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패피들은 아이웨어를 입는다. 각양각색 선글라스의 매력



선글라스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계절의 변화가 감지되면서 눈부신 자외선을 막아주는 선글라스에 자연스레 손이 가기 마련인데요. 선글라스는 간편하게 스타일 지수를 올려주는 최적의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조금 심심한 듯한 메이크업에도, 완벽하게 스타일링 하지 않은 헤어스타일에도 선글라스 하나만 걸쳐 주면 시크한 패션이 완성되죠.

시대가 변해도 꾸준히 사랑 받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부터 트렌드에 발맞춘 유니크한 프레임과 컬러로 무장한 선글라스까지 다양한 개성으로 사랑 받는 선글라스를 소개 합니다.




CLASSIC

클래식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는 시대를 막론하고 오래도록 사랑받는 아이템이죠. 블랙과 브라운 컬러의 프레임과 렌즈는 어떤 패션에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립니다. 단 하나의 선글라스만 구입해야 한다면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택해 보세요. 화이트 셔츠, 청바지처럼 질리지 않고 손이 갈 거에요.

1 지방시
둥근 프레임의 보잉 선글라스는 매니시한 스타일링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무심한 듯 걸쳐주는 것이 포인트. 39만원 전점.

2 ADSR by 콜렉트
패셔니스타들의 공항패션을 보면 얼굴에 반을 가릴만큼 큰 사이즈의 선글라스를 착용한 것을 볼 수 있죠. 빅 프레임이 매력적인 블랙컬러 선글라스는 29만원. 강남점.

3 랑방
좀 더 부드러운 인상을 주고 싶다면 프레임과 렌즈 모두 브라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라운 컬러의 선글라스는 집중력을 높이고 눈의 피로를 덜어주기도 한답니다. 50만원. 전점.

4 에드하디
클립 형태의 선글라스는 빈티지하면서도 멋스러운 아이템이죠. 투박한 프레임에 메탈 포인트가 매력적인 에드하디의 선글라스. 36만 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5 톰포드
볼드한 프레임으로 사랑받았던 톰포드가 기존의 스타일을 벗어나 클립 선글라스를 선보였는데요. 블랙 프레임에 화이트 브릿지가 더해져 경쾌한 느낌을 주고,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단점을 보완해 줍니다. 58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COLORFUL

따뜻한 햇살은 겨우내 칙칙한 무채색에서 벗어나 과감한 컬러를 꿈꾸게 하는데요. 선글라스도 마찬가지. 컬러풀한 선글라스는 스카프, 신발, 가방 등의 소품과 더불어 단 하나의 인상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사랑받기 충분합니다.

1 티에리라스리 by 콜렉트
물감을 흩뿌려 놓은 듯 독특한 컬러조합이 시선을 끄는 선글라스는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이 되겠죠? 휴가지에서도 잘 어울릴 듯한 트로피컬 무드의 선글라스. 48만원. 본점. 강남점.

2 비비안웨스트우드 앵글로매니아
지중해의 바다색을 떠올리게 하는 선글라스는 어떠세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투명한 푸른색 프레임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순간, 아름다운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질 거에요. 27만원. 전점.

3 페레가모
레드 립스틱은 피부에 경쾌한 포인트가 되는데요. 선명한 레드립이 망설여 진다면 강렬한 레드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센스를 발휘해 보는건 어떨까요. 이때 입술은 누드톤의 컬러를 선택해 부드럽게 완충해 주세요. 46만 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티에리라스리 by 콜렉트
은은한 컬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선글라스를 주목해 주세요. 자개를 떠올리게 하는 오묘한 컬러 프레임이 스타일리시한데요. 각도에 따라 빛나는 프레임이 핫한 패션피플로 거듭나게 해준답니다. 55만원. 본점.

5 카렌워커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레오파드.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과해 보인다는 평가를 받기도 하는데요. 현대적인 감각으로 레오파드를 완벽하게 해석한 카렌워커의 선글라스. 카렌워커가 패피들의 열광적인 사랑을 받으며 완판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답니다. 33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UNIQUE

패셔니스타 일수록 독특한 선글라스를 선호한답니다.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선글라스는 주변의 분위기에 활기를 더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톡톡 튀는 재미있는 디자인의 선글라스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 보세요.

1 프라다
마치 독특한 상상력의 영화감독 팀버튼의 작품에서 튀어나온 것 같죠? 독특한 브릿지와 빅사이즈의 프레임이 트렌디한 선글라스를 선택한다면 단번에 시선집중! 42만원. 본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2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
선글라스 프레임은 둥글거나 사각이다? 프레임의 고정관념을 과감히 깨고 육각형의 프레임과 빗살무늬의 패턴으로 개성을 살려보는 것도 올 봄 시도해 볼만한 스타일 입니다. 48만원. 본점.

3 셀리마 by 콜렉트
눈꼬리 부분에 사선의 핑크컬러로 포인트를 준 선글라스는 마치 아이라인을 한 것 처럼 상큼한 매력으로 다가올 거에요. 45만원. 본점, 강남점.

4 원더랜드 by 콜렉트
무더운 여름, 경쾌한 포인트가 될 투명 프레임 선글라스는 어떨까요. 패션은 과감하게 시도하는 사람의 것이랍니다. 25만원. 본점.

5 칩먼데이
골드는 과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컬러죠. 눈썹라인에 골드 컬러가 더해져 유니크한 개성이 넘치는 선글라스. 5만 9천원. 본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