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 강남점 파미에 스트리트 오픈 현장 방문 후기



사진ㅣ 파미에 스트리트 전경
세련된 감각의 신세계 강남점, 트렌디한 맛집이 모여있는 파미에 스테이션. 고급스러운 JW 메리어트호텔과, 더욱 쾌적한 공간으로 변신한 메가박스 그리고 여유 가득한 반디앤루니스까지. 이 모든 핫 플레이스를 하나로 이어주는 새로운 거리, 파미에 스트리트가 지난 9월 23일 오픈했습니다. 스트리트 패션과 뷰티, 푸드, 엔터테인먼트 등 각양각색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파미에 스테이션에 이어 또 하나의 신세계가 될 도심 속의 복합 생활 문화 공간, 파미에 스트리트! 지금부터 파미에 스트리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생생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사진ㅣ 파미에 스트리트 지도



1. 파미에 스트리트 가는 방법


사진ㅣ 파미에 스트리트 정중앙, 신세계 강남점, 파미에 스테이션으로 가는 길
파미에 스트리트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기존 센트럴시티 1층에서 지하로 향하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면 바로 파미에 스트리트 디지털 분수대 앞으로 나온답니다. 신세계백화점 지하 식품관의 연결 통로를 이용할 수도 있고, 파미에 스테이션과도 바로 이어져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지하철 3, 7, 9호선 고속터미널역과도 맞닿아 있어 어디에서든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각 입구에는 아기자기한 가이드 팸플릿이 비치되어 있어요. 이제 지도를 따라서 이 즐거움 가득한 공간을 둘러볼까요?





2. 파미에 스트리트 입구 - 인기 있는 패션과 푸드 브랜드로 가득찬 공간


사진ㅣ 가렛팝콘, 올세인츠, 쟈니로켓
먼저 디지털 분수대 앞쪽에는 런던 정통 시크 룩으로 젊은 연령층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올세인츠와, 시력 검사를 통해 꼭 맞는 안경을 찾아주는 프렛이 자리 잡고 있어요. 쇼핑의 친구가 되어줄 가렛팝콘도 보여요. 쇼핑 도중 출출할 때를 위해 이 공간을 꼭 기억해 두세요. 정성스럽게 만든 수제 버거를 판매하는 쟈니로켓의 쾌적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3. 분수대 뒤 편 - 뷰티와 패션을 한번에!


사진ㅣ 록시땅, 멜비타, 유니클로
그럼 디지털 분수대 뒤쪽을 살펴볼까요? 분수대 뒤편은 넓고 조용해 잠시 앉아서 쉬어 가기에도 그만이랍니다. 여기에는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인 록시땅과, 유기농 화장품을 판매하는 멜비타가 보이네요. 그 옆으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베이식 SPA 브랜드인 유니클로를 지나면 어느새 다시 디지털 분수대의 앞쪽 공간에 다다릅니다. 참 이곳의 통로는 다양한 맛집의 메카, 파미에 스테이션과도 연결되어 있으니 맛있는 식사를 하고 돌아오는 건 어떨까요?





4. 입구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파미에 스트리트


사진ㅣ 볼케이노, 헬로미니미
디지털 분수대 앞쪽까지 오셨다면 더욱 다양하고 알찬 볼거리를 만날 수 있어요. 여러 액세서리 브랜드가 모여있는 공간을 중심에 두고 길은 두 갈래로 나뉩니다. 먼저 왼쪽 길을 살펴볼게요. 가장 처음 눈에 띄는 건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던 각종 오락거리를 판매하는 브랜드, 볼케이노예요. 키덜트를 위한 크고 작은 여러 가지 피규어뿐 아니라, 요즘 대세인 세그웨이까지 판매하고 있죠. 그 옆에는 100여 대의 카메라로 직접 실물을 찍은 후 피규어로 제작해주는 헬로 미니미 매장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라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피규어 선물은 어떨까요? 파미에 스트리트에는 이렇게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5. 신진 디자이너 및 스트리트 브랜드


사진ㅣ 브라운 브레스, 리타, 언바운디드 어위
합리적인 가격에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찾고 있다면 이곳을 주목하세요.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라운 브레스, 본질에 충실한 디자인을 전개하는 로우로우, ‘무신사스토어’의 베스트 브랜드인 디스이즈 네버댓과 컨템포러리한 감성의 스트리트 브랜드 언바운디드 어위,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리타까지. 패션계에서 인지도가 높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한 공간에 모여있으니 쇼핑을 하는데 이보다 더 편리할 수는 없을 거예요. 각 브랜드의 매장에서는 자체적으로 준비한 감각이 돋보이는 디스플레이까지 함께 즐겨보세요.





