 완벽하답니다.

1 헤라 네온 글로스 2호 오렌지 아네모네 경쾌하고 맑은 형광 주황색 립글라스는 표정까지 환하게 밝혀주는 마법을 갖고 있답니다. 올 여름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오렌지 컬러에 주목하세요. 6ml/3만원. 전점.

2 디올 스킨누드 쉬머 인 001호 핑크 따뜻한 핑크컬러는 쿨톤, 웜톤 어떤 피부에도 잘 어울리죠. 고급스러운 핑크컬러로 차분하면서도 사랑스런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세요. 10g.7만5천원. 전점.

3 달팡 멜라퍼펙트 스킨 톤 브라이트닝 모이스춰라이저 SPF 20 여름이면 더 말썽을 부리는 다크스팟을 옅어지게 하는 마법을 경험해 보세요. 피부에 최적의 수분감을 주어 촉촉하면서도 맑은 피부로 가꿔준답니다. 50ml/10만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충청점.

4 비오템 UV 수프림 SPF50+/PA+++ 4계절 사용해야 하는 것이 자외선차단제죠. 특히 자외선이 강한 여름에는 차단지수가 강한 제품으로 확실하게 커버해야 합니다. 피부 콜라겐을 파괴하는 장파 UVA까지 차단해 주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를 지켜주세요. 30ml/4만9천원. 전점.

5 에스티 로더 로지 프리즘 래디언트 CC크림 SPF20/ PA+ 자외선으로부터 자유롭게 지켜주면서도 피부를 톤 업 시켜주는 기특한 자외선 차단제를 만나 보세요. 아시아 여성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으로 핑크 피오니와 석류 추출 성분이 피부를 밝게, 촉촉하게 가꿔 줍니다. 30ml/6만원대. 전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