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또 하나의 신세계 - 강남점 파미에 스트리트 오픈



이미 핫 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신세계백화점이 새롭게 문을 여는 ‘파미에 스트리트’. 도대체 그곳에 무엇이 있길래 벌써부터 반응이 뜨거운지 궁금하시죠! 가장 트렌디하고 맛있는 F&B로 가득한 파미에 스테이션에 이어 자유로운 쇼핑은 물론 뷰티, 푸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는 복합 생활 문화 공간이 열립니다.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옆 센트럴시티 지하 1층에 국내 최대 규모로 자리 잡아 신세계 강남점은 물론 파미에 스테이션, JW메리어트 호텔, 메가박스, 반디앤루니스까지 이 모든 공간을 이어주는 영 캐주얼 쇼핑가가 9월 23일 새롭게 오픈한다는 것. 스트리트 패션을 선도해온 브랜드는 물론 국내외의 가장 트렌디한 영 패션 브랜드가 무려 90여 개나 입점합니다. 파미에 스테이션에 이은 또 하나의 신세계, 파미에 스트리트는 어떤 것들로 우리를 즐겁게 해줄지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젊고 트렌디한 패션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숍들로 알고 보면 더욱 매력 있는 파미에 스트리트의 5가지 관전포인트를 미리 만나보세요.



NEW OPEN - 파미에 스트리트 관전 포인트 5

1. YOUNG FASHION – 마니아들을 위한 스트리트 브랜드가 한가득


브랜드명 | (번호 순으로) Frat, 라피스 센시블레, 디스이즈네버댓, 스펙테이터, 언바운디드 어위, 웨일런.

한층 더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위해 남들 다 아는 브랜드 말고 트렌디하면서도 새로운 브랜드를 찾는 분들은 주목하세요. 파미에 스트리트에서 젊은 감각과 문화를 제안하는 브랜드를 준비했습니다. 스트리트 브랜드로 꽤 많은 지지층을 형성하고 있는 디스이즈네버댓은 물론, 국내외 패션계가 주목하는 안태옥 디자이너의 남성 캐주얼 스펙테이터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또한 미국 국방성 정식 군납업체라는 타이틀을 가진 항공 점퍼의 대명사 알파인더스트리, 브라운브레스, BLC 브랜드와 그 외 언바운디드 어위 등 기존에 백화점에서 볼 수 없던 다양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가 대거 입점합니다.




2. YOUNG FASHION – 일상의 즐거움을 더해줄 영 아이코닉 브랜드 집합


브랜드명 | (번호 순으로) 유니클로, LAP, 원더플레이스, 뉴발란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파미에 스트리트에서 또 하나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는 트렌디하고 신선한 브랜드뿐 아니라 대중성이 다분하고 현재 국내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까지 총망라했다는 것입니다. 트렌디할 뿐만 아니라 고품질 저가격으로 인기 있는 SPA 브랜드 ‘유니클로’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또한 이미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뉴발란스뿐만 아니라 그 밖에 LAP, 원더 플레이스까지 핫 패션 브랜드들이 가득합니다. 한 곳에서 핫 브랜드를 만나고 구매할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최고의 공간입니다.




3. FASHION ACCESSORY – 패셔너블한 액세서리의 모든 것


브랜드명 | (번호 순으로) 카카오프렌즈, 액센트, 햇츠온, 크루치아니, 폴리폴리.

주얼리는 단순한 액세서리를 넘어서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중요한 아이템이죠. 파미에 스트리트가 액센트, 폴리폴리, 크루치아니 등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액세서리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이 밖에도 사랑스러운 여자로 변신시켜 주는 아가타 파리, 스타일러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구비되어 있답니다. 또한 액세서리 숍뿐만 아니라 개성 강한 숍과 재미와 매력이 가득한 브랜드가 곳곳에 포진되어 있습니다. 최근 인기몰이 중인 카카오톡의 캐릭터 숍인 ‘카카오 프렌즈’는 물론 아이돌이 사랑하는 모자 브랜드 ‘햇츠온’ 등 각양각색의 아이템 숍을 구성해 젊은 사람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풍성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습니다.




