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발렌시아가, 라코스테, 보테가베네타의 신제품은? 신세계백화점 10월 뉴스

풍요로운 계절 가을, 신세계백화점에는 다채로운 소식으로 가득합니다. 패션 브랜드 발렌시아가에서는 가을 룩에 포인트를 더해 줄 유니크한 형태의 ‘아워글래스’ 백을 출시했고, 리빙 브랜드 크리스토플에서는 새로운 커트러리 세트를 럭셔리한 홈파티의 필수품으로 제안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소식은 다양한 해외 브랜드 아이템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가 서울과 고속버스터미널과 대전 스타일마켓점에 오픈한다는 점인데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에서는 30%에서 80%까지 상시 할인이 진행된답니다. 시선을 사로잡을 아름다운 아이템과 합리적인 혜택이 가득한 신세계백화점에 지금 방문해보세요.

#BALENCIAGA
가을 룩에 포인트가 되어 줄 아워글래스 백 출시

발렌시아가에서 ‘아워글래스’ 백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발렌시아가의 ‘아워글래스’ 재킷에서 영감받은 백은 부드러운 카프스킨으로 이루어져 은은한 광택이 돋보입니다. 사다리꼴 모양, 전면에 달려있는 ‘B’모양의 금속 장식이 유니크한 매력까지 더하는데요. 길이 조절 및 탈착 가능한 스트랩이 장착되어 손으로 들거나 어깨에 매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LACOSTE
레트로 무드의 스니커즈 코트슬램 제안

라코스테가 테니스 코트를 모티프로 한 스니커즈 ‘코트슬램’을 출시했습니다. 1990년대 프로 테니스 선수들이 신던 라코스테 ‘Tennis 91’을 본따 만들어진 스니커즈인데요. 라코스테 특유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애슬레저 디테일을 더해 양면의 매력이 돋보입니다. 레트로 무드의 올 화이트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어 커플로 신기에도 제격입니다.

#BOTTEGA VENETA
보테가베네타의 실험정신이 돋보이는 패디드 마리 백 소개

클래식한 아이템을 선보이던 보테가베네타가 2019년 가을 시즌 실험적인 시도가 돋보이는 ‘패디드 마리’ 백을 소개했습니다. 보테가베네타가 기존에 선보이던 미니멀한 직사각 형태 백에 패딩 디테일을 더해 입체감있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백입니다. 백은 길이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장착하였으며 외부에 2개의 플랫 포켓을, 내부에 1개의 지퍼 포켓을 더해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갖추었습니다. 새로움을 꾀하는 보테가베네타의 시도가 성공적이네요.

#VALENTINO
2019 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꾸뛰르 감성의 상징이었던 발렌티노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하여 '힙'하게 돌아 온지 몇 시즌이 지난 지금, 발렌티노가 2019~2020 F/W 컬렉션으로 다시한 번 이목을 주목시켰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발렌티노가 추구하는 ‘사랑’이라는 주제를 그래픽으로 표현했는데요. 만개한 꽃과 꽃을 찾아 날아드는 나비, 키스를 나누는 남녀의 그래픽이 돋보였죠. 컬렉션 아이템 중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브이슬링’이 유독 주목 받았습니다. 백의 바디와 마그네틱 장치에 파스텔 컬러를 입혔는데요. 컬렉션의 주제처럼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랍니다.

#CHRISTOFLE
홈 파티를 위한 무드 파티 론칭

실버웨어를 선보이는 프랑스 브랜드 크리스토플에서 럭셔리한 홈파티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커틀러리 세트를 선보였습니다. ‘무드 파티’라는 이름에서 할 수 있듯 파티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아이템인데요. 청아한 빛깔의 은 소재,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하기에 제격입니다. 6인용의 아이스크림 스푼, 칵테일 포크, 버터 스프레더, 올리브 픽으로 구성되었답니다. 기억에 남을 홈 파티를 기획하고 있다면, 무드 파티 세트로 우아한 분위기를 더하는 것을 잊지마세요.

#SHINSEGAE FACTORY STORE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강남점, 대전 스타일마켓점 오픈

신개념 ‘OFF PRICE STORE’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가 서울 고속버스터미널과 대전 복합버스터미널에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팩토리 스토어에서는 해외의 다채로운 브랜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두 지점을 포함한 모든 지점에서는 최소 30%부터 최대 80%까지 상시 할인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구두, 선글라스, 패딩 등 패션 아이템부터 침구, 식기, 가전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까지. 해외에서 ‘직구’하기에는 걱정되고, 백화점에서 살펴보기에는 민망했던 아이템을 편안하게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는 공간,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를 직접 만나보세요!

#신세계백화점 휴점일
본점 28일, 본점 제외 전점 21일 휴점

선선한 날씨 덕분에 외출하기 좋은 10월. 백화점으로 백캉스 가는 것은 어떨까요? 신세계백화점 휴무일을 확인해 나들이 계획을 짜는데 참고하세요!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28일 휴점하고, 본점을 제외한 모든 지점은 21일 휴점합니다. 쇼핑과 미식, 문화가 있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신세계백화점 사은 행사
쓸수록 쌓이는 즐거운 혜택

10월, 신세계백화점은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합니다. 혜택 적용 카드와 점포별 증정 구간이 상이하니 신세계백화점 APP과 WEB을 참고해보세요.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해 꼼꼼히 살펴보면 합리적인 쇼퍼가 될 수 있답니다.

#신세계백화점 신입사원 모집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신세계인터네셔날, 신세계푸드 등 다양한 방면에서 고객이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최신 트렌드와 아이템을 제안하는 신세계그룹이 2019년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9월 27일부터 10월 11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하니 유통업계의 루키가 되고싶다면 지원하세요! 자세한 사항은 http://job.shinsegae.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DITOR KIM HYEON SEON
DESIGNER KIM YE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