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걸이를 하면 정말 실물보다 1.5배 예뻐 보일까?" 여자들의 수다에서 빠질 수 없는 화젯거리, 아름다움에 대한 썰전이 벌어졌습니다. 얼굴 주변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을 보면 근거 없는 이야기는 아닌 것도 같은데요.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이번 시즌 액세서리 메가 트렌드는 단연 빅 사이즈 귀걸이입니다. 요즘 귀걸이 스타일링 잘하는 브랜드와 셀럽을 소개할게요. 특별히 귀걸이를 했을 때와 안 했을 때의 차이를 비교하는 비주얼라이징도 확인하세요. 1.5배 예뻐진다는 말의 진위 판단은 당신의 몫!
# Stop! Check up!
몇 시즌 전부터 꾸준히 일고 있는 복고 열풍 덕분인지 여름이면 큼직하고 컬러풀한 귀걸이가 두각을 드러냈는데요, 2017 F/W 시즌에도 인기는 뜨거울 전망입니다. 커다란 귀걸이의 장점은 가장 손쉽게 스타일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 단조로운 옷차림이 싫증 날 때, 심플한 룩에 커다란 귀걸이 하나면 모든 걱정이 해결되니까요. 초특급 모던 룩에 반짝이는 귀걸이를 매치한 셀린느와 구조적인 이브닝 룩에 모델의 얼굴만 한 귀걸이를 더한 크리스토퍼 케인의 쇼처럼 말이죠. 대범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한 대표적 패피는 스타일리스트 소피아 로(@sophiaroe)와 리지(@lizzyvdligt)! 다른 주얼리나 액세서리는 최소화하는 것이 핵심이에요. 주렁주렁 화려한 레이어링을 원한다면 지지하디드나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의 후프 귀걸이를 눈여겨보세요.
# 셀럽의 귀걸이 있다 없으니까, 허전해!
각자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귀걸이를 매치해 봤어요. 정말 1.5배 예뻐 보이나요?
- 크게, 더 크게!
관능의 아이콘 에밀리! 좀 더 과감하길 원해요? 그렇다면 마르케스 알메이다의 용광로 느낌 귀걸이 정도는 착용해야죠.
미우미우의 뮤즈, 릴리 콜린스의 화려한 메이크업에는 역시 미우미우의 왕진주 귀걸이가 어울리네요!
- 컬러풀하게, 강렬하게!
인스타 피드에 심플한 일상 옷차림을 올리는 라나 델 레이. 도시적인 그녀에게는 여성스러우면서도 강렬한 피버리쉬의 귀걸이가 딱!
귀염둥이 유스 소피아 리치에게는 그녀만큼이나 톡톡 튀는 토가의 조형적인 귀걸이가 어울리겠네요.
- 시크하게, 메탈 포인트!
에밀리와 나란히 셀피를 찍은 칼리 클로스. 시크한 블랙 룩으로 맞춰 입은 두 미녀에게는 완전 도시적인 셀린느의 메탈 포인트 귀걸이를!
샤워 후 무방비 상태에서도 여전히 예쁜 지지. 펜디의 그녀답게 펜디 이어링을 매치하니 더없이 사랑스럽군요.
# 제대로 포인트가 되는 빅 사이즈 귀걸이
-
샤넬 후프를 겹겹이 장식한 로고 귀걸이. 1백2만6천원. 강남점(추후 입고 매장 변동 가능).
-
루이 비통 화려한 샹들리에를 연상시키는 로고 귀걸이. 70만원대. 강남점.
-
토가 by 마이분 트라이벌 무드의 술 장식 귀걸이. 25만원. 강남점.
-
젬마 알루스 by 스타일 컨템포러리 투명한 크리스털 장식 귀걸이. 9만8천원. 강남점.
-
셀린느 얼굴의 움직임에 따라 찰랑이는 귀걸이. 73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
젬마 알루스 by 스타일 컨템포러리 길게 늘어진 스트링이 우아하게 흔들리는 귀걸이. 7만8천원. 강남점.
-
미우미우 빅 사이즈 크리스털 장식 귀걸이. 44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
토가 by 마이분 조형적인 빅 사이즈 귀걸이. 2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
하낙 by 분더샵 반짝이는 실버 귀걸이. 45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분더샵 청담.
-
토가 by 마이분 우주선을 연상시키는 구조적인 형태의 귀걸이. 23만원. 강남점.
-
구찌 크고 작은 진주를 촘촘히 세팅한 귀걸이. 86만원.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EDITOR SONG YI SEUL
PHOTOGRAPHER RYU HYUN JUNE (EARRINGS)
DESIGNER KIM DA HYE
INSTAGRAM @BAT_GIO, @EMRATA, @GIGIHADID, @KARLIEKLOSS, @LANADELREY, @LILYJCOLLINS, @LIZZYVDLIGT, @SOFIARICHIE, @SOPHIARO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