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디스커버리, 발렌시아가의 2020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에서 즐기는 새해 첫 쇼핑!

새해, 설레는 시작을 위해 나를 위한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때도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주는 디스커버리의 어글리 슈즈, 어떤 룩에 매치해도 존재감을 발할 발렌시아가의 네온 컬러 스니커즈까지. 2020년의 주인공이 당신이 될 수 있도록, 신세계백화점이 가장 핫 한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DISCOVERY
어글리 슈즈 조거맥스 신세계백화점 선 론칭

탐험가를 위한 아웃도어룩를 선보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20년 평범한 아웃도어룩의 한계를 넘어선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어글리 슈즈 '조거 맥스'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투박한 외형이 매력적인 슈즈는 어느 룩에나 어울리는 올블랙 컬러에, 5cm 키높이 굽을 갖추어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선사합니다. 또한 아웃도어 브랜드만의 하이테크가 가미되어 무게 270g에 그치는 초경량을 자랑한답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전점에서 선 론칭하니, 따끈따끈한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BALENCIAGA
신세계 센텀시티에 맨즈웨어 부티크 론칭

독특함을 넘어서서 미래지향적인 면모를 풍기는 하이 패션 브랜드 발렌시아가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 맨즈웨어 부티크를 론칭합니다. 센텀시티 부티크는 발렌시아가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인테리어로 오픈 전 부터 주목받았는데요. 컨베이어 레일에서 영감받은 의류 진열대, 대중교통에서 모티프를 딴 소파 등 실험적인 비주얼로 가득하답니다. 또한 센텀시티 부티크에서는 2020 여름 런웨이에서 선보인 새로운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어 마니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 중 현란한 네온 컬러에 날렵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타이렉스' 스니커즈는 공개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DIOR MEN
신세계 센텀시티에 디올 맨 부티크 오픈

디올 맨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는 세계 최대의 백화점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기록이 있을 만큼 다채로운 쇼핑&문화 시설을 자랑하는 공간인데요. 이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디올 맨까지 합류해 보다 풍성한 브랜드 라인업이 완성되었답니다. 디올 맨은 센텀시티에서 하우스 본연의 헤리티지를 발신하고, 부티크를 찾은 고객에게 디올에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레디투웨어, 가방, 슈즈, 액세서리를 포함한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명가떡집
신세계 강남점에 최초 팝업 진행

SNS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부산 전포동의 명가떡집이 부산 제외 지역 중 최초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을 진행합니다. 명가떡집은 약 2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점포로 쫄깃하고 촉촉한 피 속에 부드러운 팥 소가 일품인 '앙꼬절편'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매일 새로 삶은 팥을 사용해 신선하고 달콤한 팥의 풍미가 일품이랍니다. 한동안 1인 2팩 한정 판매를 진행했을 정도로 전국적인 인기를 누리기도 했으며, 공중파 TV프로그램과 유명 동영상 크리에이터의 채널에도 자주 소개되고 있는데요. 그만큼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손색없답니다. 팝업은 12월 26일부터 1월 5일까지, 강남점 지하 1층 중앙 행사장에서 진행됩니다.

#신세계백화점 휴점일
1월 휴점일 안내

새해의 첫 달인 1월, 올해 1월에는 민족 대명절 설이 자리하고 있네요. 이번 설 연휴에는 대체 휴무도 포함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많은데요.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족을 위한 선물을 장만하거나, 가족이 함께 하는 외식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1월의 신세계백화점 휴점일을 알려드립니다. 본점과 하남점을 제외한 모든 점포는 1일, 24일, 25일 휴점하고 본점은 1일, 25일, 26일 휴점합니다. 하남점은 1일, 25일 이틀만 휴점하니 체크해 일정에 참고하세요!


명절 연휴 신세계백화점 영업 정보가 궁금하다면?▶ http://bitly.kr/HdFCHV1H




EDITOR KIM HYEON SEON
DESIGNER KIM YE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