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아이템 앞에서는 자연스레 고민이 많아집니다. 잘 어울릴지, 어떻게 입어야 할지 망설이게 되죠. 트렌드의 최전선에 있는 모델들이 들려주는 올 S/S 시즌 유행 아이템 스타일링법을 참고해 보세요.
1_오프 숄더 아이템
이번 시즌 화제는 바로 오프 숄더! 과감하게 어깨선을 드러내 여성스러움을 살리고 다소 허전해 보일 수 있는 네크라인 부분에는 초커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심플한 티나 셔츠도 오프 숄더 디테일이 더해지면
개성이 좀 더 사는 것 같아요. -모델 정호연
-
씨뉴욕 by 마이분 산뜻한 블루 컬러의 오프 숄더 원피스. 63만원, 강남점.
-
토가풀라 by 마이분 버클 장식이 달린 초커 네크리스. 39만원, 강남점.
-
토가풀라 by 마이분 구슬이 달린 브레이슬릿. 40만원대, 본점, 강남점.
-
보르겐니 by 마이분 스웨이드 소재의 태슬 숄더백. 1백15만원. 강남점.
-
구찌 디테일이 돋보이는 가죽 로퍼. 1백14만,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2_프릴 원피스
이번 시즌 눈에 띄는 아이템은 단연 원피스입니다. 슬립처럼 가느다란 어깨끈에 프릴 장식이 달린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되었는데요, 단독으로 입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럴 땐 가벼운 니트 소재 톱을 더해주면 좋습니다. 프릴 장식으로 인한 로맨틱한 분위기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캐주얼한 슈즈를 매치해 보세요.
3_플랫 선글라스
지난해의 미러 선글라스 인기는 올해에도 계속될 전망입니다. 플랫한 디자인에 색색의 컬러를 입은 아이템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선글라스를 좀 더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다면? 선글라스와 의상을 상반된 분위기로 매치해 보세요. 핑크색 선글라스와 귀걸이 등 여성스러운 액세서리를 매니시한 룩에 더한 모델 정호연의 스타일링처럼요.
|
호연's 스타일링 팁!
“저는 전체적인 실루엣을 중요시해요. 체형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라인을 연출하는 데 신경 쓰는 편이죠. 그리고 쇼핑할 때는 이미 갖고 있는 아이템과 매치가 가능한 옷인지를 고려해요. 아무리 예쁜 디자인이라 해도 같이 입을 옷이 없으면 결국 손이 잘 안 가더라구요.” |
4_Embroidery Item
이번 시즌에는 데님과 스카잔처럼 캐주얼한 무드의 아이템에 자수 장식이 더해진 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자수는 그 자체만으로 충분히 강렬하기 때문에 비교적 심플한 디자인의 의상과 매치하는 것이 잘 어울린답니다.
-
아미 선명한 레드 컬러의 니트. 43만원, 강남점.
-
구찌 뱀 모양의 섬세한 자수가 놓인 데님 팬츠. 1백40만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
구찌 캥거루 털을 사용한 독특한 슈즈. 98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5_Blouson
가볍게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이 사는 블루종은 일교차가 큰 요즘 아주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스트라이프 셔츠와 데님 팬츠 등 베이식한 아이템과 매치하기에도 좋습니다.
6_Shirt
이번 시즌 하와이안 셔츠는 어느 때보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됩니다. 자수 아이템처럼 하와이안 셔츠도 주목도가 높기 때문에 베이식한 아이템과 스타일링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강렬한 색감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이너로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
승준's 스타일링 팁!
“옷을 입고 제품을 고를 때 ‘색’을 눈여겨봐요. 예를 들어 남색 하나도 제게 잘 어울리는 컬러가 있고 좋아하는 색감이 따로 있거든요. 개인적으로는 베이식한 컬러를 선호해요. 이런 아이템들은 유행하는 아이템과 믹스하기도 좋고 언제 입어도 부담 없거든요.” |
EDITOR KANG HYE EUN
MODEL JEONG HO YEON, AHN SEUNG JUN
PHOTOGRAPHER KIM BO SUNG, RYU HYUN YEOL
STYLIST JUN JIN O
PLACE HIDE OUT SEOUL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