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PLAY THE BEAUTY

뷰티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릴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시코르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가 강남역 메인 스트리트에 오픈했습니다. 약 3백21평, 지하 1층부터 2층까지 총 3층으로 구성된 넓은 공간이 가히 압도적인데요! 각 층마다 뚜렷한 콘셉트를 지닌 매장 곳곳과 추천 아이템, 그리고 시코르에서만 만날 수 있는 PB 상품까지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메이크업, 네일 케어, 뷰티 툴을 만날 수 있는 1층입니다. 뷰티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베이스와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의 전문적인 큐레이션이 돋보이는 공간이지요. 아이브로우 서비스로 유명한 베네피트의 브로우 바도 이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또 한 가지 주목할 점은 시코르에서 출시하는 PB 메이크업 툴을 만날 수 있다는 점!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퀄리티까지 갖춘 다양한 아이템을 두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2층에서는 스트리트 아이템과 럭셔리 하우스의 뷰티 컬렉션이 조화롭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에르메스 퍼퓸, 딥디크, 펜할리곤스, 아닉구딸 등 프리미엄 향수부터 클렌저, 마스크, 선 케어 제품과 같은 데일리 아이템이 공존하는 것이지요.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K-COS의 신흥강자 라뮤즈, 렛미스킨, 핑크원더 등의 신규 브랜드 또한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더!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엘라코닉 제품이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기프트 상품을 준비하기에도 제격입니다.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만의 차별점은 전문적인 서비스 콘텐츠, 드라이&브로우 바를 도입했다는 것이죠! 이곳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브로우와 쁘띠 메이크업, 앞머리 디자인 등 개인별 맞춤식 스타일링을 받아보세요. 더불어 다채로운 남성용 코스메틱과 트래블 키트, 아이들을 위한 키즈용 뷰티존까지 온 가족의 그루밍을 책임질 뷰티 아이템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EDITOR LEE SUN HWA, LIM NA JUNG
PHOTOGRAPHER JUNG WOO YOUNG, PARK JAE HYUN
DESIGNER KIM DA H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