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여름 피부 준비완료! 태양을 즐기기 위한 써머 뷰티 아이템



도심을 벗어나 편안하게 즐기는 캠핑, 좀 더 화려하게 즐기는 글램핑 등 지난 시즌부터 라이프스타일과 패션계에는 '아웃도어'가 핫한 키워드로 떠올랐습니다. 아웃도어 무드는 뷰티 트렌드까지 좌우하고 있는데요. 휴양지에서나 어울린다고 생각했던 브론징 메이크업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을 상징하고, 밝고 촉촉한 피붓결을 되살려 주면서도 가벼운 밀착 메이크업은 더위를 잊은 청량한 여성으로 연출해 줍니다. 올 여름에는 혈색 없는 하얀 피부보다 적당하게 그을린 건강함이, 섹시한 느낌을 주는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흐르는 윤기가 더 매력적이랍니다.

여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준비했다고 하더라도 피부에 잡티가 많다면 소용 없겠죠? 강렬해지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동시에 건강하게 가꿔주는 멀티플한 자외선 차단제는 여름을 위한 필수품 이랍니다. 기미와 잡티 걱정을 잡아주는 화이트닝 제품을 기본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 과도한 피지분비와 모공 건강을 지켜주는 쿨링 아이템, 도심의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 솔루션 제품까지 여름 피부를 위한 아이템에 주목해 주세요. 여성의 여름 피부를 더욱 아름답게 가꿔줄 미백 제품들을 소개 합니다.


Natural Bronzing



건강한 혈색이 감도는 파우더리한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샤넬의 아웃도어 뷰티 레 베쥬, 해변에서 영감을 받은 나스의 멀티플 라인 등은 자연스러우면서도 매력적인 글로우를 선사해 줍니다. 브론즈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자신의 피부 톤과 결에 맞춰 제품을 선택하는 것인데요. 섀도우부터 크림, 스틱 까지 다양한 아이템의 텍스춰를 직접 테스트 해보고 내 피부에 잘 맞는 것으로 초이스 하세요. 어떤 메이크업 보다 극적인 브론징 메이크업, 올 여름에는 자신 있게 도전하세요.

1 나스 일루미네이터 라구나 브론징 메이크업을 세련된 느낌으로 완성하려면 무엇보다 윤기가 중요합니다. 미세한 진주빛 펄이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 주는 블론즈를 파운데이션과 믹스해 얼굴에 두드려 주세요. 단독으로 쇄골 등의 바디에 하이라이터로 사용해도 훌륭하답니다. 30ml/4만 3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2 바비브라운 브라이트닝 블러쉬 맥시 드레스에 가벼운 샌들을 신고 해변을 걷는 여인을 떠올리게 하는 제품입니다. 휴양지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스러운 시크 비치룩을 연출하는 섀도우로 브러쉬, 블론저, 하이라이터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브론징 메이크업 제품 중 하나만 가져가야 한다면, 과감하게 선택해 보세요. 6.6g/7만 2천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비디비치 글로우 래스팅 브론징 컴팩트 SPF25/PA++ 선 베드에 누워 태닝할 시간이 없으시다구요? 드라마틱한 효과를 주는 쥬얼 파우더가 함유된 브론징 컴팩트로 햇볕에 그을린 듯 고근스럽고 은은한 피부를 연출하세요. 원래 사용하던 파운데이션이나 비비 크림을 잘 펴 바른 뒤, 사용하면 입체감을 더해 준답니다. 01호 쉬어탠 컬러. 7.3g/3만 5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멀티-컬러 SPF15/PA++ 살짝 붉은 톤이 도는 블론징 메이크업은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죠. 곱고 섬세한 파우더 입자의 세 가지 컬러 트리오로 다양한 피부톤을 연출해 줍니다. 건강한 윤기, 환한 피부, 양 볼에 사랑스러운 혈색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기특한 제품이에요. 12g / 7만 2천원. 전점.
5 나스 멀티플 나 팔리 코스트 크리미한 텍스춰의 제품은 촉촉하면서도 풍부한 컬러를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틱 형태로 되어 있어 눈가와 입술, 볼 등에 얅고 가볍게 바를 수 있어 더욱 좋은데요. 하이라이터로 한번 더 터치해 보세요. 반짝임을 더 할 수록 세련된 느낌으로 완성됩니다. 14g/5만 5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Multi-Sunblock



