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지는 방법은 많아요. 하지만 남들과는 조금 다르고 재미있게 예뻐지고 싶다면? 여기 마법 봉처럼 유니크한 립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보기와는 달리 러블리한 컬러로 발색되는 립 제품을 주목하세요. 초록과 블루, 블랙에 이르기까지 세상 어디에도 없던 립스틱 컬러에 놀라셨나요? 하지만 입술에 바르면 깜짝 놀랄 만큼 예쁜 컬러를 선물해 준답니다. 아래 사진처럼 아무거나 쓱쓱 발라보세요. 순간, 입술 위에 마법 같은 색의 향연이 펼쳐질 테니까요.
#1_ 입술에 샤샤샤 피어나는 라일락 립
봄에는 핑크 립이 대세예요. 하지만 늘 비슷해 보이는 핑크, 남들과 다른 느낌을 원한다면? 맥에서 만날 수 있는 크리미한 라일락 컬러의 ‘듀’ 제품을 조금 믹스해 보세요. 창백해 보이는 컬러지만 바르는 순간 마법 같은 컬러 체인지가 시작됩니다. 입문자라면 입술 안쪽부터 쓱쓱 발라 그러데이션 해주세요. 은은하게 빛나는 컬러가 과하지 않으면서도 사랑스러움이 배가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강렬하게 시선을 붙잡아두고 싶다면 전체적으로 듀 컬러를 덧발라 보세요. 봄날의 청순한 라일락 꽃잎 같은 립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
MAC 듀. 크리미 보랏빛 립스틱. 3만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김해점,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신세계.
-
MAC 립텐시틱 검볼. 크리미 블러쉬 핑크. 3만3천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김해점,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신세계.
#2_ 막 섞어도 이상하게 예뻐지는 특별한 팔레트
"이런 걸 바른다고?" 놀라지 마세요. 유화 물감 팔레트 같은 이 특별한 키트로 나만의 컬러 믹스가 가능하답니다. 컬러와 질감에 따라 엔젤릭, 섹시, 센슈얼, 쿨, 바이브런트 컬러와 베이식한 글래머러스, 대즐링, 차밍, 버블리, 퍼시네이팅 컬러로 구성된 커스터마이징 립 팔레트! 베이식 컬러를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상단의 컬러들을 소량씩 섞으면 하나뿐인 나만의 립이 완성됩니다. 예를 들어 오렌지 계열의 버블리 컬러에 노란 바이브런트, 화이트 컬러인 엔젤릭을 더하면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살구빛 립을 만들 수 있죠. 2가지씩만 믹스해도 총 25계열의 컬러를 만들어 낼 수 있다니, 정말 다채롭지 않나요? 도전하기 어려웠던 컬러들도 립 팔레트 하나로 시도해 보세요.
#3_ 초록빛 마법이 선사하는 달콤한 장밋빛 립
"진한 초록색이 새로운 립 컬러 트렌드인가?" 걱정은 NO NO! 프러그 프린스라는 위트 넘치는 립스틱과 립글로스에는 사랑스러운 장밋빛 컬러가 숨겨져 있답니다. 입술에 바르는 순간, 체온에 따라 자연스러운 장밋빛으로 물들여주는 립스틱이거든요. 미세한 펄이 들어있어 자연스럽게 빛나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립글로스도 주목해 주세요. 덧바를수록 볼륨감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똑똑한 제품이랍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초록색 파우더처럼 보이지만 바르면 발그레한 볼을 만들어주는 재밌는 블러셔도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바를 때마다 주변의 호기심 어린 눈빛을 마주하게 될 거예요.
EDITOR SHIN JAE EUN
PHOTOGRAPHER PARK JAE HYUN
MODEL LEE YU ZIN
MAKEUP HONG HYUN J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