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신세계백화점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패션 제품 10가지를 공개합니다.
# STUART WEITZMAN
하이힐은 어디서나 당당한 자세를 유지하고 싶은 여자들의 필수품이죠.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앵클 스트랩 샌들은 유행에 관계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패턴으로, 페미닌하고 성숙한 룩을 완성해주는 제품입니다. 펜슬 스커트, A라인의 클래식 미디 스커트 혹은 턱시도 팬츠와 함께 매치해 도시적인 세련미를 완성해보세요.
# GEMMA ALUS # STYLE CONTEMPORARY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아이템을 엄선하여 선보이는 편집 숍, 스타일 컨템포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젬마 알루스’는 빈티지한 매력과 컨템포러리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트렌디한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목선을 따라 일자로 떨어지는 디자인에 독특한 컷팅 스톤과 네온 컬러, 브라스 등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로 볼드한 매력을 배가시킨 귀걸이죠.
# ROBERT CLERGERIE
옥스퍼드 슈즈가 단지 남성적인 아이템이라고만 생각하기 쉽지만, 로베르 끌레제리의 옥스퍼드 슈즈는 매끈한 실루엣과 세심한 디테일로 페미닌한 매력을 어필하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특히 화이트 테슬 장식 옥스퍼드 슈즈는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이라 더욱 특별해요. 게다가 강남점에서는 전문 슈메이커가 주문하는 사람의 취향과 스타일을 고려해 맞춤 제작을 해주는 메이드 투 오더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Made-to-order 서비스 팝업스토어, 4월 24일까지. 강남점.)
# STONEHENGE # MONICA VINADER
비슷한 소재와 굵기의 손목시계, 얇은 브레이슬릿을 여러 개 레이어링하는 것이 이번 시즌 손목 스타일링의 키 포인트! 밝은 실버 컬러로 톤을 맞추어 스톤헨지 시계와 모니카 비나더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링해 연출했어요. 무거운 컬러의 의상에 미니멀한 액세서리 레이어링으로 캐주얼함을 더했죠.
스톤헨지 메탈 스트랩 시계, 23만원. 블랙 레더 스트랩 시계, 32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모니카 비나더 브레이슬릿, 27만8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 OFF-WHITE X # DR.MARTENS
지난 4월 7일, 강남점 오프화이트 스토어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버질 아블로의 방한과 함께 오프 화이트 X 분더샵 캡슐 컬렉션을 선보여 패션 피플의 이목을 사로잡았죠. 특히 세계 최초로 프리 런칭하여 발매한 오프 화이트 X 닥터 마틴 콜라보레이션 부츠는 슈레이스, 아일렛 등의 완성도 있는 디테일로 수많은 매니아 층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아이템이에요.
# COS # ROGER VIVIER
와이드한 넥 라인으로 어깨 선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오프 숄더 니트 톱은 가벼운 소재와 부드러운 질감으로 몸에 꼭 맞게 착용하는 것이 예쁘죠. 여기에 숨겨진 단추 디테일로 몸을 휘감듯이 입을 수 있는 스킨 컬러 A라인 스커트와 로저 비비에의 T 스트랩 샌들을 매치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의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했어요.
코스 오프 숄더 니트 톱, 10만5천원. 스커트, 15만원. 강남점.
로저 비비에 라운드 벨 샌들, 87만원. 강남점.
# GIVENCHY
지방시 하우스의 아티스틱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가 선보이는 애니멀 시리즈는 매 시즌, 마니아들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죠. 이번 시즌에도 어김 없이 팝아트적인 위트를 가미한 애니멀 프린트 클러치 백과 포켓 클러치, 카드 지갑이 출시되었습니다. 위트 넘치는 디자인 뿐 아니라 실용성까지 갖추어 남녀 구분 없이 두루 탐낼만한 아이템이에요.
지방시 클러치 백, 61만원. 포켓 클러치, 73만원. 카드 지갑, 37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 MSGM # RAUM
고무로 된 검정 슬리퍼와 양말의 조합이 아직도 집에서 빈둥거리는 백수로 보인다면, 큰 오산이죠. 트렌드를 리드하는 다수의 브랜드에서 패셔너블한 슬라이더를 출시하고 있는 만큼 올여름에도 슬라이더의 인기는 지속됩니다. 큼지막한 로고가 눈에 띄는 MSGM 슬라이더는 스타일링에 따라 때로는 시크한 매력까지 발산하는 그야말로 전천후 아이템!
# GUCCI
18세기 태피스트리에 묘사된 중국의 아름다운 풍경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선보인 현대적인 플로라 모티브의 프린트 슬립온 스니커즈를 소개합니다. 구찌의 시그니처 패턴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가죽 장식이 어우러진 디자인, 측면의 엘라스틱 밴드 디테일로 캐주얼한 차림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남성 아이템이에요.
구찌 티안 스니커즈, 69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 AGNONA
이태리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의 대표주자, 아뇨나의 우아한 매력을 느껴보셨나요? 최상급 소재를 사용한 니트 톱과 팬츠는 여유 있는 실루엣과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즌에 구애받지 않고 활용이 가능한 시즌 리스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아뇨나가 지향하는 품격 있는 아름다움, 정적인 우아함을 느껴보세요.
EDITOR JUNG BYU REE
PHOTOGRAPHER LEE SANG H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