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모델들의 트렌드 아이템 스타일링

트렌드 아이템 앞에서는 자연스레 고민이 많아집니다. 잘 어울릴지, 어떻게 입어야 할지 망설이게 되죠. 트렌드의 최전선에 있는 모델들이 들려주는 올 S/S 시즌 유행 아이템 스타일링법을 참고해 보세요.

1_오프 숄더 아이템

이번 시즌 화제는 바로 오프 숄더! 과감하게 어깨선을 드러내 여성스러움을 살리고 다소 허전해 보일 수 있는 네크라인 부분에는 초커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심플한 티나 셔츠도 오프 숄더 디테일이 더해지면
개성이 좀 더 사는 것 같아요. -모델 정호연
2_프릴 원피스

이번 시즌 눈에 띄는 아이템은 단연 원피스입니다. 슬립처럼 가느다란 어깨끈에 프릴 장식이 달린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되었는데요, 단독으로 입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럴 땐 가벼운 니트 소재 톱을 더해주면 좋습니다. 프릴 장식으로 인한 로맨틱한 분위기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캐주얼한 슈즈를 매치해 보세요.

3_플랫 선글라스

지난해의 미러 선글라스 인기는 올해에도 계속될 전망입니다. 플랫한 디자인에 색색의 컬러를 입은 아이템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선글라스를 좀 더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다면? 선글라스와 의상을 상반된 분위기로 매치해 보세요. 핑크색 선글라스와 귀걸이 등 여성스러운 액세서리를 매니시한 룩에 더한 모델 정호연의 스타일링처럼요.



호연's 스타일링 팁!
“저는 전체적인 실루엣을 중요시해요. 체형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라인을 연출하는 데 신경 쓰는 편이죠. 그리고 쇼핑할 때는 이미 갖고 있는 아이템과 매치가 가능한 옷인지를 고려해요. 아무리 예쁜 디자인이라 해도 같이 입을 옷이 없으면 결국 손이 잘 안 가더라구요.”


4_Embroidery Item

이번 시즌에는 데님과 스카잔처럼 캐주얼한 무드의 아이템에 자수 장식이 더해진 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자수는 그 자체만으로 충분히 강렬하기 때문에 비교적 심플한 디자인의 의상과 매치하는 것이 잘 어울린답니다.

5_Blouson

가볍게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이 사는 블루종은 일교차가 큰 요즘 아주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스트라이프 셔츠와 데님 팬츠 등 베이식한 아이템과 매치하기에도 좋습니다.

6_Shirt

이번 시즌 하와이안 셔츠는 어느 때보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됩니다. 자수 아이템처럼 하와이안 셔츠도 주목도가 높기 때문에 베이식한 아이템과 스타일링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강렬한 색감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이너로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승준's 스타일링 팁!
“옷을 입고 제품을 고를 때 ‘색’을 눈여겨봐요. 예를 들어 남색 하나도 제게 잘 어울리는 컬러가 있고 좋아하는 색감이 따로 있거든요. 개인적으로는 베이식한 컬러를 선호해요. 이런 아이템들은 유행하는 아이템과 믹스하기도 좋고 언제 입어도 부담 없거든요.”





EDITOR KANG HYE EUN
MODEL JEONG HO YEON, AHN SEUNG JUN
PHOTOGRAPHER KIM BO SUNG, RYU HYUN YEOL
STYLIST JUN JIN O
PLACE HIDE OUT SEOUL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