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어버이날 선물, 부모님에게 청춘을 선물하는 ‘다운에이징 기프트 아이템’ 어떠세요?



어버이날이 다가오면서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해야 좋을지 고민이시죠? 한 해 한 해 부모님 얼굴에 늘어가는 주름을 보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청춘을 돌려드릴 순 없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셨을 텐데요. 이번 어버이날 선물은 세월의 흐름을 잠시 멈추고 원래 나이보다 한층 젊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다운에이징' 제품을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요. 아버지는 양말, 어머니는 손수건 이라는 진부한 어버이날 선물공식을 깨고 입고 걸치는 것만으로도 열 살은 어려 보이는 다운에이징 패션 아이템으로 부모님께 잃어버린 청춘을 선물해 드리세요. 어떤 어버이날 보다 환한 부모님의 웃음을 볼 수 있을 거에요.




FORMAL LOOK

직장에 다니시는 부모님의 옷장을 열어보세요. 무채색 계열의 정장이 많을 텐데요. 젊어지는 공식 중 하나는 포멀함을 유지하되 포인트 컬러나 패턴을 적절히 이용한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 늘 입는 차분한 정장에 경쾌한 느낌을 주는 것만으로도 센스있는 '다운에이징 룩'이 완성된다는 것 잊지 마세요.

1 스와로브스키 옷차림이 차분할 수록 포인트 악세서리는 화려하면서도 시선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볼드한 사이즈와 화려한 컬러가 멋스러운 뱅글이라면 포인트 악세서리로 제격이죠. 27만원. 전점.

2 루즈앤라운지 어버이날 선물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가방인데요. 모던하면서도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모녀가 함께 사용하기에도 적당하답니다. 토드 뿐 아니라 숄더 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가방. 65만 5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충청점.

3 마쥬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좋아하는 엄마라면 톤이 밝은 핑크 컬러의 원피스를 선물하세요. 안색을 환하게 보이게 하는 핑크와 샤이니한 소재가 만나 세련된 아름다움을 선사해 줍니다. 57만 9천원. 본점, 경기점, 인천점.

4 S.T 듀퐁 청량한 블루컬러의 와이셔츠는 남성들의 베이직 아이템이죠. 평소 여유있는 핏을 좋아하는 아버지께 조금은 과감한 슬림핏의 와이셔츠를 선물해 보세요. 날씬함은 물론 젊어 보이는 스타일에 만족하실 거에요. 18만 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5 이자벨 마랑 블랙과 화이트의 대비가 매력적인 구두는 무난한 옷에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한답니다. 시크한 룩부터 페미닌한 룩까지 두루 어울리는 프린트 하이힐은 엄마의 다운에이징 스타일링에 없어서는 안될 포인트 아이템이랍니다. 98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6 조르지오 아르마니 스트라이프는 티셔츠, 소품에 다양하게 쓰이는데요. 경쾌하면서도 젊은 느낌을 주는 빼놓을 수 없는 패턴입니다. 주는 사람의 센스가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소재의 스트라이프 패턴의 타이를 선물해 보세요. 31만원. 본점.

7 피에르 아르디 비슷비슷한 스타일만 고수하시는 아버지의 신발장에 개성을 불어넣어 주세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조합과 심플한 디자인의 슈즈가 전체적인 스타일에 정돈된 느낌을 더해 줍니다. 1백 9만원 본점.




CASUAL LOOK

부모님이 외출할 때에도 늘 골프웨어나 루즈한 핏의 스타일만 고집하시진 않나요? 트렌디하면서도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입을 수 있는 캐주얼 패션 아이템을 눈 여겨 보세요. 동안 스타일링은 자연스러운 캐주얼룩에서 시작되니까요.

1 DVF 랩 스커트는 활동성이 좋고 세련된 느낌을 주어 세대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아이템이죠. 캐주얼 하면서도 멋스러운 카키 컬러의 랩 스타일 원피스는 평소 바지를 즐겨입는 분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63만원. 본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2 미쏘니 스카프는 밋밋한 룩에 생기를 불어넣는 기특한 역할을 하죠. 심플한 셔츠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하게 변신할 수 있는 패턴의 스카프를 선물해 보세요. 여름철까지 즐겨 착용할 수 있는 시원한 소재라면 더 좋겠죠? 45만원. 본점, 강남점, 마산점.

3 테드 베이커 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부담스럽지 않게 잔잔한 프린트가 더해진 쇼츠가 어떨까요? 외출룩은 물론 여름철 나들이에 유용할 아이템이랍니다. 17만 7천원. 본점.

4 로에베 평소 가지고 다니는 물건이 많은 엄마께 실용적인 가방을 선물해 보세요. 라이트한 컬러감으로 사계절 내 활용할 수 있으면서도 납작하게 접을 수 있게 디자인되어 활용도가 높답니다. 3백 10만원. 본점.

5 브루넬로 쿠치넬리 캐주얼 액세서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진주목걸이나 큐빅처럼 지루하거나 무겁지 않으면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선택해 보세요. 한층 젊은 분위기로 변신시켜 드리는 기특한 아이템이랍니다.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6 파비아나 필리피 발끝에도 젊은 감각을 더해 주세요. 베이지 컬러의 하이탑 슈즈는 부담스럽지 않아 스타일링 하기에 좋답니다. 청바지나 슬림핏의 하의에 매치하면 더욱 잘 어울리겠죠? 1백 18만원. 본점.




SPORTY LOOK

등산이나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부모님께는 아웃도어 룩만큼 좋은 어버이날 선물이 없겠죠. 무조건 밝은 컬러의 옷들이 젊어 보이는 것은 아니랍니다. 비비드한 컬러도 좋지만 디자인에 세련된 변형을 준 아이템을 선택하세요. 도심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1 에이글 힙색은 편하긴 하지만 평소 활용도는 낮은 편이죠. 크로스로 가볍게 맬 수 있는 가방을 선물해 보세요. 가벼운 등산부터 외출, 나들이까지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10만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에이글 자외선을 막아주는 모자가 필요한 계절이죠. 짧은 챙이 모던한 느낌을 주는 모자는 평소에도 즐겨 착용할 수 있는 세련미가 있어 사랑받는 아이템입니다. 5만 5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코오롱 스포츠 체온을 유지 시켜주면서도 캐주얼 스타일링에 실용적인 바람막이는 어버이날 선물로 제격이죠. 평범한 단색 보다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패턴의 바람막이를 선물하세요. 허리라인이 살짝 들어가 있어 날씬한 느낌까지 더 해 준답니다. 23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좀 더 가벼운 느낌의 바람막이는 어떨까요? 경쾌한 오렌지 컬러와 네이비 컬러가 적절히 블로킹되어 있어 다운에이징 패션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14만 8천원. 본점, 영등포점, 마산점, 광주점.

5 폴리폴리 상큼한 블루컬러가 시선을 끄는 러버스트랩 시계는 젊은 감각을 연출하기에 좋답니다.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더욱 사랑받는 아이템입니다. 28만 5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6 코오롱 스포츠 투박하고 무거운 등산화는 튼튼하기 하지만 쉽게 손이 가지 않죠. 스니커즈를 연상시키는 캐주얼한 디자인과 차분한 옐로우 컬러의 등산화를 선물하세요. 부모님께 커플로 선물하는 것도 좋겠죠? 등산이 더욱 즐거워 지실 거에요. 12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