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독특한 개성으로 특별한 추억 만드는 셀프 웨딩 촬영 스타일링



‘웨딩’만큼 설레는 단어가 있을까요? 영원한 행복을 약속하는 결혼은 많은 남녀들의 로망인데요. 결혼을 앞둔 젊은 예비부부라면 웨딩에도 트렌드가 있다는 점을 놓치지 마세요. 최근 웨딩 트렌드는 바로 셀프 웨딩 촬영입니다. 캐주얼한 느낌의 자연스러운 데이트 스냅과 함께 셀프 웨딩 촬영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공장에서 찍어낸 듯 똑같은 모습의 웨딩 화보가 아닌 두 사람만의 러브 스토리와 개성을 화보에 담을 수 있는 것이 셀프 웨딩 촬영의 가장 큰 장점이랍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들의 특별한 셀프 웨딩 촬영을 위한 간단하고 실용적인 스타일링 팁을 알려 드릴게요.


CLASSIC LOOK

시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은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클래식한 스타일링에 주목 하세요. 본식에서 입어야 하는 블랙 턱시도와 화이트 드레스보다는 좀 더 세련되고 심플한 스타일링을 추천합니다. 신랑은 화이트 컬러 셔츠와 그레이 팬츠를 매치하여 깔끔하게 스타일링 해 댄디한 느낌을 주고, 신부는 실루엣이 아름다운 크림 컬러 원피스를 선택해 우아하게 연출해 보세요. 여기에 장식과 디테일이 적절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클래식 룩이 완성됩니다.




WOMAN

1 살바토레 페라가모 너무 드레시한 것보다는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원피스가 더욱 근사하답니다. 서로 다른 프릴로 독특하면서도 우아한 베이지 컬러의 드라마틱한 실루엣의 원피스를 선택해 보세요.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광주신세계점, 경기점, 의정부점.

2 반클리프 아펠 웨딩링은 좀 더 특별해야겠죠? 우아함과 생동감 넘치는 매력이 영감이 된 화이트 골드와 빼를리 웨딩 밴드는 캐주얼 한 차림에도, 포멀한 룩이나 드레시한 원피스에도 잘 어울립니다.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3 스톤헨지 진주는 신부의 청초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죠. 클래식한 이미지의 심플한 브레이슬릿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근사하답니다. 브레이슬릿은 10만원, 이어커프는 8만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점, 충청점, 의정부점.

4 미르미르 by 쏘솔트 드레스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완성시키는 데는 헤어 액세서리만한 것이 없죠. 로맨틱한 무드의 깃털 장식이 화려한 핑크 컬러 헤어 액세서리로 로맨틱한 멋을 더하세요. 29만8천원. 본점, 강남점.

5 마놀로 블라닉 by 슈컬렉션 발끝까지 완벽한 신부로 변신해 보세요. 순백 그 자체인 화이트 컬러와 크리스탈 보석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기는 대표적인 웨딩 슈즈에 여성들의 로망을 그대로 담았답니다. 1백73만원. 본점, 강남점.




MAN

1 랄프로렌 블랙라벨 행거 치프는 포멀한 룩에 웨딩의 매력을 더해 줍니다. 물방울 모양의 실크 소재로 된 네이비 컬러 헹거 치프를 꽂아주는 것만으로도 완벽한 신랑으로 변신! 15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충청점, 의정부점.

2 엠포리오 아르마니 by 파슬코리아 소매 끝으로 살짝 보이는 메탈 시계는 깔끔하면서도 시원해 보이죠. 시크한 느낌으로 착용해 보세요. 1백73만원. 본점, 강남점.

3 란스미어 by 분더샵(클래식) 젊은 감각의 웨딩 사진을 원하신다면 유니크한 패턴의 보타이를 준비하세요. 연 브라운 컬러 보타이는 화이트 셔츠에 매치하면 세련되게 어울린답니다. 6만9천원. 본점, 강남점.

4 브루노 말리 블랙 슈즈보다는 브라운 컬러의 슈즈를 선택해 경쾌하게 매치해 보세요. 뾰족한 앞 부분의 날렵한 디자인과 광택이 전체적인 룩을 더욱 고급스럽게 완성시켜 줍니다. 25만8천원. 본점, 강남점.

5 디올 신부의 웨딩룩이 드레스라면, 신랑에게는 화이트 셔츠가 있습니다. 칼라가 지나치게 크거나 평범한 것 보다는 독특한 디테일이 있는 것을 선택해 주세요.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신세계점, 센텀시티점, 충청점, 의정부점.

