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FANTASTIC BABY

아름다운 색으로 물든 가을. 아이들과 함께 소풍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판타스틱 베이비들을 위한 완벽한 가을 나들이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1_ROMANTIC GIRLS

소녀들에게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여기 편안한 플레어스커트부터 트렌디한 플레어 진까지 아이들의 가을 스타일을 완성해줄 아이템들이 있으니까요.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를 대비해 퍼 베스트, 패딩 베스트, 울 코트 등도 잊지 말아주세요. 차분한 색의 가을 의상에 어린이들의 얼굴만큼 환한 컬러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은은한 핑크와 머스터드 컬러를 추천해요. 따뜻한 톤의 색 덕분에 현대적이면서도 로맨틱한 소녀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2_AMAZING BOYS

개구쟁이 소년들을 위한 캐주얼 웨어를 소개합니다.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기본적인 디자인의 울 재킷, 블루종, 패딩만 있으면 쌀쌀한 가을 날씨에도 감기 걸릴 염려가 없어요. 도톰한 안감이 있는 바지 혹은 플란넬 소재의 셔츠를 고르면 불편한 걸 싫어하는 활동적인 남자 아이들도 가볍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특히 재킷 안에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링 해서 입으면 보온뿐 아니라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어요. 여기에 네온 컬러나 카무플라주 패턴 등을 더하면 가을 나들이로 마음이 들뜬 아이들도 좋아할 거예요.


* 모든 제품 가격은 6세 기준입니다.





EDITOR KIM JI HONG
PHOTOGRAPHER HUH JUNE UL
ILLUSTRATOR LEE HAE S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