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남다른 센스가 돋보이는 젊은 감각의 추석 선물 리스트 10



예년보다 빠른 추석. 추석 선물 준비도 조금 서둘러야 할 텐데요. 갈비, 굴비, 과일 세트 같은 일반적인 선물이 먼저 떠오르시죠? 받는 분이나 주는 사람 모두 부담스럽지 않고 무난한 선물이라 인기가 많은 편이죠. 하지만 지난 설에도 선물 세트를 드렸거나 다른 사람에게도 같은 선물 세트를 받지 않을까 걱정되어 평범한 아이템을 고르기가 망설여진다면 아래의 선물 리스트를 참고하세요. 좋은 선물을 많이 받아보신 어르신은 제품의 품질만으로는 기대를 충족시키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신선하고 젊은 감각의 선물로 마음을 공략해 보세요.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면서 받는 분의 취향을 저격할 젊은 느낌의 선물 10가지를 추천합니다.






사진 | 피에르 아르디 여권 케이스. 각 21만원. 본점.

추석 연휴에 해외로 여행을 떠나시는 부모님이나 시부모님께는 여권 케이스를 선물하면 어떨까요? 모던한 조형미가 느껴지는 패턴의 커버는 PVC, 내부는 송아지 가죽 재질로 가격에 비해 꽤 볼륨감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레드, 블루, 화이트, 브라운 4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사진 | 에르메스 퍼퓸 비누 세트. 3개입/9만원. 본점, 강남점.

에르메스의 로고와 스카프 문양이 패키지에 새겨있어 더욱 고급스러운 비누 세트예요. 오 도랑쥬 베르트, 운 자르뎅 컬렉션 등 여러 라인에서 원하는 제품을 골라 구성할 수 있답니다. 피부는 촉촉하게 향기는 은은하게, 받는 이의 우아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센스 만점 선물이에요.






사진 | 런드레스 시그니처 기프트 백 세트. 10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SSG 푸드마켓 청담∙목동.

섬유의 향수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향기로운 세탁 세제에 관심이 많은 요즘입니다. 모든 옷에 사용 가능한 시그니처 디터전트 1L, 섬유유연제인 패브릭 컨디셔너 클래식 475ml, 섬유탈취제 패브릭 프레시 250ml가 일러스트 파우치에 담긴 세트로, 세탁 후 옷에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달콤한 머스크 향이 남아 상쾌함을 더해줘요. 평소 향에 민감한 여성이나 주부에게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사진 | 샤또 데스뚜블롱 오일 세트. 6만8천원. 본점, 센텀시티, SSG 푸드마켓 청담∙목동.

프로방스 지방에서 재배된 올리브 오일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낸 명품으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 50ml, 트러플 올리브 오일 50ml 두 병으로 구성되었어요. 마치 향수병을 연상시키는 병 모양이 식탁의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해 주는 아이템입니다. 소량의 테이스팅이나 샐러드 요리에 더없이 잘 어울리겠죠?






사진 | 마리아쥬 프레르 마르코폴로 & 웨딩 임페리얼 세트. 각 100g/9만원. 본점.

26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명품 홍차 브랜드 마리아쥬 프레르의 티 2종으로 구성된 품격 있는 선물이에요. 티베트의 꽃과 과일 향이 들어간 마르코폴로와 초콜릿과 캐러멜 향으로 웨딩의 달콤함을 표현한 웨딩 임페리얼은 마리아쥬 프레르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손꼽힌답니다.






사진 | 우리술방 사과복분자 과실주 세트. 각 750ml/4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SSG 푸드마켓 청담∙목동.

거창의 산간 지역에서 수확한 제철 과일로 발효 숙성시켜 만든 사과주와 복분자주입니다. 16% 도수에 과일 고유의 풍부하고 깊은 맛이 느껴져 입맛과 기운을 북돋워주는 전통주 세트죠. 명절에 잘 어울리는 선물이자 모던한 디자인으로 받는 분의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거예요.






사진 | 로이즈 컬렉션 블루. 10종 78개입. 6만원. 본점, 센텀시티.

일본 홋카이도에서 온 No 1. 초콜릿 로이즈의 스페셜 셀러인 퓨어 초콜릿과 달콤한 초콜릿 웨이퍼, 그리고 국내 미출시 제품까지 특색 있는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았습니다. 고급스러운 딥 블루 박스에 담겨 달콤함은 물론, 품격 있는 선물로도 제격이에요.






사진 | 르타오 더블 프로마주 & 초코 프로마주 세트. 2개/4만8천원. 강남점.

하단에는 구운 치즈 케이크, 상단에는 북부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치즈를 듬뿍 올린 부드러운 더블 프로마주와 크림치즈에 초코 크림을 레이어링 한 초콜릿 프로마주 홀케이크 2개가 한 세트입니다. 온 집안 디저트 마니아들의 사랑을 가득 받을 거예요. (단품 각 2만3천5백원, 기프트 포장 2천원)






사진 | 명인 김규흔 한과 명품 2호 한과 세트. 4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같은 한과라도 장인이 정성껏 만든 한과라면 받는 분의 기쁨이 배가되겠죠? 대한민국 한과 명인 1호인 김규흔 명인의 대표 상품인 꿀약과와 찹쌀유과, 카나페 형식의 퓨전 약과와 정과로 구성해 전통주뿐 아니라 와인과 함께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사진 | 피코크 제주 흑돼지 기프트. 흑돼지햄 200g×3개, 들기름/참기름 250ml 각 1개. 4만7천9백원. 본점, 강남점, SSG 푸드마켓 청담.

명절이면 으레 받게 되는 햄 기름 세트지만 피코크 기프트는 조금 다릅니다. 청정 자연 제주에서 자란 흑돼지로 만든 햄과 제주산 참깨로 짠 참기름, 국산 들깨로 짠 들기름을 한데 묶어 ‘made in Jeju’ 콘셉트를 살린 점이 개성 있죠. 라벨 디자인 등 디테일에서 남다른 감각이 돋보이는 것 또한 매력적이에요.




EDITOR KIM SOO HYUN
PHOTOGRAPHER PARK JAE HYUN
WRAPPING CORPERATION THE GIFT BAR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