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여름, 과감한 비키니를 입을 수 있는 계절이죠. 하지만 최근 몸매를 드러내는 아찔한 비키니보다 온몸을 가리는 래시가드 인기가 뜨겁습니다. 이미 바다는 물론 수영장 등 피서지에서 예상을 깨고 다양한 래시가드 룩이 눈에 띈다고 해요. 과거에는 서핑 같은 수상 스포츠에서 활용되었지만, 스타일까지 겸비한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이 등장하면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몸매를 커버하는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래시가드에 어울리는 하의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About 래시가드
래시가드의 가장 큰 장점은 장시간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에요. 또한 쌀쌀해지는 밤 그리고 물놀이 후 체온이 떨어지지 않게 보호해줍니다. 최근에는 기능성 뿐만 아니라 패션적인 부분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다양화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탄력 있는 소재로 울퉁불퉁한 속살까지 커버해줍니다. 단, 주의해야 할 점은 래시가드는 오염의 우려가 있으므로 단독 세탁을 해야 합니다. 또한 세탁 시 옷이 변형되거나 자외선 기능을 상실할 수 있으므로 비틀어 짜는 건 절대 금물. 최대한 자극을 적게 하고 오일이나 선크림에 의한 변색의 우려가 있으니 래시가드에 묻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래시가드의 종류
1. 헤드 스윔 슈트 상의 18만9천원. 하의 14만9천원. 본점, 인천점, 의정부점.
2. 엘르 반팔 스타일의 민트 컬러 래시가드. 10만9천원. 전점.
3. 르꼬끄 스포르티브 점프수트 스타일의 래시가드. 12만8천원. 전점.
4. 르꼬끄 스포르티브 오렌지 컬러 슬리브리스 래시가드. 6만8천원. 전점.
5. 휠라 후드 짚업 스타일의 래시가드. 11만8천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베이식한 티셔츠가 래시가드의 대표적인 스타일이지만, 전신을 감싸주는 보디 슈트부터, 반소매, 슬리브리스, 입고 벗기 편한 집업 스타일까지 디자인이 다양합니다. 보디 슈트형은 래시가드 뿐만 아니라 수영복 역할까지 겸비해 야외는 물론 실내 수영장에서도 유용해요. 소매가 없는 슬리브리스 래시가드는 긴 팔보다 무게가 가벼워 활동성을 높여주고 목선과 쇄골을 드러내 여성미를 뽐낼 수 있습니다. 모노톤부터 비비드한 컬러 등 패턴과 색상도 각양각색이니 자신의 취향과 체형에 맞춰 선택하세요. 섹시함만 강조하던 비키니나 모노키니보다 트렌디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래시가드 스타일별 그에 어울리는 하의 스타일링
스타일 매칭 1. 티셔츠 래시가드 + 쇼츠
1. 레노마 탄탄한 몸매로 연출해주는 핑크 컬러 래시가드. 5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에드워드 마틴 by 콜렉트샵 화이트 프레임의 미러 선글라스. 21만원. 본점, 센텀시티.
3. 뉴발란스 통풍이 잘 되는 스냅백. 3만4천원. 본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4. 르꼬끄 스포르티브 화이트 쇼츠. 6만8천원. 전점.
5. 아레나 화이트 패턴 비키니. 9만5천원. 전점.
6. 테바 by 플랫폼 굽이 있는 플랫폼 샌들. 6만9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래시가드의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은 긴소매 티셔츠 스타일이에요.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주목받고 싶다면? 비비드하고 팝한 핑크 컬러 래시가드를 선택하세요. 하의는 스타일의 강약 조절을 위해 모노톤의 화이트 컬러를 매치하세요. 만약 상체가 통통한 체형이라 모노톤의 상의를 선택했다면 하의는 화려한 패턴 또는 컬러를 매치해 밸런스를 맞춰보세요. 여기에 여름을 두눈에 가득 담을 미러 선글라스는 필수! 슈즈는 굽이 있는 플랫폼 샌들을 매치해 다리의 각선미를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매칭 2. 크롭트 톱 래시가드 + 롱 레깅스
1. 르꼬끄 스포르티브 스트라이프 패턴의 크롭트 톱 래시가드. 10만9천원. 전점.
2. 헤드 다리 라인을 잡아주는 롱 레깅스.5만9천원. 본점,인천점,의정부점.
3.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민트 컬러 아쿠아 슈즈. 7만5천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4. MPG 잔머리를 정리해주는 헤어밴드. 9천원. 본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5. 휠라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지켜줄 선캡. 1만9천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정점, 의정부점.
6. 데상트 시원해 보이는 블루 컬러 비키니 톱. 7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최근 일상생활에서 입는 크롭트 톱의 인기가 래시가드까지 전파되었어요. 크롭트 톱은 비키니 못지않은 섹시함을 갖춘 아이템이에요. 여기에 에너제틱한 수상 레포츠를 즐기기에 금상첨화인 롱 레깅스를 매치하세요. 롱 레깅스는 몸매 보정은 물론 기능성 웨어로 신축성이 있기 때문에 물 속에서 활동이 편안합니다. 또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뿐 아니라 더 매력적이고 섹시한 여인으로 보일 수 있답니다. 여기에 선캡을 쓰고 아쿠아 슈즈를 신으면 스포티한 무드의 트렌디한 비치 패션 완성!
스타일 매칭 3. 풀오버 래시가드 + 비키니
2. 레노마 챙이 넓은 파나마 햇. 4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아레나 블랙 컬러 비키니. 9만5천원. 전점.
4. 세인트제임스 by 플랫폼 스트라이프 패턴의 에스파드리유. 9만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5. 아디다스 by 스텔라 매카트니 PVC 소재의 비치백. 7만9천원. 본점, 강남점.
6. 카렌워커 by 라움 캐츠 아이 스타일의 선글라스. 29만6천원. 본점.
7. MPG 독특한 디자인의 스윔웨어. 6만9천원. 본점, 인천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조금 더 독특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풀오버 스타일의 래시가드를 소개합니다. 화사한 플라워 패턴의 허리 라인이 살아있는 디자인이죠. 래시가드는 여성스러움을 뽐내기 쉽지 않다는 편견을 깨주는 아이템이에요. 착용 시 날씬해 보이고 허리선이 잘록해 보여 여성의 매력을 한껏 드러낼 수 있답니다. 여기에 심플한 블랙 컬러 스윔웨어를 매치하세요. 화려한 패턴의 상의에 하의는 블랙 컬러를 선택함으로써 자칫 과해질 수 있는 스타일을 시크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짚을 꼬아 만든 라피아 햇과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더한다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고 세련된 래시가드 스타일링 완성!
TIP. 이너 웨어
1. 데상트 그레이 컬러의 비키니. 9만9천원. 전점.
2. MPG 브라 톱. 3만9천원. 본점, 인천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3. MPG 밴드 장식이 있는 그러데이션 컬러 스윔웨어. 16만9천원. 본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일부 래시가드는 캡이 내장되어 있지만, 캡이 없는 경우에는 얇은 줄의 비키니 또는 몸에 핏트되는 브라 톱을 선택하세요. 굵은 줄의 비키니는 그 위에 래시가드를 입었을 때 살이 울퉁불퉁하게 튀어나올 거예요. 만약 비키니가 없다면 꼭 래시가드 내장 캡의 유무를 확인해야 합니다. 또는 실용성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원피스 수영복으로 세련된 무드를 더해보세요.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