6 분더샵(클래식) 여름에 더없이 잘 어울리는 그레이 컬러의 팬츠는 클래식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매치할 양말 컬러는 너무 튀지 않는 계열로 고르세요. 가격미정. 강남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신세계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충청점, 의정부점.


LOVELY LOOK

신부는 발레리나를 떠올리게 하는 샤 스커트에 니트를 매치하고, 신랑은 캐주얼한 셔츠에 서스펜더를 매치해 보세요. 정형화된 드레스와 턱시도에서 벗어나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캐주얼 웨딩 스타일은 젊은 예비 신랑, 신부에게 인기랍니다. 신부는 다채로운 주얼리와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헤어밴드를 매치하여 룩의 개성을 극대화 하고, 신랑은 패턴 셔츠나 컬러 팬츠에 귀여운 보타이, 파나마 햇을 더해 한층 패셔너블한 댄디 룩을 시도해 보세요.




WOMAN

1 세실보카라 by 소쏠트 내추럴하게 묶은 브라운 헤어에 사랑스러운 진주 헤어 밴드를 하면 소녀적 감성의 웨딩 룩이 완성된답니다. 눈을 강조하되 청순한 느낌의 메이크업이 잘 어울립니다. 27만9천원. 본점, 강남점.

2 이카트리나 by 세그먼트에이 소박한 꽃다발로 부케를 대신하고, 사랑스러움을 연출해주는 미니멀한 플라워 아이템으로 블링블링함을 더 하세요. 드레스를 심플한 화이트 의상으로 선택했다면 훌륭한 포인트가 되어줄 거에요. 플라워 이어링. 18만원. 플라워 모양의 브레이슬릿. 15만5천원. 본점, 강남점.

3 듀엘 과감하면서도 큐트한 느낌의 신부를 꿈꾸신다면 보디 라인을 살리는 슬리 브리스 화이트 크롭트 니트 탑을 선택해 보세요. 평소 발랄한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신부에게 추천합니다. 10만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점, 충청점, 의정부점.

4 오즈세컨 발레리나 샤 스커트는 모든 여성의 로망이죠. 쉬폰 소재의 롱 스커트가 체형 보완은 물론 로맨틱한 스타일을 완성 시켜 준답니다. 31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점, 충청점, 의정부점.

5 노네임 by 플랫폼 러블리한 웨딩 룩에는 하이힐 대신 과감한 플랫폼 스니커즈를 매치하세요. 귀여움을 극대화 시켜 주는 플라워 패턴의 플랫폼 슈즈를 신고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해 보세요. 15만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광주신세계점, 센텀시티점, 충청점, 의정부점.




MAN

1 바나나리퍼블릭 귀여운 신랑의 룩은 시원하고 청량한 컬러의 블루 팬츠에서 시작된답니다. 평소에도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에요. 19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2 S.T 듀퐁 도트 패턴 셔츠는 다운에이징에 필수죠. 동안 룩을 완성시켜 주면서도 포인트를 주기에 적절하답니다. 10만원대. 강남점. 인천점.

3 베일리 햇 by 플랫폼 플레이스 요즘 대세인 파나마 햇을 웨딩 룩에도 응용해 보세요. 깃털 장식으로 디테일이 가미된 신사적인 느낌과 러블리한 두 가지 느낌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13만5천원. 강남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신세계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충청점, 의정부점.

4 클럽모나코 도트 패턴 셔츠에는 도트 무늬 보타이가 잘 어울려요. 짙은 네이비 컬러에 경쾌한 화이트 도트가 러블리한 느낌을 배가 시켜 줍니다. 15만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5 알버튼 서스턴 by 분더샵(클래식) 서스펜더는 러블리 웨딩 룩에는 필수랍니다. 은은한 꽃 패턴이 들어가 있어 밋밋하지 않고 어떤 컬러의 셔츠에도 훌륭하게 매치 할 수 있어요. 13만원대.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광주신세계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충청점.

6 바나나리퍼블릭 슬쩍 슬쩍 보이는 양말도 톡톡 튀는 것으로 매치하세요. 옐로우 컬러의 깜찍한 아가타 패턴 양말은 블루 계열의 스타일링에 기분 좋은 포인트가 될 거에요. 1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7 라코스테 by 플랫폼 깜찍한 신부의 플랫폼 슈즈와 잘 어울리는 슈즈는 화이트 컬러의 캐주얼한 무드의 스니커즈 랍니다. 웨딩촬영은 물론 신혼여행지에서도 빛을 발할 거에요. 13만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광주신세계점, 센텀시티점, 충청점, 의정부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