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스테이크부터 파스타, 마라샹궈, 감바스, 고추장찌개, 김치찜까지 추석 혼족을 위한 신세계백화점 밀키트 한 상 차림

선선한 날씨와 함께 추석이 가까워졌습니다. 현대인에게 추석은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꿀 같은 휴가이기도 한데요. ‘추석’을 완벽하게 보내기 위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맛있는 음식! 하지만 추석을 혼자 맞이해야 하는 사람에게 추석 요리란 엄두도 낼 수 없는 번거로운 일이랍니다. 휴일마다 배달 음식이나 패스트푸드로 끼니를 채우는 것은 이제 그만! ‘명절혼족’을 위한 요리 치트키, 신세계백화점의 다양한 밀키트를 만나보세요. 당신의 추석 상 풍경이 180도 달라질 거예요.

#분위기갑 #육즙대박 #혼족의디너
신세계 프리미엄 밀키트 안심 스테이크 +
프레시지 트러플 크림 파스타

홀로 먹는 추석 밥상이라도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것처럼 멋있는 한 상 차림을 원한다면? 신세계 프리미엄 밀키트 안심 스테이크와 프레시지 트러플 크림 파스타 밀키트를 선택해보세요. 무항생재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고급스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트러플 크림 파스타를 최소 30분 내에 뚝딱! 완성할 수 있답니다. 근사한 이탈리안 메뉴에 와인 한 잔을 더해 럭셔리한 혼밥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안심 스테이크 만들기

    신세계 프리미엄 밀키트 한우 안심 스테이크. 2만9천8백원. 본점·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경기점.

재료 한우 안심, 그린빈, 마늘, 파프리카, 올리브오일, 핑크솔트, 포르치니 소스

1. 소고기는 키친타월로 핏물을 제거하고 핑크 솔트와 오일1/2를 골고루 발라 마리네이드한다.
2. 팬에 남은 오일을 두르고 중불에서 마늘과 파프리카를 넣고 2분간 익힌 뒤 야채 가니쉬를 넣고 4분간 볶아준다.
3. 팬을 오일을 두르지 않고 강불에서 1분간 예열 후 연기가 나면 고기를 넣고 강불에서 앞뒤로 각각 1분간 구워 육즙을 가둔 뒤 중불에서 원하는 굽기에 따라 속을 익혀준다.
4. 고기를 상온에서 5분간 레스팅하고 접시에 스테이크와 가니쉬, 소스 등을 함께 담아 플레이팅하면 안심 스테이크 완성!

트러플 크림 파스타 만들기

    프레시지 트러플 크림 파스타. 9천9백원. SSG.COM.

재료 파스타 면, 총알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브로콜리, 올리브오일, 트러플크림소스, 파마산치즈

1. 냄비에 물 1.4L(종이컵 7컵 분량)을 넣고 물이 끓으면 파스타 면을 넣어 8분 간 삶은 뒤, 면을 체에 밭쳐 건져두고 면수 100ml(종이컵 1/2컵)을 남겨준다.
2. 팬에 오일 없이 강불에서 1분간 예열 후 연기가 올라오면 올리브 오일과 브로콜리, 그리고 모든 버섯을 다 넣고 3분간 볶아준다.
3. 팬에 트러플크림 소스와 면수 100m, 삶은 면을 넣고 중불에서 3분간 볶아준다.
4. 접시에 파스타를 담은 뒤 동봉된 파마산 치즈를 뿌리면 트러플 크림 파스타 완성!

#이색요리 #세계요리 #핫한요리도전
프레시지 마라샹궈 + 마이셰프 감바스 알 아히요

추석 음식이라고 하면 한식만을 생각하지만, 이색적인 맛을 즐기고 싶다면? 프레시지 마라샹궈 2인분 밀키트와 마이셰프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를 강력 추천할게요. 단 30분 정도만 투자하면 전문 요리집에서나 먹을 수 있었던 중독성 강한 마라샹궈와 감바스 알 아히요를 집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혼술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이색 요리 밀키트로 혼자 추석을 보내는 나를 위한 밥상을 완성해보세요.

마라샹궈 만들기

    프레시지 마라샹궈. 2인분. 9천9백원. SSG.COM.

