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분더샵이 제안하는 축구 응원을 위한 패션 아이템



6월 13일, 세계인이 하나되는 흥겨운 글로벌 축제에 대한민국이 붉은 물결로 넘실거리는 이때, 어떤 패션으로 축제를 즐기고 계신가요? 축구 응원복은 내추럴하면서도 스포티브한 느낌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 랍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붉은 색으로 물들이기 보다는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경쾌하게 연출해 보세요. 밋밋한 레드 티셔츠 대신 스트라이프나 체크 등의 스타일리시한 패턴이나 응원의 열기를 쿨하게 식혀줄 메시 소재를 선택하면 굿 초이스. 레더 가죽 소재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샌들, 청량하고 감각적인 미러 선글라스 등로 엣지를 더하거나, 개최국인 브라질을 상징하는 그린 룩으로 붉은 물결 속 톡톡 튀는 개성을 표출해 보는 건 어떨까요? 분더샵이 제안하는 응원 패션 아이템을 소개 합니다.




FOR MAN

많은 사람들 속에서 돋보이는 스타일링 노하우, 궁금하시죠? 오로지 레드 컬러톤으로만 맞추거나, 과한 스포츠 룩 보다는 모던한 스타일에 강렬한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주세요. 시크 하면서도 센스있는 응원 패션으로 단연 주목 받으실 거에요.

1 몽클레르 by 분더샵 축구에서도 패션에서도 '메시'는 사랑 받는 이름이랍니다. 소매 부분이 메시 소재로 되어있는 캐주얼한 피케 티셔츠는 응원의 열기를 시원하게 식혀주는 기특함까지 갖췄답니다. 블랙 & 레드의 감각적인 컬러 블록킹도 매력적이죠? 57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청담전문점.

2 생로랑 by 분더샵 한눈에 응원 패션을 연상시키는 의상이 부담스럽다면 스트라이프는 어떠세요? 블랙과 레드의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는 응원 패션과 일상을 넘나드는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53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청담전문점.

3 마카웨어 by 분더샵 화이트 티셔츠에 붓터치로 그린 듯 경쾌한 레드 체크가 매력적인 티셔츠 입니다. 커플로 입어도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23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청담전문점.

4, 5 드리스반노튼 by 분더샵 슈즈와 백에도 레드 열풍이 거셉니다. 이그조틱한 레더 가죽 소재에 블릭블릭한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샌들과 터프한 악어 문양이 근사한 클러치백으로 패션에 악센트를 더하세요. 샌들 77만원, 클러치 4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청담전문점.




FOR WOMAN

남미의 뜨거운 열정을 상징하는 컬러라면 그린과 옐로를 빼놓을 수 없죠.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청량한 그린, 옐로 컬러 룩을 만나 보세요. 레이스 소재로 여성스러움을 더한 재킷, 그린 컬러의 미러 선글라스, 에스닉한 팔찌, 경쾌한 스니커즈로 이국적인 남미의 멋을 느껴보세요.

1 오드퓨쳐 by 분더샵앤컴퍼니 경쾌한 디자인의 비니는 계절에 상관없이 쓰는 패션 아이템이 되었는데요. 귀여운 방울 장식에 그린 컬러가 만나 여름에도 시원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5만원. 본점, 강남점.

2 사카이 by 분더샵앤컴퍼니 캐주얼한 항공 점퍼 디자인에 레이스 소재로 포인트를 준 재킷은 일교차가 심한 날씨뿐 아니라 장마 기간에도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죠. 여성스러운 점퍼 디자인을 찾고 계셨다면, 마음에 드실 거에요. 1백39만원. 본점, 강남점.

3 사카이 by 분더샵앤컴퍼니 심플한 상의에 매치하기 좋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커트는 활용도가 높죠. 숏팬츠 위에 메시 소재 스커트를 덧댄 독특한 디자인으로 개성만점 응원 패션을 완성하세요. 87만원. 본점, 강남점.

4 레이벤 by 분더샵앤컴퍼니 미러 선글라스의 한계는 어디까지 일까요? 지중해의 바다를 보는 듯한 그린 컬러의 미러 선글라스는 심심한 룩에 강렬한 포인트가 된답니다. 프레임마저 가벼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26만원. 본점, 강남점.

5 바네사아리자가 by 분더샵앤컴퍼니 그린 컬러를 입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그린 컬러가 들어있는 악세서리에 도전해 보세요. 실버 컬러의 유니크한 참 장식이 달려있는 에스닉한 그린 팔찌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마법의 아이템입니다. 13만원. 본점, 강남점.

6 볼타 by 분더샵앤컴퍼니 거리응원에 도전한다면 스니커즈는 필수죠. 네온 그린 컬러가 믹스되어 경쾌한 느낌을 더한 스니커즈를 신어 보세요. 착용감 마저 가볍고 편안해 응원전이 더욱 즐거울 거에요. 35만원. 본점, 강남점.




FOR KIDS

응원의 열기는 아이들도 피해 갈 수 없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비드한 컬러의 티셔츠와 화려한 스니커즈, 햇살을 막아주는 깜찍한 캡으로 포인트 응원 룩을 연출해 보세요.

1,2,3 피아트 by 분주니어 아이들의 로망인 피아트 자동차에서 영감을 얻은 프린트가 깜찍함을 더 해 주는 티셔츠 아이템에 주목해 보세요. 레드 컬러 티셔츠 8만원, 그린 컬러 티셔츠 9만원, 블루 컬러 티셔츠 8만원, 화이트 컬러 티셔츠 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4 몽클레르 by 분주니어 응원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귀여운 캡은 어떨까요?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몽클레르 로고가 포인트인 캡은 얼굴마저 화사하게 해준답니다. 11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5 슈디 by 분주니어 아이들 스니커즈에도 스터드 열풍은 이어지고 있습니다. 화려한 스터드 포인트가 시크한 느낌마저 주는 레드 컬러 스니커즈는 어른들도 신고 싶을 만큼 멋지답니다. 13만 2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BOON THE SHOP X DENIM

더 특별한 패션 아이템을 찾고 계시다면, 개막일에 맞춰 론칭한 BOON THE SHOP X DENIM 티셔츠와 스카프가 제격입니다. 축제 이미지를 모티프로 포인트를 준 강력한 레드 컬러의 티셔츠와 이국적인 느낌이 가득한 스카프를 여성, 분더샵앤컴퍼니, 남성, 주니어, 마이분 매장에서 만나 보세요.

1 BOON THE SHOP X DENIM 부드러운 코튼 소재에 양쪽 팔에 대한민국 국기와 브라질 국기로 포인트를 주어 축제 분위기가 가득한 티셔츠에요. 친구, 연인, 가족이 커플룩으로 선택해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랍니다. 7만 9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청담전문점.

2 BOON THE SHOP X DENIM 실크 스카프는 활용도 100%의 아이템입니다. 축구 경기를 하는 다양한 선수들의 모습이 패턴으로 되어있어 유쾌한 감성을 더합니다. 헤어밴드로 사용하거나 목에 두르거나 손목에 한번 둘러 주세요. 응원 의상에 완벽한 포인트가 될 거에요. 4만 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청담전문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