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패디큐어로 발 끝까지 완벽하게 여름 준비하기



무겁고 답답한 신발은 벗어 던지고 발을 시원하게 드러내는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 신상 샌들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어디론가 훌쩍 떠나버리고 싶은데요. 이렇게 화려한 여름 샌들의 환상의 짝꿍 하면 바로 ‘패디큐어’를 빼놓을 수 없죠. 단지 발톱에 색을 입혔을 뿐인데, 이 패디큐어가 주는 효과는 정말 엄청나답니다. 여름에는 아무리 예쁜 신발을 신더라도 발톱에 컬러링하지 않은 상태로 신으면 어딘가 허전한 느낌이 들곤 하죠. 갖가지 컬러와 다양한 질감의 토오픈 슈즈와 그에 어울리는 페디큐어를 매치해보는 재미도 여름을 즐겁게 나는 방법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톤온톤, 확실한 포인트를 주는 보색, 발랄한 퐁당 컬러링 등 각 신발에 어울리는 페디큐어를 선택해보세요. 신발과 잘 어울리는 페디큐어 컬러를 선택하는 손쉬운 스타일링만으로도 여러분의 여름 룩을 업그레이드 시켜 줄 수 있답니다.



여름엔 역시 편안하고 멋스러운 SANDAL

이번 여름 시즌에는 미니멀한 샌들이 대세인데요. 여성스럽거나 귀여운 디테일의 샌들 보다는 심플하고 깔끔한 샌들을 선택해주세요. 그렇다면 올 여름 트렌드세터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일거예요. 단순한 디자인의 샌들일수록 발톱의 컬러가 돋보이게 되니, 패디큐어에 더욱 신경을 써줘야겠죠? 밝은 컬러의 샌들에는 달콤한 마카롱을 떠올리게 하는 파스텔 컬러의 패디큐어를 더해주세요. 그러면 더욱 화사하고 사랑스럽게 보일 수 있을거예요. 투박한 듯한 느낌이 멋스럽고 세련된 청키한 샌들도 이번 시즌 주목 받는 여름슈즈인데요. 묵직한 슈즈에는 질감이 독특한 페디큐어를 매치하여 유니크함을 더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장식이 있는 샌들에는 패디큐어 컬러를 샌들 장식과 일치시키면 더욱 깔끔한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1 세컨드 플로어 여름마다 사랑 받는 실버에 화이트컬러가 더해져 세련되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샌들입니다. 29만 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데보라립만 네일폴리쉬, 빌드 미 어 버터컵 달콤한 슈크림을 떠올리게 하는 파스텔 옐로우 컬러로 발 끝까지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15ml/3만 1천원. 강남점 뷰티 컬렉션
데보라립만 네일폴리쉬, 스프링버즈 싱그러운 파스텔 그린컬러가 팝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15ml/3만 1천원. 강남점 뷰티컬렉션.

2 닥터마틴 편안함과 멋, 두 가지 모두 놓치기 싫다면? 이번 시즌 트렌드인 볼드하고 심플한 스트랩 샌들은 어떨까요. 20만원. 강남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OPI 네일컬러, 알카트라즈 락스 보랏빛이 도는 샌드네일로 와일드하게 연출한 페디큐어는 깔끔한 샌들과 멋스럽게 어울립니다. 15ml/2만 2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3 질바이 질 스튜어트 푸른색 프린지 장식이 에스닉하면서도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도 있는 트렌디한 샌들은 원피스나 핫팬츠, 어떤 옷과 매치해도 이국적인 여름 룩을 간편히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32만 8천원. 강남점, 경기점, 광주점.
맥 네일락커, 스트리밍 브라이트 샌들의 누디한 스트랩과 잘 어울리는 골드 컬러의 글리터는 여름에 한번 쯤은 꼭 발라보고 싶은 페디큐어 컬러죠. 10ml/1만 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여름에도 역시 아찔한 HIGH HEEL

미니스커트나 숏츠 등 짧은 하의 아래로 드러난 각선미를 돋보이게 해줄 아이템으로는 하이힐이 제격이죠. 하이힐에도 역시 페디큐어로 발 끝까지 완벽하게 연출한다면 걸음걸이마저 더욱 당당해지겠죠? 아찔한 하이힐만큼이나 화려한 컬러의 페디큐어로 포인트를 주어 페미닌함을 한껏 강조해보세요. 또는 차분한 톤의 누드컬러 페디큐어로 슈즈가 더욱 돋보이게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느낌의 패디큐어 스타일링으로 하이힐을 신는 재미를 더해보세요.

