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어린이날, 특별한 선물추천 ‘골드 키즈 페어’에서 만나보세요

쾌청한 날씨만큼이나 기분 좋은 아이들의 웃음. 그 웃음이 더욱 커지는 '어린이날'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어떤 선물로 아이들을 기쁘게 할까 즐거운 고민에 빠진 어른들 못지 않게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1년에 한 번 있는 어린이날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할 텐데요. 주는 마음도, 받는 마음도 행복한 어린이날 선물은 무엇 일까요. 신세계 백화점에서 준비한 '골드 키즈 페어'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세요.

4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골드 키즈 페어'는 야외 활동이 많아 지는 계절을 맞아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시승 완구, RC카, 아웃도어 의류, 캠핑 관련 용품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날 볼 수 있는 행사입니다. 해당 기간에 이벤트 존을 찾은 아이들은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존과 아웃도어 전시존을 마련해 색다른 재미를 더 했습니다. 아이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승용 완구인 헤네스, 파파야, 대호 등의 전동 승용차와 라디오 플라이어 프라즈마카, STEP2 등의 푸쉬카, 스마트 트라이크, 트리플비, 조코 등의 자전거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답니다.



* 미미루 by 분주니어 월스티커 아이들에게 세계를 선물하세요. 재미와 상상력을 더해주는 월스티커는 아이들 방에 포인트가 되는 데코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답니다. 1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앞두고 '골드 키즈 페어'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나들이 용품을 준비했습니다. 베이비반즈, 뽀뜨리또, 씨웨어, 프리티푸들 등의 깜찍한 키즈 수영복과 비치웨어, 오키독 여행용 가방, 이고르 아쿠아샌들, 누들앤부와 에바비바 선크림, 베이비에이터 선글라스 등 여름을 위한 맞춤 나들이 용품과 나들이 필수품인 인기 휴대용 유모차 맥클라렌, 잉글레시나, 페도라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그 밖에도 시즌 필수 아이템인 바람막이 점퍼와 캠핑 체험존 등을 만날 수 있는 레져 패션 존을 운영해 어린이도 부모님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1 베이비반즈 비치웨어 아이들은 피부가 약하기 때문에 어른과 달리 UV-A와 UV-B 차단율이 높은 비치웨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UV-A와 UV-B를 97% 이상 차단해주는 한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 수영복으로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 주세요. 투피스형 6만 9천원, 원피스형 5만 4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2 베이비반즈 플랩햇 플렉서블하게 접히는 플랩햇은 가방 안에 소지하기에 좋아 나들이용으로 제격이랍니다. 안감의 알록달록한 꽃무늬가 깜찍한 느낌을 더해주죠. 3만 3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3 베이비반즈 선글라스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UV400 폴라라이즈드 렌즈가 들어간 선글라스. 아이들의 얼굴형까지 고려해 편안한 사이즈로 잘 맞게 조절할 수 있답니다. 여행지에서 아이와 함께 선글라스 룩으로 스타일링 해 보세요. 3만 6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1 파파야 BMW X5 근사한 이 전동 승용차는 1세부터 7세까지 탈 수 있답니다. 넓고 편안한 좌석과 8.9인치의 대형 크롬 휠, 광폭 타이어로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해서 특히 남자 어린이들의 드림카로 불립니다. 부모님이 작동할 수 있는 블루투스 방식의 리모컨이 탑재되어 있어서 속도조절과 수동 운전시 안전 멈춤 기능을 조작할 수 있어 안전까지 배려했답니다. 65만 6천원. 전점.

2 스마트 트라이크 드림 크루즈 엄마도 아이도 갖고 싶은 유아자전거는 어떠세요? 마치 유모차를 연상케 하는 이 제품은 8.5cm의 EVA 소재를 사용한 고급 유모차형 바퀴와 2배 더 강화된 충격 흡수 서스펜션 시스템 등을 적용한 튼튼한 제품입니다. 6.4kg의 초경량에 한 손으로도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해 유모차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35만원. 본점, 경기점, 영등포점.



* 디스퀘어드2 by 분주니어 피크닉 룩 활동적인 아이라면 캐주얼하고 실용적인 피크닉룩이 좋겠죠. 남자 아이는 활동성을 고려한 쇼츠에 댄디한 신사를 떠올리게 하는 쟈켓을 매치하고, 귀여운 꼬마 숙녀에게는 원피스에 와일드한 라이더 쟈켓을 스타일링 해 주세요. 단연 돋보이는 꼬마 패셔니스타로 변신할 거에요.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감각적인 바잉으로 많은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분더샵 '분주니어'에서도 5월을 맞아 트렌디한 어린이날 기프트를 준비했습니다. 6세부터 12세의 '미스터 앤 미세스 분(Mr.&Mrs. BOON)' 자녀들을 위한 새로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디스퀘어드2의 감각적이면서도 편안한 의류, 액서서리 외에도 어린이들의 감성과 창의력을 키어주는 키즈 텐트, 데코 월 스티커, 카멜레온의 코스튬 의상과 소품 등 어린이들을 위한 리빙 소품과 아티스틱하고 유니크한 문구류, 즐거운 피크닉을 위한 테이블 웨어 등 어린이날을 맞은 아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아이템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1 카멜레온 by 분주니어 코스튬 의상 슈퍼맨부터 아이언맨, 그리고 겨울왕국의 엘사까지 전 세계 아이들이 사랑하는 히어로와 프린세스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는 망토와 가면 등 다양한 코스튬과 소품을 선물하세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기프트 아이템이 잊지 못할 어린이날을 만들어 줄 거에요. 5만 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2 VW Collection by 분주니어 키즈 텐트 아이들은 유독 아늑한 장소를 좋아하는데요. 평범한 인디언 텐트가 식상하다면 귀여운 자동차 모양의 키즈텐트는 어떨까요? 펴고 접기가 간편하게 되어있어 재미있는 놀이공간으로 순식간에 변신 한답니다. 17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