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SG 푸드마켓 목동점 오픈 현장 방문 후기



믿을 수 있는 신선한 식재료로 참된 미각을 깨우고, 로컬 재배한 친환경 식재료를 만날 수 있는 곳. 트렌디하고 건강을 생각하는 화제의 SSG 푸드마켓이 청담동에 이어 목동에도 오픈했습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감각적이면서 실용적인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맛과 멋의 품격을 높여줄 SSG 푸드마켓 목동점의 스마트한 쇼핑을 시작해 볼까요.



SSG 푸드마켓 목동점 가는 방법



‘SSG 푸드마켓 목동점’ 은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 5번 출구 아래로 내려가시면 지하 1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 새로 생긴 목동 센트럴 푸르지오 주상 복합 건물에 연결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승용차로 오시는 분은 센트럴 푸르지오 바로 옆에 위치한 지하 2층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자동차를 주차한 뒤 화살표 방향대로 따라가시면 SSG 푸드마켓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지하 1층으로 올라가 SSG 푸드마켓 목동점을 바로 만나보세요!



사용하기 편한 쇼핑 카트



재활용 소재로 만든 쇼핑 카트는 플라스틱 바퀴로 제작되어 소음이 적고 가벼워 운전이 편리합니다. 또한 아이와 함께하는 엄마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 전용 카트까지 구비했답니다. 고객의 쾌적한 쇼핑을 위한 SSG 푸드마켓의 노력은 쇼핑 카트에서부터 눈에 띕니다.



믿음이 가는 생산자와 산지 스토리



SSG 푸드마켓 목동점에 들어서자 가장 먼저 포착된 것은 산지와 생산자가 표시된 안내물들입니다. 각 매장 곳곳에도 산지 재배인 혹은 명인들에 대한 스토리가 있어서 더욱 믿음과 신뢰가 갑니다. 단순한 식품을 넘어서, 생산자의 땀과 정성을 함께 구매하는 것 같아 기쁨과 따뜻함이 두배로 느껴졌습니다.



가까운 지역에서 재배된 친환경 로컬 푸드



농산 코너에는 수확 후 자연에 가장 가까운 상태로 빠르게 배송되어 신선한 식재료는 물론 엄격하고 까다로운 기준으로 고른 식재료가 가득합니다. 그리고 산지 직거래를 통한 중간 유통 단계를 줄여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서울 근교 남양주 유기농 단지에서 재배되는 뿌리까지 살아있는 로컬 채소부터 제철 나물을 건조한 SSG 건나물까지 SSG 푸드마켓 농산 코너에서 만나보세요.

★ 추천상품 : 새벽에 낳은 유정란/ 5,600원(6개입 318g이상)
청정 농장에서 항생제와 성장촉진제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키운 건강한 닭이 낳은 달걀을 새벽 직송으로 판매합니다. <삼시세끼> 이서진처럼 당일 아침에 생산된 달걀을 우리 집 식탁에 올릴 수 있어요.



고소하고 신선한 너츠 로스팅 코너



신선하고 품질 좋은 견과를 너츠 테이스터가 즉석에서 로스팅 해주는 너츠 로스팅 코너입니다. 첨가물을 하나도 넣지 않고 숙련된 로스팅 기술로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린 신선한 견과류를 만나보세요. 즉석에서 로스팅 하여 고소하고 따뜻한 너츠의 맛이 일품이랍니다.

★ 추천상품 : 우도 땅콩/ 5,600원(100g)
아몬드, 피스타치오, 마카다미아 뿐만 아니라 제주도의 특산품인 맛 좋은 우도 땅콩을 SSG 푸드마켓 목동점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제주 우도에서 재배 수확하여 첨가물 없이 세라믹 로스팅한 상품으로 껍질이 얇아 껍질째 드셔도 우수한 맛을 자랑합니다.



드라이 에이징 한우



청정 제주도 대평원에서 방목 사육해 스트레스 없이 자란 한우로 만든 드라이 에이징 한우 코너입니다. 일정한 온도와 습도, 공기의 순환 속에서 건조 숙성시킨 드라이에이징 한우는 SSG 푸드마켓에서 직접 건조 숙성시킨다고 합니다. 곶감을 말릴 때처럼 수분이 빠지는 대신 아미노산이 생성되어 풍미가 진하고 육질이 부드러워 맛 또한 일품입니다.

★ 추천상품 : 드라이 에이징 한우 등심(스테이크용)/ 10,900원(100g)
오직 SSG 푸드마켓 목동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드라이 에이징 등심 스테이크는 4-6주간 드라이 에이징을 통해 숙성시킨 건조 숙성육입니다. 숙성 과정에서 육즙이 풍부해지고 특유의 육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미경의 사계절 반찬



정미경 요리연구가의 손맛이 담긴, 가장 좋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여 맛과 영양이 뛰어나고, 덜 자극적인 정미경의 사계절 반찬입니다. 화학조미료 대신 자연 재료를 말리고 갈아 만든 천연 조미료와 10가지 이상의 재료로 우려낸 특제 소스로 정성껏 만듭니다. 주부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밑반찬부터 전통 한식, 퓨전 반찬까지 다양한 종류의 반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추천상품 : 가지볶음/ 3,500원, 더덕구이/ 7,000원(100g)
좋은 재료로 정성껏 만든 사계절반찬의 대표 제품. 가지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가지볶음과 매콤하면서 더덕의 향이 살아 있는 더덕구이를 추천합니다. 정성과 맛은 물론 요리할 시간이 부족한 바쁜 현대인들에게 한끼의 든든한 반찬으로 제격이에요.



