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일년에 단 한번 찾아오는 리빙의 대축제 ‘메종 드 신세계’로 초대합니다



전 세계 리빙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 ‘메종 드 신세계’가 찾아옵니다. 2개 점포의 이벤트 홀에서 진행되는 2014년의 메종 드 신세계는 본점에서 4월 11일부터 17일까지, 강남점에서는 14일부터 20일까지 열릴 예정입니다. 올해의 주제는 ‘Taste Toping’. 마치 피자에 토핑을 올리듯 다채로운 제품 중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마음에 드는 나만의 셀렉션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겠죠?

이번 메종 드 신세계에서는 리빙룸, 키친, 베드룸, 베스룸 등 집의 공간을 그대로 연출해 내가 살고 있는 집에 어울릴만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쇼핑의 편의를 더했답니다. 집안에서의 모습은 어떨지 상상하며 스타일링 해 보세요. 이외에도 가드닝, 프레그런스 카페 등 테마 공간을 마련해 가구, 소품부터 홈 퍼퓸까지 리빙의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신상 브랜드’ 또한 메종 드 신세계에서 놓칠 수 없는 포인트에요. 가지, 아티초크, 아스파라거스 등의 채소가 그려진 사랑스러운 테이블웨어를 선보이는 이탈리아 브랜드 ‘벨리니 사라’, 식물성 원료, 재활용 용기로 만든 친환경 패브릭 코스메틱 브랜드로 유명한 뉴욕의 ‘런드레스’가 특별히 선보인 답니다. 또, 우아하고 클래식한 티, 커피잔이 매력적인 독일 바이마르에서 시작된 도자기 브랜드 ‘바이마르 포첼란’, 가드닝 아이템 브랜드 ‘옥사나’, 감각적인 리빙 소품 브랜드인 독일의 ‘베르크 하우스’ 등 20개에 달하는 톡톡 튀는 감각의 새로운 브랜드들의 데뷔 무대를 지켜봐 주세요.

메종 드 신세계가 손꼽아 기다려지는 이유 중 하나는 대대적인 할인과 ‘사은품, 다채로운 이벤트가 아닐까요? 평소 피숀의 제품을 눈 여겨 본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글리나, 비토씨, 유이코시케타, 보빌르 등 피숀 브랜드가 최대 50% 세일을 진행합니다. 피숀 내에 마련된 욕실용품 세일 섹션에는 최대 6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다는 기쁜 소식 또한 전해 드립니다.

그릇매니아는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본점 10층 문화홀에서 진행되는 메종 드 신세계 안의 또 다른 축제 ‘세계 도자기 대축제’를 주목해 주세요. 최대 30% 세일하는 포트메리온,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율의 이탈라 등 수입 유명 도자기 특가전을 비롯해 대표 브랜드 라이벌전, 초특가 1만원 균일가전, 미리 만나는 이천 도자기 페어 등 그릇의 모든 것을 망라합니다. 세계 도자기 대축제 현장에서는 신세계가 제안하는 5가지 밥상과 작가가 직접 시연하는 도자, 유리 공예 행사도 함께 진행되니 놓치지 마세요.


메종 드 신세계 엿보기



1 로소꼬모 by 엥겔포이즈 레트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조명. 레드, 블랙, 화이트 등 컬러가 다양해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 위, 스툴 위에 올리기에도 적당한 크기로 활용도 또한 높답니다. 21만 5천원 본점.

2 니나리찌 연노란빛의 플라워 패턴의 베딩세트가 침실에 상큼한 분위기를 더 해 주겠죠? 퀸사이즈의 이불 커버와 베드 스프레드, 2개의 베개커버로 봄을 만끽 해 보세요. 38만 5천원. 본점, 강남점.

3 제네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인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피커. 모던하면서도 레트로한 느낌이 매력적입니다. 화이트, 블랙, 레드, 우드로 마감된 4가지 버전 중 선택해 보세요. 2백 47만원. 강남점.

4 퀼트오브인디아 자연스러운 컬러와 정교하게 퀼팅 처리된 개운한 면 소재의 베팅 세트가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베드 스프레드, 2개의 배게 커버로 구성. 36만원. 본점, 강남점

5 한일카페트 따뜻한 톤의 컬러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 페르시안 엔틱 쿠션. 2가지 크기로 제작, 200개 한정으로 선보이니 서두르세요. 6만 9천원. 강남점.




1 바이마르 포첼란 한식 테이블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그릇 세트. 요리를 담기 적합한 큰 접시부터 밥그릇, 국그릇 등 9가지로 구성하여 쓰임새를 높였습니다. 본점, 강남점.

2 아필코 by 피숀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가장자리의 실버 라인이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찻잔과 받침, 그리고 디저트 접시로 오후의 티타임을 우아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4만 2천원. 본점, 강남점.

3 르쿠르제 파스텔 핑크 컬러와 하트 모양이 사랑스러운 냄비. 르쿠르제는 주물로 제작되어 찜, 스튜 등 장시간 조리해 먹는 음식에 제격입니다. 21만 7천원. 본점, 강남점.

4 큐피폴 by 피숀 군더더기 없이 모던한 커트러리 세트 입니다.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센스있는 조합의 나이트, 포크, 스푼의 3가지로 구성. 본점, 강남점.

5 네추라 벽지 위나 벽에 바르기 적합한 벤자민 무어 네추라 페인트. 1리터 용량으로 판매됩니다. 3만2천원. 강남점.



2014 메종 드 신세계

리빙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메종 드 신세계가 본점, 강남점에서 열립니다. 새로운 리빙 브랜드, 다채로운 리빙 제품 할인 혜택을 누리세요!

본점
기간: 4월 11일(금)~17일(목) / 11일(금)~15일(화)(세계 도자기 대축제)
장소: 6층, 9층 이벤트 홀 / 10층 문화홀(세계 도자기 대축제)

강남점
기간: 4월 14일(월)~20일(일)
장소: 9층 이벤트 홀


벤자민 무어 페인트 팝업스토어 오픈

1833년 무어 형제가 뉴욕 브루클린에 설립한 벤자민 무어 페인트는 지속적인 연구로 페인트에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고 있는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입니다. 미국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가의 90%이상이 애용하고 글로벌 시장의 인테리어 페인트 부분 2년연속 1위를 차지하며 명성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벽이나 욕실, 가구 등 바르는 곳에 따라, 철과 나무 등의 소재에 따라 4천 여가지로 나뉘는 친환경 페인트로 집 안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기간: 4월 14일(월)~24일(목)
장소: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 피숀 매장 옆 팝업스토어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