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가족과 함께 하기에 더욱 행복한 5월 '신세계 러브스 패밀리'



언제나 나의 편이 되어주는 사람들 ‘가족’. 가족이라는 이름은 우리를 살아가게 하는 힘이 되는데요.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5월. 정성껏 준비한 선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건 어떨까요. 신세계가 가족의 사랑을 더욱 돈독하게 해드릴 의미있는 선물과 행사로 그 소중한 마음에 특별함을 더해 드리겠습니다.

5월 1일부터 8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본점 및 전점에서는 구매 고객께 상품권을 드립니다. 전 장르를 합산하여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각각 신세계상품권 1만 5천원, 3만원, 5만원을 증정하며 해외유명브랜드, 준보석, 가전, 가구, 모피 등의 단일브랜드 구매고객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신세계상품권 10만원, 15만원, 25만원, 50만원을 드립니다. 가정의 달 인기선물 품목인 아동, 화장품, 구두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께도 신세계 백화점 1만원을 증정하오니, 가족을 위한 선물도 준비하시고 상품권도 받으세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5월 1일부터 5일, 9일부터 11일까지 당일 아동장르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 여러분께 어린이가 사랑하는 캐릭터 '뽀로로와 친구들'의 목욕 물총 시리즈를 드립니다. 뽀로로, 크롱, 패티, 루피, 에디까지 신세계가 준비한 깜찍한 어린이날 선물은 선착순으로 증정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또한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러브스 패밀리 일러스트가 담긴 귀여운 풍선 또는 스티커를 드리니 가족과 함께 백화점에 들릴 계획이 있으셨다면, 잊지 마세요.



신세계 본점에서는 5월 4일과 5일 오후 12시와 2시에는 가족 뮤지컬 '치로와 친구들' 공연티켓을 드립니다. 부모님을 위한 공연도 놓칠 수 없겠죠. 5월 6일, 황혼에 만난 첫사랑 이야기 '연극 동행'에 초대합니다. (5월1일부터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께 선착순 증정, 10층 문화홀데스크, 1인2매)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신세계가 제안하는 선물 컬렉션에서 선택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귀여운 캐리어, 인형 등 스폐셜한 키즈 제품과 화장품, 시계, 구두, 지갑, 점퍼 등 부모님께 존경과 사랑을 전하는 기프트 제품, 소박하면서도 분위기있는 홈파티를 위한 와인, 초콜렛, 케이크, 커트러리 제품들을 준비했습니다.
.
선물을 준비했다면, 정성이 듬뿍 묻어나는 포장으로 마음을 더해야겠죠? 5월 신세계 백화점 에서 기프트를 구매하신 고객께 '러브스 패밀리 패키지'로 예쁘게 포장해 드립니다. (전점 진행)



본점 뿐 아니라 신세계 백화점 각 지점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행사들을 살펴 볼까요? 신세계 의정부점에서는 어린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5월 3일 '배틀로봇대회', 5월 4일 '최강탑블레이드 대회', 5월 5일 '스피드스택스 대회'를 개최하며, 5월 1일부터 11일까지 샌드아트, 블럭놀이, 라이트 드로잉, 볼풀놀이, 회전목마 등 어린이들이 다양한 놀이체험을 할 수 있는 어린이 창의력 놀이체험전 'PLAY SCHOOL',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어린이들에게 가장 핫한 캐릭터 '꼬마버스 타요'와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꼬마버스 타요 플레이존'을 열고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신세계 광주점에서 열리는 '신비한 빛의 향연과 트릭아트 체험'도 놓칠 수 없는 행사랍니다. 온 가족을 대상으로 5월 1일부터 6월 4일까지 전시되는 체험형 미디어 아트전 '숨쉬는 빛'은 환상의 공간에서 아름다운 빛의 움직임을 즐겁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대형 폭포부터 반고흐의 테라스 명화, 공중부양 등 온 가족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초대형 트릭아트 체험전 '트릭뮤지엄'도 방문해 보세요. 그 밖에도 폼아트 캐릭터 메모꽂이 만들기, 어버이날 카네이션 종이접기, 겨울의 왕국 눈서람모양 캐릭터 쿠키클레이와 엄마멘토링 전문가 하은맘의 육아법 강좌 등 가족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좌) 미디어 아트 ‘숨쉬는 빛’ / (중) ‘트릭 뮤지엄 / (우) 하은맘의 육아법 강좌

1974년 독일에서 탄생한 완구브랜드 '플레이모빌'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신세계 경기점의 '플레이 모빌 체험전'도 주목해 주세요. 플레이 모빌 조립, 플레이 모빌 색칠놀이, 캐릭터 인형과 함께 포토타임 등 다양한 체험이 가득한 '플레이 모빌 체험전'은 아이들에게는 상상의 세계를, 어른들에게는 어린시절의 꿈과 향수를 느끼게 해 준 답니다. 특히, 플레이모빌 40년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존에서 대형 디오라마, 피규어,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아이도 즐겁고, 어른도 행복한 멋진 순간이 될 거에요.



그동안 일상에 바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지 않았다면 신세계 백화점의 다양한 혜택과 행사로 한발 더 다가서는 건 어떨까요? 5월엔 '신세계 러브스 패밀리'와 함께 하세요. 사랑은 표현할 수록 더욱 커진답니다.

※ 상기의 행사는 각 점포별 사정으로 인해 취소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shinsegae.com을 참고해 주세요.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