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컨버스, 밀레, 오메가까지 11월 신세계백화점을 가득 채운 신제품 소식

찬 바람이 불어오는 11월, 신세계백화점에는 갓 출시된 컬렉션들의 온기로 가득합니다. 특히 11월에는 영화에서 영감받은 다양한 아이템이 눈에 띄는데요. 컨버스는 <겨울왕국2> 개봉에 맞추어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은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고, 오메가는 <007 여왕폐하 대작전> 개봉 50주년을 기념해 007을 상징하는 디테일을 담아 한정판 워치를 선보였습니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 감각 있는 남성 패션 편집숍 분더샵 맨 등이 새로운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과연 어떤 소식인지 함께 보실까요?

#CONVERSE
컨버스X겨울왕국2 캡슐 컬렉션 출시

컨버스가 영화 <겨울왕국 2> 개봉에 맞춰 디즈니와 협업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컨버스를 대표하는 실루엣, 척테일러 올스타, 척 70 모델에 애니메이션 속 안나, 엘사, 올라프의 모습을 담았는데요. <겨울왕국>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인 만큼 컬렉션 판매와 동시에 전시도 함께 진행합니다. 11월 4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미에스트리트, 의정부 점포 매장에서 진행될 전시를 직접 만나보세요. 아름다운 북유럽의 풍경, 귀여운 캐릭터들이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들어줄 거예요.

#MIELE
IFA 2019에서 세계 최초 혁신적인 생활 가전 공개

120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가전 브렌드 밀레가 지난 9월 베를린에서 개최된 가전 전시회 IFA 2019에서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습니다. 밀레의 역사와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제품 중 핸드 스틱형 무선 청소기, 빌트인 주방 가전 시리즈가 특히 주목받았는데요. 무선 청소기인 ‘트라이플렉스’는 모터와 배터리, 먼지 통으로 구성된 유닛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어 용도에 따라 컴팩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또한 빌트인 주방 가전 시리즈인 ‘제너레이션 7000’은 전기오븐,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3,000여 가지 제품으로 빌트인을 구성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밀레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기기를 연동할 수 있어 스마트한 생활을 할 수 있죠. 밀레의 제품들은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리빙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밀레에 직접 방문해보세요.

#OMEGA
영화 007 개봉 50주년기념 씨마스터 다이버 300m 론칭

오메가에서 <007 여왕폐하 대작전> 개봉 50주년을 기념해 ‘씨마스터 다이버 300m’ 워치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007 여왕폐하 대작전>은 1970년 개봉한 이후 최고의 첩보 영화로 회자되고 있는데요. 오메가는 워치에 첩보 영화의 단골 소재인 총의 형태를 나선형 패턴으로 다이얼에 새겨 영화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답니다. 케이스 측면에는 고유한 리미티드 에디션 번호를 새긴 18K 옐로 골드 플레이트가 장식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합니다. 오직 7,007피스만 한정으로 선보이니, 특별한 워치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BVLGARI
하이테크 소재로 재해석된
울트라-씬 워치, 옥토 피니시모 세라믹

불가리의 대표 남성 워치 컬렉션 ‘옥토 피니시모’가 하이테크 소재인 세라믹을 입고 ‘옥토 피니시모 세라믹’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불가리는 그동안 가공하기 힘든 소재로 여겨지던 세라믹을 울트라-씬 워치에 적용해 워치메이킹 기술력을 증명했는데요. 세라믹을 매트한 질감으로 표현해 처리해 현대적이면서도 남성적인 매력까지 더했습니다. 오토매틱 무브먼트가 장착된 버전과 매뉴얼 와인딩 스켈레톤 무브먼트가 장착된 버전의 두 가지 구성으로 선보입니다.

#BOONTHESHOP MEN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분더샵 남성 부티크 오픈

11월 14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 분더샵이 남성 단독 매장을 오픈합니다. 기존 분더샵 여성/남성 복합 매장에서 독립해 남성 패션의 정수를 제안하는 럭셔리 편집매장을 선보이는 것인데요. 진보적인 해체주의로 독창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메종 마르지엘라, 창의적인 심미안으로 하이엔드 스트릿 패션의 정수를 보여주는 베트멍,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수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리스 반 노튼, 세련된 컬러 배합과 루스한 실루엣이 특징인 마르니 등 다채로운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11월 14일부터 24일까지는 고객을 위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 밖에도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CHICOR
시코르 명동에 매장 오픈

지난 9월, 대한민국 관광 1번지 명동에 시코르가 문을 열었습니다. 시코르 명동점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한국의 뷰티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K-뷰티 브랜드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추었으며,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콘텐츠도 제공하는데요. 시코르의 시그너처 존인 ‘셀프 바’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했고, ‘유튜버·왕홍 방송존’도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해당 존에는 조명과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어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은 매장 내에 실시간으로 전송되어 방송을 시청할 수도 있답니다. 코덕들의 뷰티 놀이터, 시코르에서 흥미로운 뷰티 이벤트를 직접 체험해보세요!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리빙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리빙관 리뉴얼 오픈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의 리빙관이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최신 리빙 트렌드를 담은 아이템부터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유니크한 아이템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하는데요. 총 5층에 걸친 리빙관은 프레스티지 테이블웨어가 있는 2층, 최신형 가전제품이 있는 3층, 프리미엄 배딩 편집매장과 프레그런스 바, 유스트 스파가 있는 4층, 프리미엄 가구와 조명, 홈데코를 만나볼 수 있는 5층, 까사미아 브랜드가 입점해있는 6층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단조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신선함을 더하고 싶다면 영등포점 리빙관을 찾아보세요.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거 예요.

#신세계백화점 휴점일
11월 휴점일 안내

가을과 겨울 사이인 11월에는 날씨가 쌀쌀해 실외 활동을 하기 쉽지 않죠. 한 공간에서 쇼핑과 미식, 전시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11월 휴점일을 안내해드리니, 소중한 사람과의 데이트에 참고하세요!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11일, 본점을 제외한 모든 점포는 18일 휴점한답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알찬 하루를 보내보세요.




EDITOR KIM HYEON SEON
DESIGNER KIM YE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