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구찌, 버버리, 보테가베네타까지 연말 선물 찾고 있다면 신세계백화점으로

12월은 일 년 중 가장 로맨틱한 달이 아닐까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준비하며 사랑과 응원을 담은 메시지를 전하기도 하고,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하기도 하니까요. 뿐만 아니라 12월에는 화려한 조명이 거리를 가득 채우고, 흥겨운 캐롤이 울려퍼지는 크리스마스도 있죠. 이토록 아름다운 날들로 가득한 12월, 아끼는 사람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뉴스를 눈여겨보세요. 신세계백화점이 12월 가장 ‘핫’한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GUCCI
구찌의 새로운 향수, ‘구찌 블룸 암브로시아 디 피오리’

평소 우아한 매력을 발하는 여성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구찌의 새로운 향수를 주목하세요. ‘구찌 블룸 암브로시아 디 피오리’는 재스민 버드 추출물, 튜베로즈 등 희귀한 꽃과 식물에서 추출한 향기를 담았는데요. 깊은 플로럴 향이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감성까지 선사하죠. 패키지 또한 버건디 색상의 유리 보틀과 핑크 컬러 라벨을 조합해 홀리데이 분위기까지 물씬 풍긴답니다.

#BURBERRY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한 혁신적인 슈즈,
버버리 아서 스니커즈 출시

버버리 2019 FW 런웨이에서 많은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아이템, 아서 스니커즈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아서 스니커즈는 트래킹화를 연상하게 하는 투박한 오버사이즈 디자인에 레인부츠처럼 광택을 더해 만들어졌는데요. 단순히 어글리 슈즈를 넘어서서 미래지향적이라고 할 만큼 독특한 외형이 돋보인답니다. 실제로 기능성 나일론과 스웨이드를 사용하는 등 디자인과 기술적인 측면 모두에서 진보한 면을 자랑한다고 해요. 룩에 포인트가 되는 것은 물론이고 커플로도 신기 좋은 버버리 아서 스니커즈를 만나보고 싶다면, 지금 신세계백화점으로 출발해보세요.

#BOTTEGA VENETA
보테가 베네타, 2020 프리 스프링 캠페인 공개

보테가베네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2020 프리 스프링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조작이나 꾸밈없이 현실을 있는 그대로 포착하는 영화 운동, 이탈리아의 ‘네오리얼리즘’ 미학에서 영감받아 탄생했는데요. 모델 진 캠벨, 컬트 디자이너 안드레 워커 등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살아가는 인물을 통해 보테가 베네타의 진화된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캠페인을 통해 보테가 베네타의 새로운 메시지를 캐치해보세요. 새로운 컬렉션을 보다 색다른 시선으로 바라 볼 수 있을 거예요.

#MONTBLANC
월트 디즈니에 바치는 헌사, 몽블랑 ‘월트 디즈니™’ 에디션 출시

월트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가 세계의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요즘, 몽블랑이 영화 제작자 월트 디즈니를 기리는 행보를 펼치고 있습니다. 그를 기리는 몽블랑 ‘월트 디즈니™’ 에디션을 출시한 것인데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의 실루엣이 새겨진 만년필과 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평소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면, 취향 저격할 수 있는 선물이 되겠네요.

#BOON THE SHOP
분더샵 카미치에 캐시미어 컬렉션 ‘Cashmerello’론칭

분더샵에서 선보이는 맞춤 셔츠 브랜드 카미치에가 새로운 캐시미어 컬렉션 ‘Cashmerello’을 론칭했습니다. 해당 컬렉션은 세계 최고급 원단 브랜드인 스위스의 ‘알루모’사에서 FW 시즌을 맞이하여 제작한 원단을 사용하는데요. 면85%, 캐시미어15% 혼방으로 제작되어 몸에 부드럽게 감기는 터치감이 실크처럼 부드럽답니다. 또한 캐시미어 소재의 특성인 따듯한 보온성도 돋보이는 제품인데요. 솔리드에서 체크 패턴에 이르기까지 10여 종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도 넓답니다. 근사한 셔츠 장만을 계획하고 있다면 카미치에의 카운셀링을 통해 나에게 꼭 맞는 셔츠를 장만해보세요. 연말, 나를 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말이죠.




EDITOR KIM HYEON SEON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