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아직 하남에 안 가고 뭐'하남'!?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방문기

지난 9월 9일 그랜드 오픈해 전국을 들썩이게 했던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만큼 큰 규모와, 해외 유명 쇼핑몰에서나 볼 법한 세련된 인테리어가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뿐인가요? 다채로운 이벤트와 입맛을 당기는 먹거리까지,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가꿔줄 콘텐츠들이 공간을 가득 메우고 있죠. 요즘 뜨는 트렌드라면 모두 섭렵하고 있는 ‘트렌드세터’, 자급자족하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슬로 라이프 족’, 고급스러움을 선호하는 ‘럭셔리 쇼핑 마니아’ 중 당신은 어디에 속하나요? 스타일이 어떠하든,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방문기를 들려 드릴게요!

+ 들어가기 전에, 스타필드 하남점 스케치!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곳은 리틀신세계의 초입인 '리틀플레이’입니다. 이곳에서 아이들이 신나게 뛰노는 동안 엄마, 아빠는 마음 편히 쇼핑을 즐길 수 있어요. 이곳 1층에서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총 20여 개의 아동 브랜드가 입점한 리틀신세계와 트렌디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존이 공존하고 있지요. 홀 중앙에 위치한 포토부스에서 추억을 남기는 것도 추천! 각층에 마련된 스타필드 쇼핑몰과 이어지는 넓은 통로 역시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1_최신 유행을 섭렵하는 트렌드세터

누구보다 빠르게 트렌드를 읽고 싶다면? 먼저 스타필드 하남점 1층과 2층에 각각 자리 잡고 있는 ‘S.tyle’을 방문해 보세요. 신세계의 안목으로 선정한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을 모아 1층엔 컨템포러리 콘셉트의 의상들이, 2층엔 핸드백을 비롯한 온갖 액세서리가 가득합니다. 더불어 블루핏, 비이커 등의 멀티숍은 물론 레페토, 에코 등의 슈즈 전문 브랜드 그리고 가죽 공방 토글도 기대해 주세요. 3층에서는 얼리어답터를 위한 스피커와 가젯 그리고 키덜트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톡톡 튀는 매장을 둘러보며 자유로운 감성을 느껴보세요. 전투적인 쇼핑이 끝난 후엔? 지하 1층 푸드&리빙관으로 가보길 추천합니다. 미스터홈즈베이크하우스에서 국내 최초로 들여온, 미국 3대 커피 중 하나인 인텔리젠시아 원두로 내린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내가 바로 트렌드세터!


이국적인 느낌 팍팍 풍기는 푸드 트럭 존에서 색다른 먹거리를 경험해 보세요. 지금 도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감자튀김 앤더 프릿과 이태원에서 상륙한 핫도그 더 푸드 트럭커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디저트와 핸드백 그리고 리빙 소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보태니컬 느낌 충만한 메트로시티 라운지도 이색적인 장소입니다. 백화점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햇살 가득 들어오는 공간에서의 여유, 생각만 해도 행복해지네요.

#2_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슬로 라이프 꿈나무

너무 바쁜 나머지 현재보다 미래만을 바라보고 달리는 것 같을 때가 있어요. 그럴 땐 걱정은 잊고 잠시 쉬어가는 건 어떠세요? 건강한 슬로 라이프를 꿈꾸는 이들에게도 스타필드 하남점은 최적의 쉼터입니다. 먼저 2층의 뷰티 디바이스 존을 추천할게요. 아이쇼핑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그곳에는 두피와 목덜미 그리고 눈의 긴장을 완화하는 마사지기 브랜드 브레오를 비롯해, 리파캐럿, 누페이스, 필립스 뷰티가 입점해 있답니다. 건강한 몸을 위해선 운동도 필수겠죠? 3층 슈즈 멀티숍에서는 20여 개 브랜드의 스니커즈를 만날 수 있어요. 8m 높이의 천장을 바라보니 운동 욕구가 마구 샘솟는 기분! 마지막으로 푸드&리빙관에 입점된 세계 곳곳의 맛집을 통해 슬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뉴욕 감성의 다이닝과 스트리트 푸드를 소개하는 뉴욕 애비뉴, 즉석 요리 특유의 생동감이 넘치는 아시안 마켓, 국내외 유명 베이커리와 디저트가 모인 스위트 스트리트로 나뉘어 다채로운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어요. 이 느낌 공감하고 싶다면 지금 하남으로 출발하세요!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쇼핑은 기본, 나 자신이 주인공이 되는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전문 강사진이 직접 가르치는 오픈형 쿠킹 스튜디오와 도자기 공방 컬러미마인은 매우 유혹적이에요. 마침 쿠킹 스튜디오에서 오후 수업을 시작해 살짝 엿보았는데요, 엄마와 아이가 함께 파르페를 만드는 모습이 다정하고 유익해 보였어요. 어른을 위한 강좌도 수강이 가능하니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접속 후, ‘아트&컬쳐’ 카테고리에서 강좌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3_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호하는 럭셔리 쇼핑 마니아

이토록 다채로운 스타필드 하남점! 최고급만을 고집하는 당신에게도 스타필드 하남점은 완벽합니다. 1층 리틀신세계에는 아이를 위한 굴지의 브랜드 제품이 가득하고요, 지하 1층 리빙관에서는 템퍼의 최상급 매트리스, 다이슨과 밀레의 감각적인 가전, 빌레로이앤보흐의 우아한 테이블웨어를 쇼핑할 수 있습니다. 2층에 들어선 럭셔리 쇼핑의 꽃인 프레드릭 콘스탄트, IWC, 제니스 등의 하이엔드 워치와 셀린느, 마르니, 몽클레르 등 패션 브랜드도 놓치지 마세요.


진정한 럭셔리는 내면에서 시작되는 것! 2층 국내 최대 규모의 코스메틱 매장에서 그 시작을 체험해보는 건 어떠세요? 50여 개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요. 특히 일부 신세계백화점과 분더샵 청담점에서만 볼 수 있던 뷰티 멀티숍 라페르바를 보니, 그렇게 반가울 것이 또 있나 싶더라고요. 동선 또한 유동적이어서 편하게 볼 수 있는 것도 장점! 온갖 코스메틱 브랜드의 제품들이 주르르 늘어선 진열대를 지나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 장바구니가 넘칠지도 몰라요.






EDITOR SONG YI SEUL
PHOTOGRAPHER RYU HYUN YE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