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장밋빛 인생

  • (왼쪽 위부터)겔랑 바르는 즉시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로즈 오 쥬 블러쉬 03 피치 파티 6.5g, 6만9천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신세계. 나스 부드럽게 밀착되는 매혹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어데이셔스 립스틱 그레이스 4.2g, 3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신세계. 에스티로더 지속력이 탁월한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블러시 핑크 티즈 7g, 5만2천원. 전점. 슈에무라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pk 348 마카롱 핑크 3.4g, 3만6천원대.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의정부점,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신세계. 선명하게 발색되는 컬러 락커 립스틱 버니빔즈 3g, 3만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슈에무라 청순한 피치 컬러가 돋보이는 글로우 온 M 소프트 애프리콧 4g, 3만7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의정부점,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신세계.


밖의 날씨는 제법 쌀쌀한데, 뷰티 시장은 벌써 봄의 향연을 즐길 준비를 마쳤습니다. 풍성한 향기와 깊은 컬러감으로 여자들을 유혹하는 장미가 각종 코스메틱에 활짝 핀 것이죠! 올봄 주목해야 할 컬러는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줄 핑크와 생기발랄한 무드의 코럴, 그리고 건강한 인상을 주는 핑크 베이지입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얼굴을 물들여 줄 세 가지 장밋빛 컬러를 지금 만나보세요.

# PASTEL PINK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핑크 장미만한 것이 또 있을까요? 이번 시즌 핑크 컬러가 더욱 달콤하고 부드러운 색감으로 여심을 저격합니다. 인디 핑크, 로즈 핑크 등 자연의 따뜻한 기운에서 영감을 받은 온기 가득한 컬러가 트렌드로 떠올랐기 때문이죠. 소녀처럼 수줍게 두 뺨과 입술을 핑크빛으로 물들여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보세요.

# HEALTHY BEIGE

캘리포니아 소녀들처럼 태양에 자연스럽게 그을린 피부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단, 인공적인 태닝 느낌이나 브론징 메이크업처럼 보이는 것이 아닌 진짜 햇볕에 그을린 듯한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리는 것이 핵심입니다. 연출하기 어렵게 느껴진다면 핑크 톤이 가미된 베이지 컬러를 선택해 볼과 눈가, 입가에 가볍게 터치해보세요. 부담스럽지 않게 헬시 베이지를 표현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니까요!

# WARM CORAL

핑크의 사랑스러움과 오렌지의 경쾌함을 동시에 가진 코럴 컬러는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인기입니다. 코럴은 노란 피부 톤의 동양인에게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핑크와 오렌지의 배합에 따라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답니다.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핑크가 가미된 코럴을, 발랄한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오렌지 톤이 높은 색상을 선택하세요.






EDITOR KIM JI NA
PHOTOGRAPHER LEE JONG H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