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Y SHINSEGAE

정관장 홍삼부터 한우까지, 없는 게 없는 신세계백화점 추석 선물 베스트 10

아직도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8월이 끝나가고 있어요. 이제 곧 추석이 다가올 텐데요. 이번 추석은 예년보다 빠르다고 하니 명절 선물 고민을 안 할 수가 없겠네요. 선물 고를 생각에 벌써부터 피곤해지는 분들을 위해 신세계백화점에서 엄선한 추석 선물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홍삼세트, 견과, 수산, 육류, 한과 등 카테고리 별로 알차게 담았으니 선물 고르실 때 참고하세요!

신세계백화점에서 엄선한 추석 선물 리스트 외에 더 많은 상품들을 보고 싶다면? 신세계 닷컴에서 '추석 선물 특선집'을 확인하세요. 가격대별, 품목별로 원하는 선물을 찾아주는 것은 물론, SNS를 통해 기프트를 공유할 수 있는 스마트한 기능까지. 이번 추석에는 신세계닷컴 '추석 선물 특선집'으로 쉽고 편하게 선물 준비하세요!

추석 선물 특선집
홈페이지 www.shinsegae.com ㅣ 모바일 m.shinsegae.com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검색창에 ‘명절 선물’을 입력하면 연관 검색어로 뜨는 것이 바로 ‘홍삼’이라죠. 최근 가장 많이 선호하는 명절 선물계의 ‘원 톱’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인데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먹을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이기 때문에 크기도 부담스럽지 않고 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선물이랍니다. 슬슬 체력이 달리는 부모님, 공부하느라 힘든 동생, 매일 야근하느라 지친 친구에게 무심한 듯 ‘슥’ 내밀어보세요. 적어도 연말까지는 생색내는 것이 가능할 테니까요.

한우 후레쉬 수복
좋은 등급을 받은 한우를 볼 때면 우리의 광대는 저절로 승천합니다. 그래서 한우는 누군가의 마음을 확실하게 사로잡아야 할 때 필요한 ‘치트키’ 같은 선물이죠. 신세계백화점의 ‘한우 후레쉬 수복’은 신선한 한우를 구이용, 불고기용, 국거리용, 산적용으로 구성한 실속 한우 세트입니다. 가격이 비싸기도 하고 비주얼도 강력하기 때문에 장인어른과 장모님의 마음에 꼭 들고 싶은 사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네요.

    강개상인 수삼 허니 세트. 6만원.

땅에서 캐내어 말리지 않은 인삼을 수삼이라고 합니다. 수분을 촉촉하게 머금은 수삼을 한 입 크기로 썰어서 꿀에 찍어 먹거나 절여먹으면 몸에 좋은 주전부리가 되죠. 군것질을 좋아하는 할아버지에게 갓 채취한 싱싱한 수삼과 두 종류의 꿀이 들어있는 강개상인의 ‘수삼 허니 세트’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씁쓸한 수삼과 달콤한 아카시아 꿀이 할아버지의 입맛을 사로잡을 거예요.

    동병상련 시루송편(대). 15만원.

추석에 송편을 선물하는 것은 조금 생소할지도 모릅니다. 흔한 떡을 선물한다는 것이 성의 없어 보일 수도 있고요. 하지만 동병상련의 시루 송편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지는데요. 떡이나 쌀을 찔 때 쓰는 ‘시루’에 호박, 멥쌀, 쑥, 대추 흑미 등 갖가지 곡물로 알록달록하게 빚은 송편을 담고 그 위를 한지로 살포시 덮어 놓은 모습이라니. 과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장이 멋스러운 동병상련의 시루 송편을 선물해보세요.

명절이면 우리는 감사의 의미로 고마운 분들에게 한과를 선물하곤 합니다. 만드는 과정에 오랜 시간과 정성을 들이기 때문에 특별한 마음을 전하기 충분하죠. 그런 의미에서 이번 추석에는 명인의 한과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전통 한과의 대가 김규흔의 한과 세트는 유과, 강정, 꿀 약과 등 다양한 종류를 풍성하고 알차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할머니, 할아버지의 선물로 추천하고 싶네요.

상주 연곶감 세트
경북 상주는 유독 곶감으로 만들면 맛있을 둥그런 감이 많이 자란다고 해요. 한겨울 추위를 잊게 할 만큼 달고 보드라운 맛이 일품이랍니다. 생감을 말리기만 한다고 곶감이 되는 것은 아니에요. 섬세하게 조절된 습도와 시간, 자연, 그리고 무엇보다 사람의 정성이 골고루 섞여야만 제대로 된 곶감을 맛볼 수 있죠. 귀한 시간 공들여 탄생한 상주 연곶감을 선물한다면 받는 이의 마음도 말랑말랑해질 거예요.

