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보테가베네타, 루이비통부터 뉴발란스, 반스까지 신제품 소식으로 가득한 9월의 신세계백화점

9월, 신세계백화점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새로운 소식으로 가득합니다. 보테가 베네타에서는 1970년대 감성을 담은 ‘패디드 카세트 백’을 출시했으며 루이 비통은 애니멀 프린트를 가미한 ‘모노그램 자이언트 정글’ 컬렉션을 선보였죠.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반스는 오직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과 행사를 준비했으며 신세계백화점의 자주 브랜드 델라라나는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했답니다. 트렌디한 제품으로 가득한 신세계백화점에 지금 방문해보세요.

#BOTTEGA VENETA
1970년대 감성을 담은 카세트 백 출시

보테가 베네타에서 혁신적인 스타일의 패디드 카세트 백을 출시했습니다. 패디드 카세트 백은 지난 프리폴 컬렉션에서 첫 선을 보인 ‘신상’ 백입니다. 1970년대 럭셔리 카의 내부 디자인에서 영감받아 만들어진 것으로 패딩 디테일이 돋보이죠. 스트랩에는 삼각형 모양의 버클 장식으로 독특한 매력을 더했는데요.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 크로스 보디나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플래스터, 토파지오, 폰덴테 등 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LOUIS VUITTON
모노그램 패턴에 애니멀 프린트를 입힌 정글 컬렉션

루이 비통이 가을을 맞아 ‘모노그램 자이언트 정글’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컬렉션은 2019 서머 컬렉션에서 소개된 모노그램 자이언트 패턴에 애니멀 프린트를 가미해 탄생시킨 새로운 패턴이 특징인데요. 패턴에 검은색과 캐러맬색, 상아색과 토바코색 등을 사용해 정글을 표현했답니다. 루이비통 대표 백인 온더고 도트, 네버풀, 네오노에 버킷백이 새로운 패턴을 입고 출시 될 예정입니다.

#SHINSEGAE EXCLUSIVE BRAND
오직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이템 출시

신세계백화점이 트랜디한 브랜드와 손잡고 신세계백화점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출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스트리트 브랜드인 널디는 대표 제품인 '벨로아 트랙 슈트'에 퍼플·블랙·그레이 세 가지 색상을 입혀 새롭게 출시하는데요. 해당 색상은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색상으로, 소량 출시되기 때문에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자 글로벌 브랜드 반스 또한 신세계백화점에서 재미있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행사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 외부에서 '하우스오브 반스 리테일 투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데요. 반스 리테일 투어에서는 본인만의 슈즈를 종이에 디자인하면 3D 작업 후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커스텀 컬쳐’, 작가와 함께 나만의 티셔츠를 제작할 수 있는 ‘스크린 프린팅 티셔츠 워크숍’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스포츠 브랜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글로벌 단독 상품으로 ‘아처릿지 플리스 재킷’을 선보입니다. 재킷은 간절기에 외투로 입기 좋은 적당한 두께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데요. 남성용, 여성용으로 출시되어 아웃도어를 즐기는 커플에게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랍니다.
한편 뉴발란스는 신세계백화점을 위해 패딩 아우터 ‘리버서블 롱 & 하프 다운’을 제안합니다. F/W 시즌 가장 사랑받는 롱 다운과 하프다운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며 충전재에 항균·소취 처리를 해 세탁하기 어려운 다운을 청결하게 입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한 점이 돋보입니다. 리버서블 롱 & 하프 다운은 9월 6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해 선주문이 가능하니 날짜를 체크하세요!
마지막으로 겨울을 책임져 줄 '다운의 명가' 노스페이스는 ‘티볼 숏 패딩’을 출시합니다. 팔에 로고를 넣어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동물 보호와 윤리적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인공 충전재 ‘티볼(T-BALL)’을 사용해 더욱 의미 있답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크한 아이템들로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착장을 완성해보세요!

#DELLA LANA
델라라나, 모던 클래식 컨셉으로 리론칭

이태리 피렌체 감성을 담아 정통 캐시미어 아이템을 선보이던 패션 브랜드 ‘델라라나’가 지적인 여성을 위해 클래식한 수트를 선보이던 패션 브랜드 ‘S’와 결합해 새로운 감성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새로운 델라라나는 모던 클래식 토탈 코디네이션 브랜드의 면모를 갖추었는데요. 웨어러블한 '컨템포러리 모던 데일리 라인'과 근사한 테일러링을 엿볼 수 있는 '아이코닉 수트 라인'으로 나누어 우븐, 캐시미어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세대를 아우르는 델라라나의 19FW 컬렉션 아이템들을 지금,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SHINSEGAE GOLF FAIR
신세계 골프 전문관, 골프 페어 진행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신세계 골프 전문관에서 9월 20일부터 29일까지 ‘신세계 골프 페어'가 열립니다. 페어는 모든 지점의 골프웨어 숍과 8개 지점(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대구점, 영등포점, 영등포점, 광주점, 충청점)의 골프 숍에서 진행되는데요. 기간 내 전점 골프웨어 숍에서는 프리미엄 클럽 및 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8개 지점의 골프 숍에서는 인기 클럽 시타, 원포인트 레슨 등 골프 마니아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강남점과 센텀시티에서는 특별한 행사가 추가로 진행됩니다. 먼저 강남점 이벤트홀에서는 9월 20일부터 22일 까지 퍼팅 전문 분석기 CAPTO를 활용한 퍼팅 분석과 원 포인트 레슨 이벤트가 열립니다. 평소 퍼팅에 만족하지 못했다면 전문가의 세심한 코칭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또한 9월 21일까지 센텀시티 골프레인지에서는 타이틀리스트 620 아이언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클럽 피팅, 볼 세미나, 한정판 클럽 시타 등 스페셜 데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진보한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입고 새롭게 태어난 아이템을 직접 만나보세요!

#신세계백화점 휴점일
추석 연휴 점포별 휴점일 안내

추석 연휴, 귀성길 준비는 잘 하셨나요? 이번 추석은 주말과 겹쳐 백화점의 휴점일을 헷갈리기 쉬운데요. 신세계백화점 본점, 하남점을 제외한 모든 점포는 9월 12~13일 휴점하고 본점은 9월 13~14일, 하남점은 13일 휴점한답니다. 신세계백화점의 지점별 휴점일을 공지해드리니 휴무일을 체크하여 가족과의 나들이 계획에 참고하세요!




EDITOR KIM HYEON SEON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