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여름휴가, 엄마없이 신세계백화점에서 즐기기

아이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해주고 싶어서, 딱히 다른 계획이 없어서 주말이면 무조건 야외로 나가 시간을 보내셨나요? 바쁜 일정에 쫓겨 미처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하셨다고요? 아름다운 풍경도 잠시, 숨막히는 더위에 체력은 고갈되고 다음 주말이 벌써부터 두려워진다면 대책이 필요합니다. 그 동안 육아에 지친 아내에게는 달콤한 휴가를, 바쁜 업무 때문에 아들과 함께 보낸 시간이 기억 속에 흐릿해진 아빠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특히 활동량이 많은 아들을 둔 아빠라면 격하게 공감할 ‘백캉스’ 아이디어! 액티비티를 위한 공간부터 아빠와 아들의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는 쇼핑, 소확행 인생을 위한 새로운 놀이 문화까지 빠짐없이 담아봤습니다. 지금 떠나보실까요?

# 스포츠 몬스터

아무리 놀아도 더 놀고 싶은 무한 에너지의 아이들에게 완벽한 놀이터가 되어줄 스포츠 몬스터를 소개합니다. 스타필드 하남 4층과 옥상 층에 자리한 스포츠 몬스터는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체험 시설이예요. 어렸을 때부터 건강한 놀이 습관을 들여주는 게 중요하잖아요? 스포츠를 놀이와 접목한 스포츠 몬스터는 언제 어느 때나 들러서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라 부담 없이 들러볼 수 있어요. 땀을 쭉 빼고 신나게 놀 수 있는 장소가 많지 않은 요즘 아이들을 위한 스마트한 선택! 마음껏 뛰어 놀고 나온 아들의 ‘엄지척’, 기대해도 좋아요.

  • Check!
    이용시간
    주말 10:00~22:00
    평일 10:00~21:00
    폐장 1시간 전 매표 및 입장 마감
    연중무휴
    만 20세 이상 체험가능

    입장료
    어른(20~64세) : 2만4천원 / 어린이.청소년(8~19세) : 1만9천원

    이용가능시설
    30여종의 스포츠 체험 콘텐츠
    베이직 존 - 야구 타격 체험장, 다양한 스포츠 코트, 국제 규격사이즈의 정식 풋살구장 등
    익사이팅 존 - 점핑 트램플린, 다트 게임, 노래방, 다목적실 등
    어드벤처 존 - 아트 클라이밍, 마스터 클라이밍, 실내 8m 점프체험, 6코스 장애물 체험, 몬스터 슬라이드 등
    디지털 존 - 피지컬 체크, 트램폴린, 야구·축구·핸드볼·태권도·육상 등 체험형 스포츠 게임, 바이크 레이싱, VR 게임 등
    부대시설 - 이벤트존, 몬스터 라운지, 몬스터 테라스, 탈의실, 락커 등 

    ✽ 자세한 내용은 스포츠몬스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 리틀란드

신세계 강남점 10층에 위치한 키즈카페 리틀란드는 좀 더 어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터입니다. 부모는 여유롭게 차 한잔 즐길 수 있고 아이들은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키즈카페는 부모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가봤을 텐데요. 리틀란드는 풍성한 놀이 공간과 쾌적한 환경으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키즈 시설에 대한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 키즈케어 스태프인 ‘리틀란더’가 상주하고 있어 안심하고 아이들을 맡길 수도 있으며 36개월 미안인 아이들은 부모와 동행해 즐길 수 있답니다. 쇼핑을 하다 지친 아이와 함께 들러보세요.

1. 리틀란드 스튜디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20여가지의 만들기/ 비즈 공예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추가 요금을 내면 클레이 아트 수업에 참여할 수 있어요. 오감 자극 놀이에 아이들도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2. 리틀카페
아이들이 뛰어 노는 사이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도 팔아요. 아이들 간식도 있으니 허기질 때 들러주세요. 아빠는 물론 아이들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와 간식을 판매합니다.




3. 플레이존
마트놀이를 할 수 있는 푸드마켓, 빅 블록 존을 비롯해 편백나무 칩놀이나 볼풀장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든 종류의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부모에게는 여유를, 아이들에게는 체험을 제공하는 리틀란드였습니다.

