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9층 전문식당가 탐방기

고렝부터 중화가정까지. 맛집 앞, 기다리지 말고 쇼핑하고 오세요. ‘대기시스템’이 대신 기다려드립니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9층 전문식당가가 화려하게 변신했습니다. 트렌드에 민감한 대학생에게 입소문난 ‘고렝’부터 홍대 앞 괴물짜장면으로 ‘중화가정’까지. 인기 레스토랑만을 모아 새롭게 오픈한 이곳을 기자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음식점 앞, 끊임없이 펼쳐질 웨이팅 라인에 방문이 꺼려지나요? 걱정은 잠시 접어두세요. 새롭게 도입한 대기시스템이 줄을 대신 서드릴 테니까요.


#1

트렌디한 전문식당가

깔끔한 모습으로 재정비한 9층 전문식당가에 들어서니 고급 레스토랑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차분한 모노톤 대리석과 따뜻한 분위기의 나무 천장이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시원하게 쭉 뻗은 복도 양 옆으로 레스토랑이 자리했습니다. 천천히 복도를 거닐며 레스토랑 각각의 내부를 보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눈에 띄는 점은 매장 내부가 한눈에 보일 수 있도록 담이 없거나, 낮췄다는 점인데요. 어떤 메뉴를 파는 지 눈치 보지 않고 체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개방적인 구조로 넓은 레스토랑에서 미식을 즐기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리뉴얼 오픈한 이곳에는 연인부터 온 가족이 방문해도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입점했습니다. 한식부터 아시안퓨전 요리까지 다채로운 미식을 경험하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라면, ‘무엇이든지 먹을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9층으로 발길을 돌려보세요.

#2

새롭게 도입한 대기시스템

날씨 좋은 날, 맛집에 방문했다가 발길을 돌린 경험이 한번쯤은 있을 거예요. 9층 전문식당가는 긴 줄을 서야 하는 고민을 안고 방문할 필요가 없답니다. 새롭게 도입한 대기 시스템으로 웨이팅리스트를 작성해 보세요. 원하는 레스토랑 입구에 마련된 태블릿 화면에 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대기 번호와 예상 웨이팅 시간을 간편하게 카카오톡 메시지로 받을 수 있어요.

#3

눈여겨볼 곳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9층은 먹방 BJ가 다녀간 곳부터 매월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레스토랑까지, 알차게 구성했습니다. 다양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다채로운 레스토랑이 즐비한데요, 요즘 가장 ‘힙’한 레스토랑 3곳을 엄선해 소개합니다.

중국 가정집 콘셉트 『중화가정』

‘정갈한 식탁의 중국 가정집’ 콘셉트의 중화가정. 엄마가 자식에게 만들어주던 정성스러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이예요. 최근에는 유명 먹방 BJ가 도전한 어마어마한 양의 ‘홍대 괴물짜장면’으로 유명세를 탄 곳이랍니다. 대표메뉴는 가정세트인데요. 짬뽕, 유린기, 군만두, 멘보샤, 밥으로 구성해 세트 하나로 다양한 중국음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온 가족이 방문해도 모두 만족할 만한 식사를 할 수 있을 거예요. 빈티지한 의자와 독특한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분위기도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데 한 몫 한답니다.

매달 새로운 메뉴 『고렝』

최근 숭실대 입구 골목 안쪽 음식점 앞에 길게 선 줄을 본 적이 있다면, 아마 아시안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고렝’이었을 거예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도 인기를 끄는 요소 중 하나죠. 분위기만 좋다고 맛집이 될 수는 없겠죠? 살짝 데친 숙주를 듬뿍 얹은 깔끔한 국물의 쌀국수는 고렝의 대표 메뉴입니다. 포슬포슬 독특한 식감과 ‘단짠단짠’한 맛이 오묘한 조화를 이루는 인도네시아 볶음밥, 나시고렝도 잊지 말고 맛보세요. 큼직큼직하게 아낌없이 재료를 넣어 만족스러운 식사로 기억될 거예요. 고렝은 매달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것으로도 유명해요. 일반적인 아시안 음식에 물릴 때쯤 새로운 메뉴에 도전하는 것도 유쾌한 경험이 될 거예요.

목포의 건강한 맛 『해빔』

전라남도 목포를 대표하는 음식점 해빔을 이제 의정부점에서도 맛볼 수 있답니다. 푸른 목포를 고스란히 옮겨온 해초 비빔밥이 유명한데요, 해초는 면역 증강과 혈관 청소, 피부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해빔의 시그니처 메뉴는 해초 비빔밥입니다. 7가지 해초와 해산물을 가득 담아 먹기만 해도 건강이 저절로 좋아질 것 같은 기분이 들거예요. 기름진 음식으로 무거워진 몸을 가볍게 관리하고 싶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해초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날씬한 몸매와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줄 거예요. 맛있게 먹고 예뻐질 수 있다니, 꼭 방문해 봐야겠죠? 이번 주말, 유명 맛집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9층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식사를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맛집을 매장에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맛볼 수 있을테니까요.




EDITOR MUN SU JIN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