알찬 사과&배 세트
명절 선물로 과일이 빠지면 섭섭하죠. 특히 사과와 배는 가을에 먹어야 더 맛있는 제철 과일이라추석 선물로 좋아요. 과일은 껍질에 흉터가 없고 매끈한 것으로 골라야 하는 만큼 선물하는 사람의 성의도 듬뿍 담겨있다는 사실! 보편적인 선물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만큼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선물 사과&배 세트로 맛있는 건강함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견과류는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인체에 유해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심장 질환과 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기특한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불포화지방산은 뇌신경 세포를 활성화하여 노인, 성장기 어린이, 수험생에도 좋은데요.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추석, 조카나 동생이 수능을 준비하고 있다면 견과류로 응원하는 마음을 전해주세요. 견과 오색 세트는 잣, 대추채, 호두, 아몬드, 캐슈너트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식감의 견과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답니다.

신세계 참 멸치 특호
평소 직접 만든 요리를 SNS에 자주 올리는 친구가 있나요? 그렇다면 남해안 청정 지역에서 어획한 우수한 품질의 멸치만을 담은 참 멸치 특호를 눈여겨보세요. 멸치는 요리의 깊은 맛을 낼 수 있게 도와주는 일등공신 아이템이기 때문이죠. 볶음부터 조림, 국물용까지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멸치 셀렉션으로 친구의 부엌을 풍요롭게 채워주세요!

알찬 건표고 세트
담백한 나물부터 고소한 국물까지 맛있는 요리로 식탁이 가득 채워지는 추석! 이때 ‘만능 양념’처럼 다양한 요리에 적용할 수 있는 재료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신세계가 ‘만능 재료’로 건표고를 추천합니다. 건표고만 있다면 육수는 물론이고 나물, 전, 산적까지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답니다. 특히 건표고와 표고 채로 이루어진 세트를 장만한다면 손질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요리하는 사람의 수고도 덜어주죠.

    CJ 최고의 선택 (프리이엄호). 8만2천원.

명절 때 집에 꼭 하나씩 들어오는 선물이 있죠? 꼭 필요한 조미료로 알차게 채워진 CJ의 선물 세트인데요. 사실 흔하디흔한 ‘국민 선물’이라 가까운 사람보다는 그리 친하지 않은 사이에도 많이 주고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혼자 사는 친구라면 오히려 이런 선물을 더 반가워할지도 몰라요. 소금과 기름, 그리고 스팸은 일상에 없어서는 안 될 최고의 생필품이니까요.

    동병상련 정과 세트(대). 12만원.
    술방 명인 이강주 술잔 세트. 7만8천원.

동병상련 정과 세트(대)
명절의 묘미 중 하나는 평소 잊고 지내던 한국 전통 과자를 맛볼 수 있는 것 아닐까요? 한과, 약과, 정과 등 한국 전통 과자는 맛도 일품이지만, 건강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져 건강에도 좋답니다. 그중 정과는 과일이나 식물의 뿌리, 열매에 꿀을 넣고 조린 것인데요. 재료 본연의 식감과 풍미를 살린 요리로 궁중의 잔치에 오를 만큼 귀한 음식이랍니다. 자연의 영양이 듬뿍 담긴 정과로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해보세요.

술방 명인 이강주 술잔 세트
주변에 술잔을 같이 기울이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그렇다면 이번 추석 때는 우리의 전통술 ‘이강주’를 선물해보세요. 이강주는 조선 중기부터 전라도와 황해도에서 제조되었던 조선 3대 명주 중의 하나인데요. 배와 생강, 울금, 계피, 꿀을 넣어서 숙성시켜서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감칠맛이 특징이랍니다. 한 잔, 두 잔 술술 들어갈 만큼 맛도 향도 좋은 우리 술, 함께 마실 친구만 있다면, 안주는 필요 없답니다.

하루 종일 음식 장만과 상차림을 반복하며 고된 하루를 보내는 엄마에게 잠시 쉬어갈 티타임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포트넘 앤 메이슨에서 선보이는 피카딜리 햄퍼에는 얼그레이 홍차, 스트로베리 홍차를 비롯해 달콤한 잼, 바삭한 비스킷이 담겨있어 영국 피카딜리 카페 못지않게 근사한 티 테이블을 차릴 수 있답니다. 엄마가 우아하고 기품 있는 티타임을 통해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본인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EDITOR OH HAN BYUL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