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속 고준희 스타일을 훔쳐라!



유쾌하고 두근두근 설레는 로맨스 스토리로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화제의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드라마의 인기만큼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는 바로 패셔니스타 배우 고준희의 스타일입니다. 드라마에서 외모, 몸매 그리고 능력까지 완벽한 ‘민하리’ 역할을 맡은 그녀는 매회 뛰어난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으고 있어요.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의상은 모두 갖고 싶은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리시한 그녀의 스타일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그녀의 발끝 포인트

사진ㅣ(좌)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캡쳐 이미지. (우) 슈콤마보니 앞부분이 뾰족한 화려한 패턴의 스틸레토 힐. 20만원. 본점, 강남점.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 1회부터 어마어마한 패션 센스로 모두를 주목하게 만들었던 그녀의 스타일. 그중 드라마를 보신 분들이라면 꽤 낯익으면서도 많이 궁금해할 슈즈를 소개합니다. 민하리(고준희)가 지성준(박서준)에게 다가가기 위해 횡단보도를 건너는 신에서도 등장했고, 그를 좋아하기 시작하면서 드라마 스토리의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이템으로 궁금증을 자아냈죠. 화려한 패턴의 스틸레토 힐은 드라마 속 고준희의 역할만큼이나 팝한 디자인으로 그녀를 더욱 통통 튀고 세련된 스타일로 만들었어요. 스틸레토 힐은 슈즈의 앞부분과 뒷굽이 뾰족한 디자인으로 섹시함을 강조해 관능적인 무드를 연출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입니다. 또한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로 어떤 룩에 매치해도 잘 어울립니다. 남들보다 한층 더 돋보이는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고 싶을 때 민하리(고준희)처럼 비비드한 컬러 또는 화려한 프린트의 스틸레토 힐을 선택하세요.




이너와 아우터의 세련된 매칭

사진ㅣ(상)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캡쳐 이미지. (하) 럭키슈에뜨 트렌디한 블랙 컬러 항공 점퍼. 54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럭키슈에뜨 사랑스러운 무드와 시크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스웨트 셔츠. 24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이번엔 프릴 칼라 셔츠가 함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스웨트 셔츠를 소개합니다. 언뜻 보기엔 셔츠와 맨투맨을 레이어링 한 것 같은 스웨트 셔츠는 사실 한 벌로 이루어진 아이템입니다. 섬세한 디테일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죠. 블랙 컬러로 시크하면서도, 목과 팔 부분에 장식된 화이트 프릴 장식의 세련된 스타일로 여성스러운 매력 또한 놓치지 않았어요. 여기에 자유분방한 유니섹스 무드의 항공 점퍼 아우터를 걸쳐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센스 있는 그녀답게 해골 모양의 브로치를 이용해 항공 점퍼를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업그레이드했어요. 블랙 항공 점퍼는 그녀만의 독특한 색깔을 더욱 돋보이게 할 뿐 아니라 오히려 이너의 디테일한 스타일까지 빛내 주었습니다.




그녀의 뷰티 시크릿


드라마 속 고준희가 맡은 ‘민하리’ 역은 유복한 환경에서 자라 남다른 패션과 스타일을 자랑하는 캐릭터!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자랑하는 만큼 메이크업 또한 자연스러우면서도 빈틈없이 완벽한 룩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녀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안나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번 민하리 메이크업의 핵심은 피부를 더욱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적절한 립 컬러 선택이라 귀띔했죠. 다양한 컬러의 틴트와 립스틱을 사용하지만 그중에서도 채도가 높은 레드와 푸시아 핑크 컬러를 집중적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립 메이크업이 포인트인 만큼 아이 메이크업은 브라운 아이섀도로 음영을 준 뒤 블랙 펜슬 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눈매를 또렷이 만드는 정도에서 마무리했어요.

1. 슈에무라 라이트벌브 파운데이션. 멀티글로 오일 복합체를 포함해 메이크업 후에도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인 리퀴드 파운데이션. 27ml/6만9천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충청점, 의정부점.
2.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 시스루 레드. 마카다미아 페이스트를 함유해 입술에 보습 효과를 주는 동시에 유리알처럼 투명한 광채를 선사하는 립스틱. 3.2g/3만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충청점, 의정부점.
3. 슈에무라 오토 젤 라이너. 펜슬 형태지만 젤처럼 점도 있는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리며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지속력 또한 뛰어난 펜슬 라이너. 0.12g/3만1천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충청점, 의정부점.
4. 슈에무라 페탈 래쉬 마스카라. 독특한 곡선의 브러시가 짧은 속눈썹까지 한 올 한 올 잡아 컬링해주는 마스카라. 5.2ml/3만7천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충청점, 의정부점.




EDITOR JEON SOL, KIM SU JI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