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러브잇 캠페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 안내



모두가 탐낼 만한 신세계의 LOVE IT 프로모션

매 시즌 뛰어난 감각으로 트렌드를 제안하는 신세계백화점의 러브잇 캠페인! 이미 봄 시즌 큰 사랑을 받은 러브잇 캠페인이 가을을 맞아 더욱 풍성해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놓치면 후회할 아이템으로 가득한 신세계의 풍성한 혜택을 지금부터 차근차근 소개합니다. 모두에게 열려있는 신세계의 다채로운 이벤트에 응모해 보세요!




함께 즐겨요, 러브잇 카페!


러브잇 캠페인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 러브잇 카페를 찾아주세요. 러브잇 세트 메뉴 5종을 캠페인 기간에만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러브잇 카페의 메인 시그니처 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러브잇 카페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영등포점의 베키아에누보, 센텀시티의 패이야드에서 9월 4일부터 25일까지 22일 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러브잇 세트 메뉴를 드시는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무료교환권을 증정합니다. 테이블 매트 컬러링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카페에 비치된 러브잇 컬러링 테이블 매트를 색칠한 뒤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고객에게는 매장 직원이 확인 후 지점별 시그니처 디저트를 즉석에서 제공하니 꼭 참여해 보세요! 9월 4일부터 13일까지 10일 동안 진행하며 매장별 선착순 일일 100개 테이블 한정 제공합니다.




EVENT 1. - LOVE IT 일러스트레이션 모티프 한정판 패션 백 증정



9월 4일~6일까지 3일 동안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패션 백(3종 중 택 1)을 증정합니다. 매 시즌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LOVE IT 제품들. 특히 가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패션 백은 시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일러스트로 꾸며져 데일리 백으로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넉넉한 사이즈와 내부에 작은 포켓이 더해져 실용도를 높였습니다. 점포별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하니 서두르세요!




EVENT 2. - 재미있는 심리 테스트도 하고 선물도 받고!



이번 시즌 러브잇 캠페인에서는 패션과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10개의 트렌드 코드(shinsegaeblog.com/391)를 제안합니다.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트렌드 아이템들로 연인의 패션 스타일을 알아보세요. VONVON 홈페이지(kr.vonvon.me)와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www.facebook.com/shinsegae.dep)에서 심리 테스트에 참여한 뒤 이벤트 결과를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러브잇 일러스트레이션이 담긴 장우산(3종, 300개)과 휴대폰 보조 충전기(4종, 400개)를 총 700명에게 드립니다. 당첨자는 9월 8일 1시에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장우산과 휴대폰 보조 배터리 디자인은 랜덤으로 발송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28일부터 9월 6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후에도 심리테스트는 9월 13일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EVENT 3.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다양한 소식과 트렌드가 담겨있는 신세계백화점 DM을 눈여겨봐 주세요. DM 내 동봉된 러브잇 트렌드 스티커를 이용해 나만의 트렌드 코드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세요. 완성된 스타일링을 촬영한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loveit_trendcode와 함께 포스팅 하거나,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http://facebook.com/shinsegae.dep)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해 주세요. 추첨을 통해 300분에게 한정판으로 제작된 고급스러운 소재의 LOVE IT 클러치 백을 증정합니다(디자인 랜덤 발송). 러브잇 트렌드 스티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신세계백화점 사은행사장 및 아카데미에서 스티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한정 수량, 조기 품절 가능). 이벤트 기간은 9월 4일부터 13일까지입니다. *당첨자는 9월 17일 신세계백화점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only_shinsegae)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합니다.




EDITOR PARK KYUNG HWA
PHOTOGRAPHER PARK JAE HY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