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숨겨진 데이트 명소, 파미에 스트리트 데이트 코스 추천


사진ㅣ 신세계 강남점 파미에 스트리트

손끝이 시리고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 실외에서 데이트를 즐기기엔 뚝 떨어진 기온으로 몸도 움츠러들고 돌아다니기도 쉽지 않죠. 이제 막 시작하여 설렘이 가득한 커플에게 데이트 코스는 언제나 큰 고민거리예요. 오래된 연인들에게도 데이트 장소를 고르는 일은 그리 쉽지 않습니다. 실외 데이트를 하자니 추위를 많이 타는 여자친구가 걱정이 되기도 하고, 실내 데이트를 하자니 데이트 코스 장소가 제한적인 것 같기도 하고요. 이렇듯 추운 날씨에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줄 연인들의 공간으로 파미에 스트리트 데이트 코스를 준비했습니다. 장기간 연애 후 결혼을 앞둔 커플을 위한 리빙 숍부터 신선하고 분위기 있는 커플들을 위한 감성이 있는 코스까지. 복합 문화 공간 파미에 스트리트에서 추위는 물론 데이트 코스 고민까지 똑똑하게 해결하세요!




1. 주말의 여유를 즐기는 낭만적인 데이트

사진ㅣ 헬로 미니미, 커피 리브레

데이트의 신선함과 재미를 더해줄 이색 장소를 소개합니다. 헬로 미니미는 파미에 스트리트 입구에 자리 잡은 매장으로, 100여 대의 카메라로 직접 전신을 찍은 후 실물과 아주 흡사하게 피규어로 제작해주는 곳입니다. 서로의 모습을 담아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이 될 헬로 미니미 매장에서 커플 피규어를 만들어 보세요. 그다음은 차별화된 커피 맛으로 커피 마니아들도 좋아하는 ‘커피 리브레’에서 커피 한잔 어떨까요. 커피 리브레는 좋은 생두를 찾아 직접 커피 농가를 돌아다니는 직거래 방식으로 원두를 수입할 뿐 아니라 수확부터 입고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관여해 더욱 특별한 커피 맛을 자랑하는 카페입니다. 따뜻한 커피 한잔에 한 주간 지치고 힘들었던 마음을 달래보세요.



사진ㅣ 메가박스, 반디앤루니스

파미에 스트리트 끝으로 쭉 내려가다 보면 다양한 문화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메가박스와 반디앤루니스가 보입니다. 높게 트인 천장과 곳곳의 세련된 인테리어로 마치 국립중앙도서관에 온 듯한 분위기를 뽐내는 곳이죠. 뿐만 아니라 책 읽을 수 있는 자리를 넉넉히 준비해둔 덕분에 한가로운 주말, 책과 함께하는 여유를 갖기에 좋은 곳입니다. 한쪽에 나란히 앉아 책을 읽는 모습의 커플,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낭만적인 데이트 코스에 영화가 빠질 수 없겠죠.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단장한 메가박스에서 감상하는 영화 한 편. 아늑한 분위기와 풍부한 장르의 영화로 데이트를 마무리한다면 정말 행복할 거예요.




2. 다양하고 편안한 커플 아이템 쇼핑 데이트

사진ㅣ 스펙테이터

많은 사람들이 커플이 되면 공통적으로 생각하는 위시 리스트는 무엇일까요. 바로 하나가 아닌 둘이 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커플 아이템을 맞추는 것입니다. 하지만 함께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더욱 까다로운 안목으로 고르게 되죠. 개성 가득한 스트리트 패션부터 영 패션까지 한곳에 모여있기 때문에 쉽고 편리하게 커플 아이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중 캐주얼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로 최근 서울 멋쟁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펙터이터를 꼭 둘러보세요.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가득하답니다.



사진ㅣ 갤러리어 클락, 페이유에

파미에 스트리트에는 라이프스타일에 다양성을 더하는 지갑, 가방, 슈즈 등 액세서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숍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중 트렌디할 뿐만 아니라 스포티한 디자인부터 오피스 룩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의 시계들을 한데 모아놓은 ‘갤러리어 클락’에서 커플 시계를 쇼핑했습니다. 또한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 브랜드 페이유에의 슈즈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커플 신발로 제격입니다.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스니커즈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프렌치 스트리트 감성으로 영 스트리트 분위기와 어우러져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3. 결혼을 앞둔 커플을 위한 리빙숍 데이트 코스

사진ㅣ 카카오 프렌즈 숍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로 많은 사람이 즐겨 찾는 카카오 프렌즈 숍. 카펫, 휴대폰 케이스 등 실용적이고 귀여운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형형색색의 캐릭터들이 가득합니다. 신혼 집에 상쾌한 컬러로 활기를 불어 넣어 줄 귀여운 리빙 아이템을 쇼핑해 보세요.



사진ㅣ 스칸, 양키 캔들

스칸(SKAN)은 북유럽 스타일의 라이프스타일 숍으로 세련된 그릇, 캔들, 쿠션 등 다양한 리빙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는 화사한 소품들로 집안 곳곳을 장식해 보세요. 또한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새콤달콤한 향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양키 캔들 매장에 들러 집 안에 향기를 채워줄 캔들과 디퓨저를 쇼핑해보세요




EDITOR KIM SU JIN
PHOTOGRAPHER RYU HYUN YEOL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