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영화 퍼펙트맨 상영부터 미술 전시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즐기는 가을 나들이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지는 11월, 따듯한 실내에서 이색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감미로운 선율이 흐르는 재즈 공연,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하는 코미디 영화,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강의까지. 신세계백화점의 아카데미, 갤러리, 문화홀에는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답니다.

#신세계 아카데미
신세계 아카데미 겨울 학기 회원 모집

신세계 아카데미가 겨울 학기 회원을 모집합니다. 겨울학기는 1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데요. 12월 7일까지 신세계 아카데미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연말정산 절세 전략(본점), 노후 연금 준비(하남점)와 같은 생활 경제 강의는 물론이고 안티 에이징 탄력 케어법(충청점), 발레 스트레칭(마산점), SNS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홈트레이닝(영등포점) 등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을 가꾸는 방법도 배울 수 있습니다. 물론 홀리데이 명작 인형극(강남점), 엄마와 아이가 함께 배우는 유럽식 독서(의정부점) 등 가족이 함께 들을 수 있는 강의도 준비되어있죠. 신세계 아카데미와 함께라면 지루할 틈 없는 데이트가 되겠네요.

#신세계 갤러리 광주점
‘제20회 광주신세계미술제 1차 수상작가전’ 진행

광주, 전남, 전북 지역 신인 작가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광주신세계미술제가 스무 번째 전시회를 진행합니다. 그동안 광주신세계미술제는 지역의 작가가 전국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디딤돌이 되어주고, 동시에 지역 미술의 발전에도 이바지해 왔는데요. 올해에도 숨어있는 보석 같은 작가들을 발굴하여 1차 수상작가전을 진행합니다. 1차 수상작가전에서는 선별된 작가 9인의 작품이 전시되며, 전시 기간 중 최종 수상자가 결정되므로 수상작을 예측해 보는 재미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시는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1층 갤러리에서 11월 19일까지 진행됩니다. 훗날 한국 미술계의 거장이 될 작가들의 작품을 미리 만나보세요.

#신세계 갤러리 대구점
시간을 다룬 전시, ‘시간을 담은 풍경’ 진행

신세계 갤러리 대구점에서는 11월 11일까지 풍경 속 ‘시간성’을 다룬 이정록, 임창민, 구본석, 조현수 작가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이정록 작가는 풍경 속 보이지 않는 세계를 탐구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사진을, 임창민 작가는 영상과 사진을 접목시켜 한 공간에 두 개의 세계를 담아낸 듯 신비로운 작품을 선보입니다. 밤이라는 특정 시간대를 다룬 구본석은 아크릴 안에 타공하거나 비즈를 활용해 황홀한 풍경을 표현했고, 조현수 작가는 시간이 지나면 부식하는 재료를 사용해 독특한 풍의 한국화를 그려냈습니다. 전시를 감상하고 있노라면 그동안 봐왔던 풍경 속에 숨겨진 새로운 면이 궁금해진답니다. 단조로운 일상을 깨우고 당연하게 여겼던 것들로부터 의외의 면을 발견하고 싶다면 이 전시를 놓치지 마세요.

#신세계 갤러리 본점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그린 ‘오승윤’전 진행

한국인의 정신과 본질을 담은 풍속화와 풍경화의 대가, 오승윤 작가의 전시가 신세계 갤러리 본점에서 12월 21일까지 진행됩니다. 오승윤 작가는 한국 근현대미술사에서 대표적인 인상주의 화가로 여겨지는 오지호 작가의 아들인데요. 아버지가 한국의 자연미 표현에 주력했듯 그도 역시 한국의 자연, 그 안에서 사는 생명을 담은 작품들을 꾸준히 선보여왔습니다. 그의 작품 안에서는 우주의 질서와 조화, 자연의 본질, 자연과 인간의 조화, 평화 등 아름다운 메시지를 전달받을 수 있답니다. 평온한 마음을 불러일으키는 작품을 보며 지친 마음을 잠시 다스리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신세계 문화홀 대구점
‘하프 선율과 신관웅 재즈 퀸텟의 만남’ 공연 진행

11월 12일 단 하루, 대구 신세계에 감미로운 재즈 선율이 울려 퍼집니다. 대한민국 재즈 1세대 밴드 리더로 불리는 신관웅과 맨하탄 음대 출신의 하피스트 이기화가 만나 품격 있는 연주를 펼칠 예정인데요. 대구 신세계 8층 문화홀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공연에서는 영화 <라라랜드>의 OST, 팝송 등 다양한 명곡이 피아노, 하프, 알토 색소폰, 베이스 등을 통해 화려하게 연주될 예정입니다.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당일 신세계백화점에서 신세계카드로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티켓이 증정되니 쇼핑 후 티켓 수령을 잊지 마세요!

#신세계 문화홀 의정부점
영화 <퍼펙트 맨> 상영

차가운 바람이 마음까지 시리게 하는 가을, 울적한 마음이 든다면 한바탕 신나게 웃을 수 있는 코미디 영화 어떤가요? 11월 28일 목요일, 신세계 문화홀 의정부점에서 코미디 영화 <퍼펙트 맨>을 관람하세요. 영화는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과 두 달 시한부 판정을 받은 로펌 대표가 만나 인생 반전을 꿈꾸는 내용인데요. 시작부터 끝까지 관객에게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해 10월 개봉 이후 호평이 끊이질 않고 있답니다. 외로울 틈 없이 즐거운 가을을 보내고 싶다면 영화 <퍼펙트맨>을 놓치지 마세요. 영화는 오후 1시, 오후 4시에 상영됩니다.




EDITOR KIM HYEON SEON
DESIGNER KIM YE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