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셋째 월요일은 ‘성년의 날’ 입니다. 성인으로서의 책임과 의무, 자부심을 갖게 된 것을 축하하는 특별한 날이죠. 우리나라의 성년의식은 고려 광종이 세자가 성년이 된 것을 축하하며 ‘원복’을 입혔던 일에서 시작되어 조선시대에 이르러 보편화 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대중적으로 인식하는 기념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자녀, 친구, 혹은 연인의 성년의 날을 위해 어떤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성년을 맞이하는 여성에게는 장미와 향수, 그리고 키스를 선물해야 한다는 유래에서 힌트를 얻어 보세요. 섬세하고도 여성스러운 향기를 지닌 ‘장미’, 지적이고 세련된 감각의 ‘재스민’, 순수함과 설레는 감성을 전해주는 ‘작약’까지. 풋풋한 소녀에서 자신 만의 분위기를 더해가는 숙녀로 변신시켜 주는 ‘향기로운 향수’들을 소개 합니다. 아름다운 향기로 기억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거에요.
장미(ROSE)
1 록시땅 로즈 오 드 뚜왈렛
그라쓰 로즈, 모로컨 로즈, 터키쉬 로즈, 불가리안 로즈의 4가지 로즈향이 어우러져 마치 여왕의 향기처럼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향을 선사합니다. 장미와 과일향을 섬세하게 블렌딩 해 싱그러운 느낌을 준답니다. 스무살의 감성을 표현해 주는 듯한 빈티지한 보틀과 라벨의 장미 일러스트가 귀여운 느낌을 더해 주네요. 75ml/6만 5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YSL 파리지엔느 오 드 뚜왈렛
향수를 처음 접한다면 은은하게 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좋은데요. 장미, 바이올렛, 우디, 샌달우드향이 블렌딩 되어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느낌을 주어 여성미를 극대화 시켜줍니다. 파리지엔느라는 이름처럼 자유로움을 가득 머금은 향기가 매력적입니다. 90ml/15만 4천원. 강남점.
3 프레데릭 말 립스틱 로즈 오 드 퍼퓸
이름 그대로 ‘장미 립스틱’ 향기를 지닌 향수입니다. 어린 시절 엄마에게서 맡을 수 있던 파우더리한 립스틱 향을 고급스러운 향기로 재해석해 현대적인 느낌을 주는데요. 소녀 시절, 엄마의 립스틱을 몰래 발라보던 추억을 되살려주는 독특한 개성의 향수랍니다. 100ml/32만 3천원. 강남점.
4 딥디크 오 로즈 오 드 퍼퓸
순수한 장미향을 좋아하는 숙녀에게 잘 어울리는 향수입니다. 마치 이른 아침 이슬을 머금은 깨끗한 장미에서 나는 향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장미 에센스 중 가장 귀한 센티폴리아와 다마스크 단 2종만을 사용해 진정한 최고급 장미향을 느낄 수 있어요. 봄날에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움과 발랄한 에너지를 선물하세요. 100ml/16만 8천원. 본점, 강남점.
5 세르주 루텐 라 휘드 베흘랑 오드 퍼퓸
‘베를린에서 온 소녀’에게서는 어떤 향기가 날까요? 재미있는 이름을 가진 이 향수는 페퍼가 가미된 파우더리한 장미향을 가졌답니다. 최소 7시간 이상 베이스 노트의 잔향이 은은하게 지속되고 세련된 레드컬러와 사각형 보틀이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주어 개성 넘치는 톰보이의 모습이 떠오르는 향수에요. 50ml/19만원, 강남점.
재스민(JASMINE)
1 세르주 루텐 아라뉘 오 드 퍼퓸
‘남들과 다른 단 하나의 향’을 찾고 계시다면 주목해 주세요. 고귀하면서도 길들여지지 않은 재스민의 향기를 담은 이 향수는 재스민, 그린 새순, 백밀(백색의 꿀)이 블렌딩 되어 있는데요. 강하고 기품있는 탑 노트, 그리고 이어지는 달콤한 베이스 노트가 드라마틱한 느낌을 줍니다. 막 시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향수에요. 50ml/19만원. 강남점.
