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연말 데이트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상영부터 <호두까기인형> 발레 공연까지!

어느새 2019년의 끝자락에 서 있습니다. 올 한 해를 바쁘게 지내왔다면 12월만큼은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기며 여유롭게 한 해를 마무리해보세요. 아름다운 춤사위와 감동적인 스토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발레,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역동적인 퍼포먼스, 심금을 울리는 음악회는 물론 젊은 작가들의 신선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미술 작품 전시회까지. 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알찬 기획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신세계 문화홀 경기점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화려한 퍼포먼스 ‘스노우 버블쇼’

앉아서 보는 공연이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관객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신나는 퍼포먼스는 어떤가요? 12월 25일 신세계 문화홀 경기점에서 펼쳐지는 ‘스노우 버블쇼’는 온 가족이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퍼포먼스 공연이랍니다. 오후 2시와 4시에 두 번 펼쳐지며 겨울과 관련된 주제로 다양한 모양의 버블, 벌룬을 선보이는데요. 어른은 잊고 있던 동심을 찾게 되고, 아이는 동화 속으로 들어간 듯 환상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11월 29일 신세계(씨티, 삼성, 하나, 신한, 시코르, 포인트) 카드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영수증 제시할 시 입장권 증정 & 아카데미 접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지금 바로가기!
#신세계 문화홀 의정부점
요절복통 로맨틱 코미디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지난 10월 개봉해 관객 수 290만 명을 동원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를 아직 보지 못했다면, 신세계백화점 문화홀 의정부점에서 관람하세요. 영화는 ‘로코 장인’이라고 불리는 배우 공효진, 김래원이 출연해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는데요. 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배우 김래원)과 남친과 이별 중인 선영(배우 공효진)이 보여주는 ‘현실 연애’는 관객에게 기쁨과 분노, 눈물과 희열까지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해 준답니다. 2019년의 끝,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즐겁고 유쾌하게 한 해를 마무리해보세요.

    12월 13일 까지 신세계 제휴카드 (삼성,씨티,신한,하나체크) 또는 포인트 카드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입장권 증정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지금 바로가기!
#신세계 갤러리 광주점
‘광주신세계미술제 수상작가 초대전’

 

신세계 갤러리 광주점에서는 제17회 광주신세계미술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신호윤 작가의 전시 ‘Visualized Sound’를 진행합니다. 12월 9일까지 진행되는 전시에서는 특정 장소나 사건의 소리를 수집하여 입체적이고 기하학적인 형태로 형상화 한 스틸 소재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작가는 현대 사회에서 발생하는 특정 사건, 역사적 공간 안에 존재하는 미묘한 문제들을 독자적인 방식으로 풀어내며 허(虛)와 진(眞)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전시가 독특한 점은 같은 이미지를 보고 서로 다른 생각과 감정을 느끼듯, 보이지 않는 소리를 귀로 들으며 작가와 자신의 해석을 비교해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작품을 본 후 나만의 이야기를 써 내려가는 신선한 경험을 해 보세요. 나아가 지인과 함께 관람한다면 서로의 새로운 면을 발견하는 기회가 될 수 있을거예요.

#신세계 갤러리 대구점
‘젊은대구작가들 CULTURE TUBE’

 

대구를 이끌어 갈 젊은 미술 작가들이 신세계 갤러리 대구점에 모였습니다. 12월 9일까지 진행 될 ‘젊은대구작가들 CULTURE TUBE’ 전시 때문인데요. 대구를 기반으로 여러 전시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며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열 명의 젊은 작가들의 작품이 신세계 갤러리 대구점에 전시되고 있답니다. 회화부터 설치, 그래픽까지 다양한 작품들은 젊은 작가들의 신선한 시선으로 탄생해 색다른 느낌을 자아낸답니다. 머지 않아 한국을 거쳐 세계적인 주목을 받게 될 젊은 작가들의 작품을 미리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신세계 아카데미
2019 겨울학기 수강생 모집

신세계 겨울학기가 12월 1일(일)부터 시작됩니다. 머리와 마음을 따듯하게 채워 줄 인문학, 꼼꼼하게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생활 경제학은 물론이고 아름다운 몸과 마음을 가꾸어 줄 바디 디자인, 쉐프 못지않은 근사한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스페셜 쿠킹 교실까지 다양한 수업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12월 7일(토)까지 접수하니 평소 관심이 있었다면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EDITOR KIM HYEON SEON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