  • Check!
    운영시간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

    이용 요금
    어린이 1만2천원 (키 140cm 미만 어린이에 한함)
    성인(보호자) 3천원 (36개월 미만 어린이의 보호자는 1인 무료 입장)

    ✽ 1회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되며 초과 시 별도 추가요금이 적용됩니다.
    ✽ 키 140cm 미만의 어린이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36개월 미만 어린이 보호자의 경우 1인에 한해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 아빠랑 나랑 함께 입는 커플룩

엄마와 딸은 커플룩이 많은데 아빠와 아들의 커플룩은 어딘지 모르게 어색하고 손발이 오그라드는 느낌이라구요? 하지만 지금 이 순간이 아니라면 언제 아들과 함께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겠어요. 너무 과한 커플룩 대신 티셔츠와 모자로 캐주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옷차림을 연출해보면 어떨까요? 센스 있는 컬러 플레이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 내셔널지오그래픽 아빠와 아들, 둘만의 커플룩

    산뜻한 컬러와 심플한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티셔츠는 여름철 일상복은 물론 야외 활동시에도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아빠와 아들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커플 룩으로 제격이죠. 여기에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캡 모자까지 섬세한 컬러 매치가 가능해 같은 듯 다른 감각적인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 3만9천원(옐로우 캡), 6만9천원(화이트 티셔츠), 3만9천원(블루 캡), 3만9천8백원(그린 티셔츠)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의정부, 마산, 광주, 김해, 충청.

# 로맨틱한 캠핑을 위한 소품

모처럼만의 휴가, 실컷 뛰어 놀고 커플룩까지 맞춰 입었다면 아빠와 아들이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쇼핑 코스를 추천할게요. 아이들은 조금만 커도 친구들과 어울려 놀고 싶어하기 때문에 초등학교 저학년 때까지 가능한 많은 시간을 공유하는 것을 추천할게요. 어쩌면 아빠들의 로망일수도 있는 아들과의 캠핑을 위한 쇼핑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함께 구경하며 관심을 유도하면 아이도 적극적으로 아빠와의 캠핑에 참여하게 될 거예요. 특히 예전과는 다르게 캠핑 용품도 다양성을 갖추었습니다. 아재 감성에서 벗어나 컬러풀한 색감과 아기자기한 소품까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상품이 즐비한 홀라인 매장에 들러보세요. 예쁜 용품들이 너무 많아서 지갑이 텅 빌 수 있다는 점, 명심하세요.

  • 홀라인 단란한 캠핑을 완성하는 키 아이템

    아기자기한 소품은 캠핑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컬러풀한 캠핑 의자와 모던한 디자인의 코펠 세트, 어둠을 밝혀주고 도란 도란 이야기 나눌 수 있게 해주는 랜턴까지. 캠핑을 떠나기 전 휴대가 용이하면서도 취향을 저격하는 전문 용품을 함께 둘러보는 것부터 여행의 시작이라는 사실, 기억하세요.

  • 14만5천원(오렌지 체어)지금 쇼핑하기! , 8만8천원(블루 체어) 지금 쇼핑하기! , 6만9천원(좌 코펠), 3만5천원(우 코펠), 2만4천원(스푼&포크), 3만2천원(가스 스토브), 3만2천원(가스 워머), 1만8천원(랜턴) 지금 쇼핑하기! , 3만9천원(매트) 지금 쇼핑하기! . 강남.

# 신나는 플레이 타임

남자들만의 장난감은 아빠와 아들 모두를 들뜨게 합니다. 신세계백화점에는 다양한 남자들의 장난감을 모아놓은 게이즈샵이 있어요. 그곳에 가면 남자들은 발길을 떼지 못한답니다. 주말에 같이 음악을 들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멋진 스피커부터 앱을 다운받아 연결하면 노래방처럼 즐길 수 있는 디지털 마이크, 이제는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다는 드론까지 없는 것 빼고 다 있답니다. 게이즈샵을 둘러보는 시간 만큼은 아빠와 아들 사이가 친구처럼 느껴질 거예요. 평소 공통 관심사가 없어 아들과 둘만의 시간이 머쓱했던 아빠라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자연스럽게 대화하며 다음 주말 아빠와의 플레이 타임을 신청하는 아들의 러브콜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 게이즈샵 하루종일 빠져들 수 있는 놀이 아이템

    아이들의 넘쳐나는 에너지를 함께 나누기 위해 아무리 동분서주 해봐도 아빠의 체력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럴 땐 엔터테인먼트 아이템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하늘을 나는 드론으로 정신 없이 뛰어 놀다가 잠시 쉬어가는 시간에는 스피커를 통해 좋아하는 노래를 들려주세요. 아직도 놀고 싶어하는 아이의 눈과 마주쳤다면 앱을 다운받아 연결하면 수백 곡에 이르는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마이크를 켜세요.

  • 13만2천원(텔로 드론), 45만9천원(마샬 7), 2만5천9백원(마이크Q9).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하남.




EDITOR NOH SEUNG HYO
DESIGNER LEE KYUNG 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