그래머시홀 델리



셰프가 강력 추천하는 프리미엄 가정식을 간편하게 TO-GO 박스로 즐겨보세요. 바비큐 치킨과 쏨땀, 세계 3대 수프인 톰양꿍 등 이국적인 음식들과 저염, 저당, 저지방 원칙을 지킨 건강한 한식까지 선사합니다. 그래머시홀 델리와 함께 새로운 미식의 세계를 경험해보세요.

★ 추천상품 : 바비큐 치킨 & 쏨땀/ 12,000원
맛있는 바비큐 치킨에 파파야를 썰어서 만든 타이식 샐러드 쏨땀을 곁들인 태국식 별미 요리를 추천합니다. 입맛이 없을 때 입맛을 돋우는 최고의 별미에요. 국내산 닭으로 바비큐 치킨은 어린 아이들에게도 인기만점!



엄선된 식품 브랜드들이 모인 그로서리 존



기본에 충실한 맛과 전문성으로 인정받는 세계 각국의 그로서리 브랜드가 자리한 그로서리 존입니다. 신선한 식재료를 구입할 수 있는 마켓뿐만 아니라 해외 인기 상품과 국내 우수 중소기업과의 독자 브랜드 상품으로 오직 SSG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이 가득합니다. 그로서리 존을 중심으로 와인하우스, 가공식품, 간편가정식(HMR) 꼼꼼하게 공간을 나눠 쇼핑하기에 더없이 편리했습니다.

★ 추천상품 : 처음 짜낸 기름만 사용한 전통 기름 - 참기름/23,900원, 들기름/17,600원(300ml)
국내에서 생산한 참깨와 들깨만을 사용해 전통 압착 방식으로 짜내는 SSG 국산 참기름과 들기름을 추천합니다. 단 한 번만 짜내 맛과 향이 더 진하고 고소하며 오직 SSG 푸드마켓 목동점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트렌디한 크래프트 비어



크래프트 비어의 인기가 한창인 요즘, 다양한 브루어리의 맥주가 SSG 푸드 마켓 목동점에 선보입니다. 미국 크래프트 비어의 1세대 앵커 브루어리의 맥주부터 국내 최초 코리안 크래프트 브루어리에서 생산한 병맥주 아크까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크래프트 비어를 만나보세요.

★ 추천상품 : 모던 타임즈/ 9,900원(473ml)
미국에서 온 맥주 모던 타임스는 소규로만 생산되어 아무나 쉽게 맛볼 수 없는 독특하고 뛰어난 맛이 특징입니다. 맥주 초심자부터 마니아까지 입맛을 충족시켜 모던 타임스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어요. 흙 맛이 나는 로마랜드, 끈적한 맛의 블레이징 월드, 초콜릿과 에스프레소 원두를 볶은 향의 조화가 훌륭한 블랙 하우스 등 다양한 맛이 준비되어 있으니 각자 취향에 맞게 골라보세요.



라이프스타일 숍, 자주(JAJU)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리빙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자주(JAJU)가 목동점에도 입점되었습니다. 자주는 단순히 물건을 보고 구입하는 공간을 넘어 가구와 소품은 물론 욕실, 침실, 가드닝, 청소 등 생활 전반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숍이에요. SSG 푸드마켓 목동점에도 새로이 자리 잡은 자주에서 더 실용적이며 세련되고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추천상품 : 목분 시리즈/ 각 2,500원
천연 소나무 목분 원료로 친환경적이면서도 가볍고 깨질 염려가 없으며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에요. 또한 열에도 강하여 캠핑 시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트렌드 미식의 시작, 더 메나쥬리 & 오아시스



SSG 푸드마켓 목동점에서는 건강한 식재료를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더 메나쥬리와 오아이스 등 트렌디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메나쥬리의 인기 메뉴인, 국내산 100% 유크림과 신선한 생딸기로 직접 만든 캐릭터 컵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호주 스타일 브런치 카페, 오아시스는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 토스트 등 청담 핫 플레이스 브런치를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미식의 경험으로 한발 빠르게 트렌드세터가 되어보세요!

★ 추천상품 : 오아시스 햄치즈 바질 페스토 샌드위치/ 8,900원
품질 좋은 햄에 바질 페스토의 감칠맛이 어우려졌으며, 그릴게 구워 바삭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EDITOR KIM SU JIN
PHOTOGRAPHER RYU HYUN YEOL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