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가볍고 심플해 지는 여름, 시원한 소재와 디자인의 슈즈들로 발끝을 산뜻하게 꾸며 줄 시간입니다. 리본 스트랩이 발목에 엣지를 더해 주는 웨지힐 샌들, 시크한 매력의 플립플랍, 장마철 패션에 포인트가 되어 줄 레인부츠, 해변을 부르는 비비드 컬러의 에스파듀, 스트라이프가 경쾌한 보트 슈즈, 편안하고 멋스러운 슬립온,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플랫 슈즈 등 신세계 ‘서머 슈즈 페어’에서 감각적인 여름을 완성해 보세요.
5월 12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신세계 백화점 ‘서머 슈즈 페어’는 본점 (5월 12일~18일)을 시작으로 강남점 (5월 16일~18일), 의정부점 (5월 16일~22일) 경기점 (5월 16일~22일), 인천점 (5월 16일~20일), 광주점 (5월 21일~25일), 센텀시티 (5월 23일~29일) 까지 전국 7개의 신세계 백화점에서 펼쳐집니다.
이번 ‘서머 슈즈 페어’에서는 큰 규모만큼이나 다양한 슈즈 브랜드가 총출동 하는데요. 특히 강남점에서 열리는 행사는 슈즈 박람회라고 불릴 만큼 많은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특별한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강남점 ‘서머 슈즈 페어’를 빛내 줄 30여 개의 슈즈 브랜드를 살짝 엿볼까요? 김리온 디자이너의 우아하고 기품있는 SYNN(신), 트렌디한 감각의 바이언스, 배우 최필립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펠로,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왓아이원, 여성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실루엣의 투와이, 절제된 디자인과 화려한 색감의 이기노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지니킴 등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클래식한 스니커즈의 대명사 수페르가, 스타일리시한 컴포트화 버켄스탁, 서머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클락스, 다양한 소재와 패턴이 인상적인 ALDO, 프랑스 국민 스니커즈 벤시몽, 이태리 감성의 빈티지 슈즈 브랜드 마나스 등의 캐주얼 브랜드까지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슈즈들을 마음껏 누려 보세요.
‘서머 슈즈 페어’에서는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의 슈즈도 만나실 수 있답니다. 오가닉 코튼, 캔버스 부터 환경을 생각한 인조가죽, 네추럴한 밀짚소재 라피아, 맛있는 컬러가 매력적이면서 물에 젖어도 금새 마르는 젤리 등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 딱 맞는 소재의 슈즈를 선택한다면 유용하게 신을 수 있어요.
가볍고 착용감이 좋으면서도 하이힐의 장점까지 고스란히 품은 플랫폼과 웨지, 화려한 컬러와 패턴으로 패티코트 없이도 상큼한 매력을 더해 줄 샌들, 슬립온과 함께 인기상승 중인 과감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는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시켜 준답니다. 소재와 디자인, 스타일에 맞는 다채로운 서머 슈즈들을 한 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다는 점도 ‘서머 슈즈 페어’의 특별한 매력이에요.
넓은 이벤트홀 가득 블링블링하고 다양한 슈즈가 여성들의 로망을 모두 풀어줄 ‘서머 슈즈페어’에서 멋진 쇼핑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하나만 고르기 아쉬울 정도로 설레는 시간이 될 거에요.
올 여름, ‘서머 슈즈 페어’에서 만난 멋진 슈즈를 신고 거리를 걸어 보세요. 가는 곳마다 환상적인 캣워크가 시작 될거예요.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