4. BEAUTY & COSMETIC - 버라이어티한 영 뷰티 월드


브랜드명 | (번호 순으로) 록시땅, 코익퍼퓸, 바디샵, 양키캔들.

파미에 스트리트는 패션 브랜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도 입점했습니다. 프로방스의 전통과 자연을 전하는 프랑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록시땅’은 물론 랑방, 지미추, 몽블랑 등 럭셔리 브랜드들의 품격 있는 가치를 향기로 담아낸 럭셔리 퍼퓸 전문 멀티숍까지. 또한 한국에서 캔들 신드롬을 일으킨 양키 캔들을 비롯하여 젋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5. F&B 우리의 입맛을 사로잡은 미각


브랜드명 | (번호 순으로) 쟈니로켓, 가렛 팝콘, 프랭크.

하루 일과를 마치는 시간, 피로와 스트레스로 몸과 마음이 지쳐 어깨를 짓누르는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줄 디저트를 찾고 있다면 파미에 스트리트를 찾아주세요. 세계의 영 세대에게 사랑 받는 푸드 브랜드부터 서울 핫 플레이스의 인기 디저트까지! 요즘 한창 인기인 트렌디한 먹거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답니다. 소고기 패티의 풍부한 육즙과 직접 개발한 소스, 신선한 토핑이 어우러진 미국 복고풍 햄버거 레스토랑 쟈니로켓, 직접 녹인 캐러멜과 치즈로 팝콘 알맹이를 빈틈없이 코팅한 가렛 팝콘은 물론 형형색색 최강의 비주얼인 무지개 롤케이크로 입소문이 자자한 프랭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OPEN EVENT


[이벤트 1]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증정

증정기간 및 장소 9.28(월)~10.4(일), 9층 사은행사장
이용장소 강남점 9층 스타벅스
증정대상 지하1층 파미에 스트리트/신관 5층 5만원 이상 구매고객

※ 당일 구매영수증에 한하며, 사은행사 간 중복 증정은 불가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점내 고지물을 참조하세요.


[이벤트 2] 카카오 프렌즈 SNS 포토 이벤트

참여기간 9.23(수)~10.4(일)
참여방법 파미에스트리트에서 카카오 프렌즈 대형 피규어와 촬영 후 사진을 해시태그(#신세계 강남점 #파미에스트리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시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경품내용 애플워치(2명), 자니로켓 이용권(50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70명), 커피리브레 음료권(100명)
당첨자 발표 10.8(목)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 자세한 내용은 점내 고지물을 참조하세요.




파미에 스트리트 입점 브랜드 확인하기

YOUNG FASHION
유니클로 뉴발란스 뉴에라 스펙테이터
올세인츠 MLB 칼하트 비원더드
LAP NBA 펜필드 폴러스터프
GAP 반스 브라운브레스 디스이즈네버댓
원더플레이스 컨버스 비욘드클로젯 로우로우
D&S랄프로렌 우먼시크릿 웨일런 리타
아디다스오리지널 코데즈이너 라이풀 언바운디드 어위
FASHION ACCESSORY
카카오프렌즈 갤러리어클락 알도 올굿
액센트 폴리폴리 샘소나이트레드 디자인스킨
필그림 메트로시티주얼리 FRAT 15MINS
G-팩토리 아가타 캉골 팀벅2
파슬워치 아이스워치 햇츠온 BLC브랜드
스타몽뜨레 프레야앤노스 토버로니 하이드아웃
JP클라리쎄 스타일러스 캡텐 스닉픽
BEAUTY & COSMETIC
록시땅 양키캔들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바디샵 더페이스샵 멜비타
토니모리 에스쁘아 코익퍼퓸
FOOD & BEVERAGE
쟈니로켓 커피 리브레 갸렛팝콘 북해빙수 프랭크 피카(스칸)
BANDI/LUNI’S & MEGABOX
반디앤루니스 메가박스




EDITOR KIM SU JI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