재료 소고기, 숙주, 청경채, 배추, 대파, 당면, 포두부, 마라 소스, 고추기름

1. 끓는 물에 당면을 넣고 9분간 삶아주고 체에 밭쳐 건져둔 뒤 소고기는 키친타월로 핏물을 제거하고 3등분으로 잘라 준비한다. 포두부 역시 1cm 너비로 길게 잘라 준비한다.
2. 팬을 중불로 1분간 달군 뒤, 식용유와 소고기를 넣어 1분 간 볶아준 뒤 모든 야채와 포두부를 넣고 1분간 볶아준다.
3. 체에 밭쳐 둔 당면과 마라 소스를 넣고 1분간 더 볶아준다.
4. 완성된 마라샹궈에 고추기름을 넣고 잘 섞어 완성 후 접시에 담아내면 마라샹궈 완성!

감바스 알 아히요 만들기

    마이셰프 감바스 알 아히요. 1만3천9백원. 강남점·경기점.

재료 바게트 빵, 탈각새우, 문어, 마늘, 페페론치노, 방울토마토, 올리브유, 믹스마리네이드, 파마산 치즈

1. 마늘과 방울토마토는 꼭지를 제거 후 반으로 자른다.
2. 바게트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 달군 팬에 노릇하게 구워 준비한다.
3.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마늘, 페페론치노, 파슬리, 마늘을 넣고 중불에서 익혀준다.
4. 마늘이 노릇하게 익으면 새우와 문어를 넣은 후 함께 익혀준다.
5. 새우가 익으면 약불로 불을 줄인 뒤 방울토마토, 올리브, 케이퍼가 들어간 믹스 마리네이드를 넣어준다.
6. 토마토가 익으면 파마산 치즈가루를 뿌려 기호에 맞게 간을 하고 바게트와 함께 담아주면 감바스 알 아히요 완성!

#한식요리 #집밥재현템 #혼족의집밥
프레시지 고추장 찌개 + 프레시지 돼지고기 묵은지 김치찜

이번 추석 시즌만큼은 바깥 음식보다 건강한 집밥을 즐기고 싶다면, 프레시지 고추장 찌개나 프레시지 돼지고기 묵은지 김치찜이 딱이랍니다! 한국인의 소울 푸드이자 추석 상 차림에도 결코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찌개와 찜으로 여느 추석 요리 부럽지 않은 든든한 밥상을 차려보는 건 어떨까요?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과 깔끔한 감칠맛의 고추장 찌개와 돼지고기 묵은지 김치찜만 있다면 밥 세 공기는 뚝딱! 잃었던 입맛도 금새 되살려 줄 거예요.

고추장 찌개 만들기

    프레시지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2인분. 9천9백원. SSG.COM.

재료 돼지고기,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쥬키니호박, 양파, 대파, 고추장양념

1. 냄비에 모든 재료와 물 400ml(종이컵 2.5컵)를 넣고 강불로 끓인다.
2. 국물이 끓으면 중불로 바꾼 후 10분간 더 끓이면 맛있는 고추장찌개 완성!

묵은지 김치찜 만들기

    마이셰프 돼지고기 묵은지찜 2인분. 1만4천9백원. SSG.COM.

재료 돼지고기 목살, 묵은지 김치, 양파, 대파, 묵은지 양념

1. 냄비에 모든 재료와 물 300ml(종이컵 2컵)를 넣고 강불로 끓인다.
2. 국물이 끓으면 중불로 불을 줄인 뒤 10분간 더 끓이면 돼지고기 묵은지 김치찜 완성!


요리에 자신이 없는 사람도 밀키트만 있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15분에서 30분 내에 맛있는 요리 한 상을 뚝딱 차릴 수 있습니다. 요리에 필요한 재료부터 조미료까지, 한번에 쓸 수 있는 양으로 동봉되어 있는 밀키트는 마트에서 구입한 대부분의 재료를 다 먹지 못하고 버리는 일이 허다한 혼족들의 불편함을 간단하게 해소해주는데요. 마냥 빠르기만 한 전자레인지 냉동식품이나 인스턴트 제품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건강한 요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랍니다. 이번 추석을 혼자 보내게 될 예정이라면, 배달 음식이나 인스턴트 푸드보다는 언제든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밀키트로 건강한 추석 상을 차려보세요. 




EDITOR SON HYE JI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