2 필로소피 퓨어 그레이스 오 드 뚜왈렛
상쾌하면서도 청결하고 순수한 느낌. ‘스무살’을 대변하는 듯한 깨끗한 향기가 돋보이는 향수입니다. 탑 노트인 버가못 향과 미들 노트의 재스민 향이 어우러져 방금 목욕하고 나온 듯 청결하고 상쾌한 향을 느낄 수 있어요. 깔끔한 사각 보틀에 어울리는 깨끗한 향이 담겨 있답니다. 60ml/6만 9천원, 인천점.
3 조르지오 아르마니 에끌라 드 자스민 오 드 퍼퓸
때론 성숙한 느낌으로 변신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귀족적인 향을 더하면 더욱 완벽해 진답니다. 파리 사교계의 카트린느 드 메디치의 향수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이 향수는 시간이 지나면서 풍부한 재스민 향이 더욱 부드럽고 감각적으로 변합니다. 향기에서 성숙함이 느껴져 기분전환에 효과적이에요. 100ml/29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4 바이레도 발 다프리크 오 드 퍼퓸
소녀 감성을 간직한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향수입니다. 부드럽고 감각적인 재스민 향과 베티버 향이 만나 더욱 개성있는 향이 완성 되었는데요. 밝고 가벼운 느낌의 향수로 2008년 발매 후 꾸준히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답니다. 100ml/29만원. 강남점 뷰티 컬렉션.
5 샤넬 오 프르미에르 오 드 퍼퓸
‘마릴린 몬로’가 매일 밤 잠들기 전 뿌렸다고 해 더욱 유명해진 샤넬 NO.5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기존의 NO.5보다 투명하고 맑은 느낌을 자아내 청순한 분위기가 돋보이는데요. 고급스러운 재스민 향을 기본으로 따뜻하고 깊은 바닐라 향을 섞어 여성스러운 느낌을 한껏 살렸답니다. 특별한 날에 더없이 잘 어울리는 선물이 되겠죠? 150ml/25만 8천원, 전점.
작약(PEONY)
1 크리드 플뢰르 드 가드니아 오 드 퍼퓸
수줍음이라는 꽃말을 지닌 ‘작약’의 이미지가 고스란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세계적인 조향사 가문인 크리드의 6대손 마스터 퍼퓨머 올리비에 크리드가 만든 첫사랑의 순수함과 설레는 감성을 향으로 표현했는데요. 깨끗하면서도 투명하지만 가볍지 않은 향이 다양한 나이대의 여성들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대중성을 지녀 인기가 높습니다. 75ml/34만 8천원. 강남점.
2 록시땅 피브완 플로라 오드 퍼퓸
5월의 신부를 위한 꽃이라 불릴 만큼 싱그럽고 청초한 작약의 향을 풍부하게 느껴 보세요. 프랑스 남부 드롬 지역의 700여 가지가 넘는 작약을 고농축한 제품으로 베이스에 우디향을 담아 깊고도 따뜻한 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결혼을 앞둔 신부에게도 잘 어울리겠네요. 50ml/8만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에스티 로더 플레져 오 프레쉬 오 드 뚜왈렛
꽃다발을 한아름 안고 있는 듯한 향수는 어떨까요. 작약, 장미, 백합, 바이올렛 등 풍성한 플로럴 계열의 향이 어우러져 우아하면서도 풍부한 향기가 강렬한 인상을 남긴답니다. 핑크와 옐로 컬러 배색에서 느껴지는 소녀감성의 보틀이 더욱 향을 사랑스럽게 만들어 줘요. 50ml/8만원. 전점.
4 조 말론 런던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오 드 코롱
작약은 개화시기가 되면 그 매력과 향이 절정을 이루는데요. 이 제품은 작약의 최대치의 매력을 담은 향수로 붉은 사과의 과즙과 다양한 플로럴 향을 알맞게 블렌딩 해 더욱 달콤한 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00ml/16만원대. 본점, 강남점.
5 디올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여성에게서 날 것 같은 향기. 작약과 다마스크 장미향을 기본으로 시칠리아산 오렌지 에센스를 섞어 섬세하고 부드러운 향을 느끼실 수 있는 향수입니다. 깜찍한 메탈리본과 핑크 컬러의 사각 보틀이 핑크빛 뺨을 연상시키는 것 같죠? 사랑스러움을 선물 하세요. 100ml/16만 5천원. 전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