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내셔널지오그래픽 콜라보레이션부터 발렌티노 팝업 스토어까지! 8월,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소식

8월, 신세계백화점에는 ‘핫’한 소식이 가득합니다.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에는 기획부터 제작까지 신세계백화점의 손길이 닿은 캐리어를 출시하며, 북유럽 감성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국내 최초로 가을 시즌 의류를 선보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은 고객을 위해 ‘고맙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하죠. 다채로운 소식이 가득한 신세계백화점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내셔널지오그래픽 새로운 캐리어 ‘보니’ 신세계백화점 단독 판매

탐험가들을 모티브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이 새로운 캐리어를 선보입니다. 새로운 캐리어 ‘보니’는 오직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인데요.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제품 출시에 관련한 전반적인 과정에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참여해 더욱 특별합니다. 보니 캐리어는 24인치, 20인치, USB 백팩, 백인백 4종, 여권 파우치, 24인치 항공커버로 이루어진 ‘보니 캐리어 세트’로 출시되며 단 2,000세트만 한정으로 판매됩니다. 출시를 기념하여 8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마리메꼬
북유럽 감성 브랜드 마리메꼬의 가을 시즌 신상품 5종 신세계백화점 단독 선 출시

핀란드 대표 패션&디자인 브랜드 ‘마리메꼬(MARIMEKKO)’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합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마리메꼬는 의류, 가방, 액세서리, 키친, 도기류 등 마리메꼬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가을 시즌 의류 신상품 5종을 한국 매장 중에서 가장 먼저 공개합니다. 유니크한 패턴을 기반으로 아이코닉 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마리메꼬의 제품들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마리메꼬 엽서를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CLUB S
신세계백화점의 첫 공식 서포터스, CLUB S

신세계백화점의 첫 공식 서포터스, CLUB S가 8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CLUB S 멤버들은 8월부터 12월까지, 총 5개월 동안 신세계백화점의 다채로운 브랜드와 테마를 체험하고 각자의 개성을 담은 자유로운 콘텐츠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CLUB S 콘텐츠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또는 각 포털사이트에서 '클럽 S'를 검색하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 아카데미
신세계 아카데미 2019 가을학기 모집, 메이크업 콘서트 개최!

신세계 아카데미가 2019 가을학기 수강 회원을 모집합니다. 가을학기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어지며, 9월 7일까지 신세계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이번 학기에는 ‘뷰티 콘서트’라는 주제로 다양한 뷰티 강좌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매주 한 가지 뷰티 브랜드를 선정해 해당 브랜드의 노하우가 담긴 메이크업 방법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시코르, 베네피트, 슈에무라,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등 다양한 브랜드가 알려주는 뷰티 ‘꿀팁’을 배워보세요.
☞ 신세계 아카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 신세계 아카데미 홈페이지 내 뷰티 콘서트 페이지 바로가기

#해외 유명 브랜드 대전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해외 유명 브랜드 대전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의 해외 유명 브랜드 대전. 8월 1일부터 4일까지 센텀시티에서, 8월 8일부터 11일까지 강남점과 대구신세계에서,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경기점에서 진행됩니다. 점포 별 행사 기간을 확인하여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고맙습니다
고객님의 한결같은 사랑 고맙습니다

오랜 시간 고객 여러분의 한결같은 사랑, 고맙습니다.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는 저희 신세계는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객 여러분, 오늘도 고맙습니다.




EDITOR KIM HYEON SEON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