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혼자서도 잘해요!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하는 스마트한 스킨 홈 케어

겨울은 끝났지만 이불 밖은 여전히 위험한 간절기 시즌,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킨 케어가 간절할 때 입니다. 하지만 피부과와 에스테틱 숍 시술을 지속적으로 받기는 부담되고 좀 더 간편하고 합리적인 스킨케어를 원한다면 주목하세요. 여기 4가지 각기 다른 재주를 지닌 뷰티 디바이스들을 소개합니다. 영상처럼 그저 쬐어주고 당겨주고 쓸어주다 보면 어느 새 피부는 충만한 봄처럼 활짝 피어 날 거에요.

1_#하루 단 5분 토탈 케어, 누페이스 트리니티



퇴근 후 편의점에서 군것질 고르는 시간, 친구와의 의미 없는 수다 타임 등 무심코 흘러 보내는 5분. 이 짧은 5분이라는 시간을 스킨 케어에 투자해 보는 건 어떨까요? 누페이스의 트리니티는 낮은 레벨의 전류 즉 미세전류를 통해 피부 세포를 활성화 시켜 손상된 조직의 재생과 혈액 순환을 도와줍니다. 하루 단 5분 동안 간단한 마사지를 통해 피부 톤은 물론 크고 작은 주름 개선과 얼굴 전체에 리프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니 꽤 실속 있는 투자 아닌가요?

  • 누페이스 미세전류를 통해 리프팅, 피부결, 피부톤을 개선 시켜주는 트리니티. 젤 프라이머 59ml 포함. 44만8천원. 강남점, 스타필드 하남점.

2_#이제 피부도 운동으로 탄력 있게, 프롬에스티 진공 스킨 트레이너



날씨하고 탄력 있는 팔과 다리,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솟은 애플힙을 위해서 오늘도 내일도 근력운동에 힘을 쓰지만 얼굴 근력을 위한 페이셜 트레이닝은 여전히 낯설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다양한 크기의 근육이 응집 된 얼굴 역시 꾸준한 운동은 필수! 프롬에스티의 진공 스킨 트레이너는 특허 받은 진공 도구를 이용한 이완과 수축 작용을 통해 피부 진피층을 운동시켜 볼살과 입매, 턱선이 쳐지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줍니다. 땀 한 방울 흘리지 않고 간편한 마사지를 통해 매끄러운 라인과 피부 탄력을 되찾을 수 있다니 솔깃하네요.

  • 프롬에스티 진공압으로 피부를 당겨 노폐물을 제거하고 탄력을 부여하는 진공 스킨 트레이너. 마사지 크림 100ml 포함. 27만5천원. 강남점.

3_#매끈하고 탐스러운 입술을 위하여, 블리스 패뷸립스 파우토매틱



매끈하고 깔끔하게 발린 탐스러운 레드 립이 여전히 강세입니다. 과즙 메이크업의 핵심 코랄과 오렌지 계열의 립 제품 역시 보기 좋고말고요. 하지만 이 모든 립 컬러의 바탕에는 각질이 깔끔하게 정리 된 매끄러운 입술이 가장 중요한 바탕이라는 것을 명심 또 명심해야 해요. 마치 전동 칫솔처럼 생긴 블리스의 패뷸립스 파우토매틱은 1분에 450번 이상 회전하는 폴리쉬 헤드가 입술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미세순환을 촉진시켜 입술 본래의 혈색을 찾아주는 립 클렌저랍니다. 패뷸립스 파우토매틱과 패뷸립스 슈가 립 스크럽으로 입술 위 각질만 잘 정돈해도 열 틴트 부럽지 않은 장밋빛 입술로 거듭날 수 있답니다.

  • 블리스 입술 각질을 정돈해 주는 진동 립 클렌저 패뷸립스 파우토. 페뷸립스 슈가 립 스크럽 15ml 포함. 7만5천원. 센텀시티.

4_#빛의 힘, 메이크온 스킨라이트 테라피

아이크림, 나이트 크림 등 온갖 안티에이징 제품을 공들여 써봐도 도무지 나아지질 않는 피부노화가 고민이라면? 메이크온 스킨라이트 테라피의 세 가지 빛의 힘을 빌려보세요. 1단계 블루 라이트는 수분을 2단계 옐로 라이트는 피부톤을 3단계 레드 라이트는 피부 탄력을! 피부에 침투하는 총 3단계 파장의 빛이 그대의 지친 피부를 서서히 동안 피부로 가꿔 줄 거에요.

  • 메이크온 3단계 스텝의 빛과 미세전류로 피부 컨디션을 향상시켜주는 스킨라이트 테라피. 15만원. 강남점. 경기점.






EDITOR KIM JAE KYOUNG
PHOTOGRAPHER PARK JAE HYUN
MODEL LEE 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