뜨거운 햇살에 피부가 지치기 쉬운 여름, 더욱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에 대한 열망이 커지는데요.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더해 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자외선 차단제는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과 더불어 베이스, 안티 폴루션, 쿨링 등의 기능성이 더해져 각 자의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1. 에스티 로더 사이버화이트 HD 어드밴스드 브라이트닝 BB밤 SPF30/PA++ BB크림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컴팩트 제품의 커버력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똑똑한 제품입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피부 잡티가 형성되는 것을 방지해 주는데요. 향자극 식물의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더해져 무더운 여름,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10g/6만원대. 전점.
2. 메이크업 포에버 유브이 프라임 SPF50/PA+++ 자외선과 환경호염은 피부 스트레스의 주요원인이죠. 자외선 차단제는 4계절 모두 사용해야 하지만 여름에 사용하는 제품이라면 차단효과가 높은 것을 선택해 주세요. 피붓결을 정돈시켜 주어 메이크업 준비 단계에 사용해도 손색없답니다. 30ml/5만 2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슈에무라 UV 언더베이스 무스 포어레이저 SPF35/PA+++ 가볍고 시원한 청량감이 기분 좋은 긴장감을 주는 언더베이스를 찾고 계신가요? 얅고 투명한 발림성과 밀착력까지 갖춘 이 제품은 모공 커버 효과는 물론 피지 조절까지 해 준답니다.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로 여름휴가용 파우치에도 빼놓지 말아야 할 아이템입니다. 50g/5만 3천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의정부점.
4. 겔랑 블랑 드 펄 UV 스프레이 SPF40/PA+++ 수시로 흐르는 땀 때문에 여름 메이크업은 항상 비상사태죠. 야외에서도 편안하게 덧바를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UV 제품이 빛을 발할 때 입니다. 시원하고 가볍게 바를 수 있어 좋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주어 기특한 제품이에요. 50ml/7만 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5. 헤라 선 메이트 쿨링 무스 SPF50+/PA+++ 무스처럼 크리미하게 등장해서 바르는 순간 촉촉한 물방울로 바뀌는 마법을 경험해 보세요.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기분좋은 청량함을 주며, 피부에 얅고 가볍게 밀착 되면서 윤기와 광체까지 선사합니다. 70g/4만원. 전점.


Spot Whitening



세련된 메이크업을 꿈꾼다고 해도 피부톤이 맑고 건강하지 않으면 효과가 반감될 수 밖에 없는데요. 피부 속이 목마른 여름을 위한 보습케어 제품, 잡티 없는 투명한 피부를 위한 스팟 아이템을 사수 하세요. 여름 피부에 오아시스가 되어줄 뷰티 아이템이 탄탄한 피부로 가꿔 드립니다.

1. SK-II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 컨센트레이트 피부는 28일 주기로 생성과 소멸을 반복한다고 하죠. 28일간 오래된 기미와 잡티에 집중적인 화이트닝을 해주어 강력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을 만나 보세요. 뉴리치 멜란 디스차지 콤플렉스와 3단계 스팟 테크놀로지가 결합해 만족할 만한 화이트닝을 선사합니다. 갑자기 찾아올 여름, 집중 케어 프로그램으로 미리미리 대비 하세요. 28PCS/17만원대. 전점.
2. YSL 포에버 라이트 크리에이터 크림 젤 칙칙한 피부는 나이들어 보이고, 얼룩진 안색은 인상까지 어둡게 만들죠. 칙칙하고 어두운 다크 스팟을 물리치는 비밀병기를 만나보세요. 푸딩처럼 쫀쫀하고 말캉한 텍스처의 젤 크림이 다크스팟을 케어해 주고 강력한 보습이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피부로 가꿔준답니다. 500ml/15만원대. 강남점, 경기점.
3. 크리니크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 피부과 의사들이 인정한 화이트닝 에센스라면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겠죠? 5가지 브라이트닝 성분으로 구성된 CL-302 콤플렉스가 피부과 의사들의 찬사를 얻은 제품이랍니다. 시너지 효과를 내는 브라이트닝으로 자극 없이 다크 스팟을 케어합니다. 30ml/9만원. 전점.
4. 샤넬 르 블랑 타겟티드 화이트닝 스팟 코렉터 집중적인 화이트닝을 원한다면, 자극은 최소로 줄이고 효과는 배가시킨 스팟 코렉터가 어떨까요.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사용하는 롤-온 마사지 방식의 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어플리케이터와 TXC™ 분자를 고농축 한 포물러, 피부를 투영하게 가꿔주는 진주 단백질 추출물이 색소침착된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줍니다. 10ml/10만 5천원. 전점.
5.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미네센스 브라이트 리제너레이터 컨센트레인트 타고난 듯 속부터 빛나는 피부는 여성 모두의 로망이죠. 피부 광체와 안티에이징에 작용하는 브라이트 리젠™이 속부터 맑은 속 피부를 되살려 줍니다. 4주간의 임상실험으로 피부 광채와 안티에이징, 다크스팟의 개선효과까지 입증 받은 제품입니다. 30ml/15만원대.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