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유니크한 북유럽 향수 ‘바이레도’의 신상품을 만나세요

북유럽의 서정적인 감성을 담은 향수 '바이레도'가 새로운 향기와 색다른 제품구성을 선보입니다. '바이레도'의 새로운 향수 ‘플라워 헤드 오드퍼퓸’과 휴대가 간편해 여행지에서도 유용한 롤-온 형태의 ‘퍼퓸오일’, 베스트셀러 향수를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크림으로 만나는 ‘바디케어’ 제품을 만나 보세요. 최상의 원료와 완벽한 품질로 사랑받고 있는 ‘바이레도’의 유니크한 향기의 세계로 초대 합니다.




바이레도 오드퍼퓸 '플라워 헤드'

바이레도의 새로운 향수 '플라워 헤드 오드 퍼퓸'의 드라마틱한 향기를 만나는 순간, 당신은 인도의 정원에서 펼쳐진 근사한 결혼식에 도착합니다. 풍성하고 아름다운 꽃길 사이로 재스민, 튜베로즈로 만든 플라워 헤드(화환)를 쓴 신부가 신랑의 입술에 수줍에 입을 맞추는 모습을 떠올려 보세요. '플라워 헤드 오드 퍼퓸'은 로맨틱한 향기로 가득한 특별한 향수입니다.

서로를 존중하는 의미로 주고 받는 화환인 '플라워 헤드'는 인도 결혼 식에서는 두 사람의 영적인 보호를 의미하는데요. 신랑의 남자 형제가 꽃잎을 신랑, 신부의 머리 위로 뿌리거나 결혼식이 행해지는 사원의 룸, 베란다까지 풍성하게 꽃을 연출해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을 축복하는 의미로 사용된답니다. 벤 고햄은 꽃과 함께하는 인도의 결혼식에 깊은 인상을 받고 감미로운 향기를 가진 꽃들로 '플라워 헤드 오드 퍼퓸'을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플라워 헤드 오드퍼퓸'은 '재스민 삼박'의 낭만적인 하트 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랑, 신부의 화환에 주로 쓰이는 인도의 남부의 '재스민 삼박'의 상큼한 화이트 플로럴과 줄기에서 나오는 밝고 희망 가득한 향, 그린 아코드와 튜베로즈의 관능적인 향이 만나 클래식한 감성을 전합니다. 시실리안 레몬, 안젤리카 씨드의 활기넘치는 향기, 링건베리의 과육이 조합된 탑노트가 로맨틱한 최고의 향을 전합니다. 육체와 영혼의 결합을 꽃의 진정한 아름다움으로 표현한 '플라워 헤드 오드 퍼퓸'을 만나 보세요. 로맨스가 가득한 인도의 자연 속으로 성큼 다가선 나를 발견할 수 있을 거에요.
50ml. 18만5천원 / 100ml. 29만원. 강남점. 센텀시티점(7월 오픈예정)




바이레도 퍼퓸오일

향기로 기억되는 여행은 오랜 추억을 남깁니다. 올 여름엔 바이레도와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발 다프리크, 블랑쉬, 블리언, 집시 워터, 라 튤립, 우드 이모텔, 로즈 느와 등 바이레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7개의 향을 '퍼퓸오일'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완벽한 알코올 프리로 자극이 없을 뿐 아니라 흐르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롤러볼 어플리케이터로 콕 찍어 사용할 수 있어 휴대하기에 더 없이 좋답니다.

맥박이 뛰는 곳이나 작은 부위라도 사용할 수 있어 어디에서나 손 쉽게 바이레도의 향을 즐겨 보세요. 작은 양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퍼퓸 오일'이 주변의 분위기까지 향기롭게 변화시킨답니다. 7.5ml. 9만 2천원. 강남점.

발 다프리크 퍼퓸오일 : 천수국과 네롤리 조각의 달콤함으로 시작해, 부드럽고 감각적인 쟈스민향이 나타납니다. 연중 사용가능한 가장 인기있는 향이기도 합니다.

집시 워터 퍼퓸오일 : 후추 스파이시향과 레몬의 옅은 향, 솔잎과나무와 스모키한 사찰향이 은은한 향. 집시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한 향수 입니다.

라 튤립 퍼퓸오일 : 달콤하지 않은 완벽한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는 향입니다. 아침의 촉촉한 정원에서 처음 맺는 튤립 꽃봉오리를 연상시킵니다.

우드 이모텔 퍼퓸오일 : 패출리와 파피루스가 혼합된 우디향에 담배잎과 모스, 로즈우드가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로즈 느와 퍼퓸오일 : 숙성되고 세련미 넘치는 클래식한 장미향입니다. 진하면서도 숙성된 장미의 향을 현대적으로 해석했습니다.




바이레도 바디케어

여름철에도 바디케어는 소홀히 하지 마세요. 태양에 그을린 피부 일수록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달콤한 과일향 펄프, 엷은 우디향 집시, 따뜻하고 달콤한 발 다프리크, 바이올렛의 부드러운 향 블랑쉬, 상쾌한 라 튤립, 진한 우드 이모텔까지 바이레도의 6가지 베스트 향으로 구성된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크림으로 구성된 바디케어 제품으로 촉촉한 피부로 가꿔 보세요.

부드럽고 실키한 사용감과 매력적인 향기가 미니멀한 패키지 안에 담겨 있어 바이레도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파라벤 프리로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 주세요. 바이레도의 오드퍼퓸과 함께 사용하면 은은한 향기를 오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디워시 6만2천원. 바디로션 7만9천원. 바디크림 10만5천원.

펄프 바디워시 / 펄프 바디로션 / 펄프 바디크림 : 신선한 사과향과 달콤한 무화과 향이 과일바구니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향기를 즐기세요.

집시 워터 바디워시 / 집시 워터 바디로션 / 집시 워터 바디크림 : 깊은 숲속의 싱그러움, 신선한 토양의 향기를 그대로 담았습니다.

발 다프리크 바디워시 / 발 다프리크 바디로션 / 발 다프리크 바디크림 : 천수국과 네롤리 조각의 감각적이면서도 달콤한 향기를 부드러운 바디케어로 만나세요.

블랑쉬 바디워시 / 블랑쉬 바디로션 / 블랑쉬 바디크림 : 햇살을 머금은 깨끗하게 세탁된 시트의 향기를 담았습니다. 순수하고 깨끗한 감성을 느껴 보세요.

라 튤립 바디워시 / 라 튤립 바디로션 / 라 튤립 바디크림 : 이른 아침 촉촉하게 피어난 튤립의 싱그러운 플로럴 향이 은은한 매력을 더합니다.

우드 이모텔 바디워시 / 우드 이모텔 바디로션 / 우드 이모텔 바디크림 : 패출리와 파피루스가 혼합된 향이 삼림욕을 하듯 쾌청한 느낌을 주고, 우아한 로즈우드가 색다른 잔향을 남깁니다.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