1 토즈 밝은 그레이 컬러와 태슬 장식이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샌들 힐입니다. 1백 1십만원대. 강남점, 영등포점.
샤넬 네일 에나멜, 르 베르니 로즈 므와르 발레리나 은은한 그레이 핑크의 사랑스러운 컬러가 하이힐의 여성스러운 느낌을 두 배로 만들어줄 거랍니다. 13ml/3만 2천원. 전점.

2 마스뮤즈 스톤장식과 독특한 라인이 돋보이는 연보라 컬러의 샌들 힐은 아찔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28만 9천원. 강남점.
YSL 라 라끄 꾸뛰르, 18호 신발 속에서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줄 선명한 블루컬러와 글로시한 질감이 특징인 네일 컬러. 10ml/3만 2천원대. 강남점, 경기점.

3 어그 오스트레일리아 웨지힐에 레드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의 신발로 여름에 더욱 돋보이는 레트로 룩을 연출해보면 어떨까요? 23만 8천원. 본점, 강남점
조르지오 아르마니 네일락커, 오키드 리본 선명한 붉은 컬러감이 발을 하얗고 예뻐 보이게 해줍니다. 6ml/3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데보라립만 네일 폴리쉬, 두 더 머메이드 단색의 컬러링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글리터 네일을 덧발라보면 좋답니다. 붉은 계열의 컬러와 함께 바르면 좋을 보라색 글리터 네일입니다. 15ml/3만 3천원. 강남점 뷰티컬렉션.



간편하고 시원해서 최고! FLIP FLOP

휴양지, 도심, 어디에서나 여름 내내 사랑 받는 플립플랍은 발등부터 발 전체가 드러나기 때문에 일반적인 샌들보다 발톱이 훨씬 더 돋보이게 되는 신발이죠. 그래서 패디큐어가 더욱 필수인 신발이기도 합니다. 블랙 컬러의 플립플랍에는 여름의 대표컬러 중 하나인 네온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어떨까요? 구슬이나 술 장식이 있는 에스닉한 플립플랍에는 슈즈 장식과 비슷한 컬러의 패디큐어로 트로피컬 무드를 더욱 강조해보는 것도 좋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누디한 컬러의 플립플랍에는 두 가지 컬러를 조합하여 발랄하게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습니다.

1 랑방 by 슈컬렉션 트로피컬 무드가 물씬 풍기는 에스파드류 소재와 프린지 장식의 플리플랍 하나면 바캉스 룩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8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나스 네일폴리쉬, 리베르탱고 강렬한 오렌지 컬러가 여름과 정말 잘 어울리는 네일 컬러입니다 15ml/2만 6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2 아쉬 조그마한 스톤 장식이 있는 누드 톤의 슬리퍼는 어디에나 쉽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하나쯤 갖고 있으면 좋을 유용한 여름 신발입니다. 33만 7천만원. 강남점.
에스티로더 퓨어 칼라 네일 락카 헤비 페탈 컬렉션, 딜레탕트 시원한 바다를 연상케 하는 에메랄드 컬러는 베이지, 갈색 계열의 컬러와 만나면 더욱 세련되어 보인답니다. 9ml/2만 6천원대. 전점.
에스티로더 퓨어 칼라 네일 락카 컬렉션 은은한 광택이 도는 짙은 그린 컬러와 재미있는 퐁당 네일을 시도해 보세요. 9ml/2만 6천원대. 전점.

3 이자벨마랑 플립플랍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스트랩을 묶어 착용하는 펀칭 디테일의 플리플랍을 선택해보세요. 88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디올 미세한 메탈 쉬머가 가미된 네온 핑크 컬러는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액세서리를 한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블랙, 네이비 계열 컬러의 신발과 매치하면 섹시하고 페미닌한 느낌으로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10ml/3만 2천원. 전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