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진화하는 화이트 스니커즈

화이트 스니커즈는 패션 피플이라면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괜찮은 화이트 스니커즈 한 켤레만 있으면 어떠한 룩에 매치해도 성공적인 스타일링이 완성되는 마법이 일어나기 때문이죠. 정갈한 슈트에도, 화려한 드레스에도 거짓말처럼 잘 어울리는 화이트 스니커즈는 트렌드 아이템을 넘어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펑크 밴드가 떠오르는 빈티지한 스니커즈부터 화려한 장식이 눈길을 끄는 하우스 브랜드의 럭셔리한 스니커즈까지, 화이트 스니커즈의 끊임없는 변신은 계속되고 있답니다. 런웨이, 리얼웨이에서 모두 사랑받는 화이트 스니커즈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번 시즌 화이트 스니커즈의 모든 것!

Style 1_ 클래식한 스니커즈

클래식한 화이트 스니커즈는 패션 피플의 단골 시그니처 아이템입니다. 그 어떤 유행에도 흔들리지 않는 클래식한 스니커즈의 매력은 기본에 충실한 것에서부터 시작되는 게 아닐까요? 화이트 스니커즈를 눈에 확 띄는 비비드한 컬러의 룩에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밸런스를 맞추거나, 무채색의 미니멀한 옷과 매치해 매니시한 룩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올봄, 두고두고 신을 수 있는 클래식한 스니커즈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세요.

Style 2_ 캐주얼한 스니커즈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슈즈라는 뜻의 슬립온은 대세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레이스업 스니커즈보다 좀 더 캐주얼한 느낌으로 편하게 신고 싶을 때 유용한 슬립온 슈즈는 한번 신어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마력의 착화감까지 지녔답니다. 컬러감이 있는 드레시한 원피스에 슬립온을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고, 올 블랙 룩에 화이트 슬립온을 매치하면 시크한 비즈니스 룩을 완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슬립온으로 편안하고 쿨한 스타일링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Style 3_화려한 스니커즈

화이트 스니커즈에도 특별함은 있는 법! 이번 시즌 화려한 변신을 꾀한 화이트 스니커즈들이 다양하게 등장했답니다. 장식이나 패턴을 더한 화이트 스니커즈는 미니멀한 룩에 포인트로 가장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화려한 주얼 장식이 가득한 화이트 스니커즈에 슈트 팬츠를 믹스매치해 보는 건 어떨까요? 반대로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 기분 전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딜 가나 주목받는 비주얼을 지닌 유니크한 스니커즈를 소개합니다.






EDITOR HAN JI HYE
PHOTOGRAPHER PARK JAE HY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