6. 커피 리브레를 중심으로 만나보는 패션 액세서리


사진ㅣ 커피 리브레, MLB, 올굿, 랩
잠깐 쉬어가고 싶다면, 커피 리브레에 들러보세요. 아늑한 조명과 향이 진하고 맛있는 커피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곳을 지나면 액티브한 패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이 펼쳐집니다. MLB, NBA, 컨버스, 반스 등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 브랜드를 만나보세요. 이 외에도 여러 브랜드의 모자를 판매하는 모자 편집숍 올굿과 휴대폰 액세서리 편집매장 패션케이스 그리고 코데즈 컴바인과 우먼스 시크릿 등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있어 취향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요. 길을 따라 나오면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멀티 SPA 브랜드, 랩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7.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이 가득한 공간


사진ㅣ하이드아웃, 조셉 앤 스테이시, 코준
랩의 맞은편으로 걸음을 옮겨보세요. 파미에 스트리트의 정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는 예쁘고 다양한 액세서리들이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해줍니다. 조셉앤 스테이시, 하이드아웃, 코준, 스타일러스, 필그림, 크루치아니, 팀벅2, 프레야앤노스, 아가타, 쥼, 러브캣비쥬 등 각양각색의 브랜드가 준비되어 있어요. 뿐만 아니라 한쪽에는 여러 브랜드의 향수를 판매하는 코익퍼퓸, 향이 좋기로 소문난 양키캔들과 선물 포장을 전문으로 하는 탄자나이트도 함께 자리하고 있으니, 스스로를 위한 혹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이곳을 꼭 기억해 두세요.





8. 휴식 공간과 패션, 뷰티 아이템까지!


사진ㅣ 에뛰드 하우스, 더바디샵, 프랭크(치즈 케이크, 무지개 롤케이크), 칼하트, 아이스 워치
이제 양 갈래 길의 오른쪽 공간을 소개해 드릴게요.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곳은 무지개색의 롤케이크와 맛있는 음료로 유명한 카페 프랭크입니다. 감각적인 소품과 컬러로 꾸민 편안한 자리도 준비되어 있죠. 그 옆으로는 패션 시계를 판매하는 디젤과 아이스워치 매장이 보이네요. 알록달록 귀여운 아이스워치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니 기억해 두세요. 에뛰드하우스와 바디샵 그리고 안정감 있는 디자인을 전개하는 칼하트의 매장까지 이쪽 구역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답니다.





9. 스타일 '업' - 잇 브랜드가 한 곳에


사진ㅣ 웨일런, 레이어, 펜필드, 비욘드 클로젯.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어디서 사랑 받는 감각적이면서도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쪽 공간을 눈여겨보세요. 입었을 때 더욱 멋진 디자인의 라이풀, 스타일리시한 비욘드 클로젯, 미국적 감도가 느껴지는 펜필드, 멋진 항공 점퍼가 시그니처 아이템인 웨일런, 다양한 제품을 셀렉해 판매하는 네버그린스토어까지. 한자리에서 여러 가지 스타일의 매력 넘치는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친절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나에게 딱 맞는 아이템을 골라보세요.





10. 힐링 플레이스 - 감성을 충전하는 공간


사진ㅣ 카카오 프렌즈 숍, 반디앤루니스, 메가박스
파미에 스트리트의 막바지에 다 다를을 무렵 눈길을 끄는 곳은 지친 마음을 동심으로 돌려줄 카카오 프렌즈 숍이에요. 쿠션, 카펫, 휴대폰 케이스 등 실용적이고 귀여운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높게 트인 천장과 단정한 인테리어가 마음을 사로잡는 반디앤루니스도 있어요. 책 읽을 수 있는 자리를 넉넉하게 준비해둔 배려가 돋보이네요. 고급스럽게 새 단장 한 메가박스도 만나보세요. 아늑한 분위기와 풍부한 장르의 영화로 하루를 마무리한다면 정말 좋을 거예요. 파미에 스트리트에서는 이렇게 패션 감각뿐 아니라 감성까지 채울 수 있어 더욱 특별합니다. 다양한 즐거움과 쾌적한 쇼핑 환경을 찾으신다면 파미에 스트리트로 놀러오세요.



EDITOR KIM SU JIN, KIM JI SU
PHOTOGRAPHER RYU HYUN YEOL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