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뜨거운 태양 아래 돋보일, 2014 쿨 서머 메이크업 룩



무더위와 습한 날씨 탓에 공들여 완성한 메이크업이 망가져 버린다면 너무 속상하겠죠. 강렬한 태양빛 아래에서도 눈부시게 빛나기 위해서는 핫 컬러의 메이크업과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유지시키는 것. 두 가지 모두 포기할 수는 없지요. 나스, 랑콤, 에스티로더, 비디비치에서 이번 여름을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뛰어난 지속력과 사랑스러운 컬러의 서머 메이크업 룩에 주목해주세요. 한여름에도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강렬하고 열정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나스의 서머 메이크업 룩은 아찔한 스틸레토 힐과 비키니를 떠올리게 합니다. 청명한 네온 컬러에 뛰어난 지속력까지 더해진 메이크업은 마치 여름 밤의 정열과 낭만을 표현하는 것 같기도 한데요. 여름 밤이면 생각나는 상큼한 칵테일 컬러를 닮은 아이섀도와, 별빛 같은 반짝임을 입혀줄 립글로스로 로맨틱한 여름에 푹 빠져들어 보세요.

1 나스 소프트 터치 섀도우 펜슬 이라클리온 파우치를 가볍게 하고 싶어지는 여름에는 멀티 제품이 안성맞춤이지요. 영롱한 장밋빛 석영 쉐이드로 넓게 펴바르면 아이섀도우로, 속눈썹 라인을 따라 그어주면 아이라이너로 사용할 수 있는 펜슬입니다. 4g/3만6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2 나스 일루미네이터 핫 샌드 따스한 온기를 담은 피치 샴페인 쉐이드 제품을 발라주면 살짝 태닝을 한 듯 혈색과 윤기가 도는 건강한 여름피부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30ml/4만3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3 나스 듀오 아이섀도우 트로피컬 프린세스 청아한 라임 모히토와 블루베리 스무디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는 이름만 들어도 그 상큼함이 느껴지는 같지요. 약간의 포인트만으로도 싱그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4g/4만8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4 나스 네일폴리쉬 리베르탱고 정열적인 리듬과 선율의 탱고를 닮은 세련되고 모던한 컬러의 네일 컬러 하나면 확실한 포인트가 된답니다. 15ml 2만6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5 나스 립글로스 살라망카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 탓에 입술이 지친 입술이지만 핫한 컬러를 포기할 수 없다면? 더욱 촉촉하고 보드라운 텍스처가 입술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은은한 글로우가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해줍니다. 6ml/3만6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아무리 예쁘게 완성한 메이크업이라도 금방 무너진다면 소용이 없겠죠. 비디비치가 제안하는 번짐 없이 퍼펙트한 서머-프루프 메이크업에 주목해주세요. ‘서머-프루프’라는 이름처럼 든든함까지 느껴지는 메이크업에 강렬하고 핫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빠지지 않았답니다. 롱래스팅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펜라이너, 젤펜슬, 마스카라의 아이 트리오, 립스틱 등으로 구성된 실용적인 제품으로 땀과 물에도 번지지 않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해 보세요. 바캉스나 여름 아웃도어를 즐길 때에도 유용하겠죠?

1 비디비치 퍼펙트 젤 펜슬 01 블랙 2mm두께의 슬림한 심이 속눈썹 한 올 사이까지 빈틈없이 터치해주는 젤 펜슬은 강력한 워터 프루프, 스머지 프루프 기능까지 있어 여름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품입니다. 0.11g/3만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비디비치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OR441 탠지 본래 자신의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발색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줍니다. 비비드한 핫 오렌지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립스틱은 여름에 정말 탐나는 제품이죠. 4g/3만2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비디비치 퍼펙트 마스카라 01 콜 블랙 볼륨과 컬링으로 선명하고 또렷하게 연출된 매혹적인 눈매가 눈물이나 피지 등에 쉽게 번지면 안되겠죠? 워터 프루프 뿐 아니라 오일 프루프 타입까지 필요했던 분들에게 희소식일 마스카라랍니다. 9.5g/3만5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비디비치 UV 컴팩트 베일 SPF50+/PA+++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번들거림과 모공을 가려주어 보송보송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멀티 베이스 팩트로 피부 보호와 아름다운 피부 표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세요. 10g/4만5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5 비디비치 UV 에센스 베일 SPF50+/PA+++ 여름에는 바르는 화장품의 개수를 한 가지라도 줄이고 싶어지지요. 수분 에센스처럼 촉촉하게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고 일상의 UV와 외부환경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데일리 선크림 하나면 여름 기초 메이크업을 끝내실 수 있습니다. 40ml/4만8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무더운 여름철에는 간단한 포인트 메이크업만으로 화장을 끝내버리고 싶을 때도 있지요. 에스티 로더와 랑콤이 제안하는 립 메이크업 룩은 하나의 제품으로 강렬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랑콤은 거울 없이도 손쉽게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편리한 어플리케이터가 더해진 10가지 컬러의 틴트 글로스, ‘립 러버’를 출시했으며, 에스티로더는 동양인에게 자연스럽게 어울리기로 소문난 인기색상인 크리스탈 베이비의 아시아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크리스탈 베이비 컬렉션이 제격입니다.

1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크리스탈 립스틱 01호 크리스탈 베이비, 05호 크리스탈 블러쉬, 16호 크리스탈 돌 에스티 로더만의 트루 비전 트케놀로지가 적용된 쉐이드가 흠뻑 젖은 듯 리치한 느낌의 입술로 표현해줍니다. 살구 씨 오일, 시어 버터, 비타민 C와E 성분이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주기까지 하는 일석이조의 제품이에요. 3.8g/3만8천원대. 전점.

2 랑콤 립 러버 355, 337, 316 컬러 최근에는 립 제품의 어플리케이터 디자인까지도 중요한 인기 요소 중 하나가 되었는데요. 큐피트 화살 모양의 어플리케이터가 정밀하면서도 간편하게 발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5ml/3만6천원대. 전점.


5월 코스메틱 페어 행사 안내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5월 16일부터 25일까지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합니다. 20/40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상품권을 증정해드리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께는 브랜드 별 체험 바우처를 드리는 행사로 피부 타입 상담, 퀵 스킨케어/핸드마사지, 메이크업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행사에는 SK-ll / 디올 / 베네피트 / 비오템 / 시세이도 / 시슬리(강남 제외) / 키엘 / 랩시리즈 / 아베다 / 겔랑 / 달팡 / 프레쉬/ 이솝 / 록시땅 / 샹테카이 / 메이크업포에버 / 비디비치 / 나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입니다.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