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시대의 콜라보레이션 소식 - KATE MOSS X EQUIPMENT

현대적이고 중성적인 무드와 고급스러운 소재 그리고 예상치 못한 디테일로 사랑받고 있는 이큅먼트가 슈퍼모델 케이트 모스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담은 새로운 캡슐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의 전체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팅을 맡기도 한 케이트 모스는 자신만의 감성을 보여주기 위해 영국 코츠월드에 위치한 자신의 별장에서 그녀의 일상을 엿보는 듯한 느낌의 흑백 화보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삶과 대중들이 열광했던 그녀만의 시그니처 스타일, 이큅먼트와의 캡슐 컬렉션 라인까지 지금 만나보세요.

1_전 세계를 휩쓴 톱 모델, 케이트 모스

깡마른 몸매와 작은 키, 중성적인 마스크로 당시 완벽한 비율과 인형 같은 아름다움을 추구했던 1990년대 패션계에 새로운 흐름을 개척한 케이트 모스. 14세의 어린 나이에 우연히 캐스팅되어 모델로 데뷔한 그녀는 순수한 소녀의 느낌과 반항적인 매력을 동시에 지녀 각종 런웨이와 광고에 등장하며 대중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었지요. 그녀의 창백한 피부와 마른 몸, 헝클어진 헤어스타일은 퇴폐적인 스타일을 뜻하는 ‘헤로인 시크’의 유행을 불러오기도 했습니다. 찢어진 쇼트 팬츠, 스키니 진,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스카프 등 그녀가 걸치는 아이템마다 유행이 되었고, 현재도 많은 패션 디자이너들의 뮤즈이자 동시대 최고의 패션 아이콘이라는 명성을 이어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2_케이트 모스의 시그니처 스타일

시크함을 유지하면서도 대담한 그녀의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매력을 자아냅니다. 반항적인 무드의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테일러드 재킷과 스모킹 팬츠, 일자로 쭉 뻗은 데님과 시프트 드레스 등 중성적인 분위기로 자신만의 명확한 스타일을 구축해 냈습니다. 이렇게 개성 넘치는 그녀의 시그니처 룩은 현대적인 감성의 패션 브랜드 이큅먼트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내기에 충분했습니다.

3_KATE MOSS X EQUIPMENT

케이트 모스와 이큅먼트의 캡슐 컬렉션은 그녀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세련된 방식으로 풀어냈습니다. 이큅먼트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별과 하트 모티프와 데이빗 보위로부터 영감을 받은 번개 모양의 프린트 셔츠, 느슨하게 묶어 연출하는 실크 타이 그리고 그녀의 이니셜을 딴 ‘KM’ 모노그램 프린트는 컬렉션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줍니다. 크롭 길이의 아미 버튼 재킷은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셔츠의 밑단을 드러내 더욱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슬립 드레스를 연상케 하는 슬릭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단독으로 입거나 클래식한 턱시도 재킷을 살짝 걸치면 애써 꾸미지 않은 듯 시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길게 뻗은 실루엣이 모던한 감성을 드러내는 팬츠는 타이넥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자유분방한 로큰롤 감성을 낼 수 있습니다.

4_마이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케이트 모스 X 이큅먼트 컬렉션!

케이트 모스의 시크함과 이큅먼트의 모던한 감성이 공존하는 이번 캡슐 컬렉션 제품은 출시 전부터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답니다. 국내에서는 7월 28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마이분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EDITOR MOON SU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