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봄날, 야외 데이트를 만끽하기 위한 리얼 커플 룩!



사진 l 딘앤델루카 피크닉 바스켓 S 11만5천원. 본점, 강남점. 딘앤델루카 브르타뉴 카라멜 살레위드 솔티드버터 틴케이스에 담긴 카라멜. 2만7천원. 본점, 강남점. 딘앤델루카 고멧 젤리빈 색색의 젤리. 1만5천5백원. 본점, 강남점. 딘앤델루카 쥴스 데스트루퍼 버터 크리프트 상자에 담긴 와플 모양 쿠키. 4천5백원. 본점, 강남점. 와인하우스 조이유즈 오리지널 멜롯 750ml/1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딘앤델루카 헤르스 케틀 쿡 포테이토칩 할라피뇨 2천3백원. 본점, 강남점. 이자벨 마랑 에뜨왈 낙타 프린트 스웨트 셔츠. 39만8천원. 본점, 강남,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로플러 랜달 by 라움 캡 토 에스파드리유. 26만8천원. 본점. 레이밴 by 룩소티카 미러 렌즈 선글라스. 26만원. 강남점. 사카이 메탈릭 플리츠 스커트. 65만원. 본점, 강남점.

봄, 봄, 봄, 봄이 왔어요!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만끽하며 밖으로 나가야 할 때입니다. 여러분은 어디로 떠날 건가요? 또, 어떤 옷을 입을 건가요? 산뜻한 커플 룩으로 똑같은 티셔츠, 똑같은 신발을 선택할 거라면 다시 생각해보길 권합니다. 데이트 콘셉트에 따른 세련된 커플룩을 추천할게요. 여기에 소개된 아이템들을 참고한다면, 칸예 웨스트 & 킴 카다시안 커플 부럽지 않은 패셔니스타 커플이 될 수 있어요. 추천 데이트 장소 정보까지 아낌없이 드립니다!




봄에 빠질 수 없는 데이트 코스는 바로 벚꽃놀이지요. 매년 사람이 많아서 벚꽃을 제대로 즐기지 못했다면, 올해는 봄 냄새 풍기고 여유 넘치는 꽃놀이 장소를 물색해보는 건 어떨까요? 봄 냄새 풍기고 여유 넘치는 꽃놀이 장소를 물색해야 할 때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상수동 당인리 발전소 앞과 서촌 필운동에서 누하동으로 이어지는 길목을 추천할게요. 인적이 드물고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기 때문이지요. 더욱 드라마틱한 장면을 포착하고 싶다면 저녁 데이트 코스로 선택하시길! 맥주 한 캔씩 들고 꽃구경을 하고 있노라면 무릉도원이 부럽지 않을 거예요.

스타일링 팁: 산뜻한 컬러블록

[ 여성 ]
1. 블루핏 X 로우클래식
레이스와 데님을 레이어드한 블루종. 25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2. 올림푸스 PEN E-PL7 카메라. 69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3. 딘앤델루카 크로캉 드 카페 나무 상자에 담긴 초콜릿. 3만3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4. 야마하 NX P-100 블루투스 스피커. 24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5. 샬롯 올림피아 by 신세계 슈 컬렉션 고양이 얼굴 디자인이 위트 있는 플랫 슈즈. 90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 남성 ]
1. N°21
컬러 블록 스웨트 셔츠. 59만8천원. 본점.
2. 엣니아 by 분더샵 남성 선글라스와 케이스. 33만원. 본점, 강남점.
3. 디스퀘어드2 by 분더샵 남성 바나나 패턴 클러치 백. 19만원. 본점, 강남점.
4.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산뜻한 치노 팬츠. 18만8천원. 경기점, 센텀시티.

때와 장소에 맞게 옷을 입는 사람이 진정한 패셔니스타라고 했던가요? 하지만 그 많은 때와 장소에 맞춰 패션 아이템을 장만하기에는 주머니 사정이 여유 있지 않습니다. 활용도 높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의 지름길! ‘꽃놀이 스타일’에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바탕으로 산뜻한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세요. 여기에 스카프나 클러치 백 같은 액세서리를 더하면 끝. 특히 남자분들! 하늘색이나 분홍색처럼 화사한 색상은 의외로 남자와 잘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하는 것이야말로 여자친구에게 사랑받는 지름길이라는 점! 잊지 마세요. ‘상남자’답게 더욱 대범해지시길!




온종일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고단하게 느껴지는 분들께 추천하는 전시회 데이트! ‘Urban life style’이 따로 있나요? 봄에 어울리는 전시회를 관람하고 거리를 산책하면, 그것이 가장 세련된 방법이지요. 그래서 추천하는 코스의 시작은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입니다. 스티브 잡스가 사랑해 마지않던 추상화가, 마크 로스코(Mark Rothko) 회고전이 오는 6월 28일까지 약 3개월간 펼쳐진 다네요. 거장의 역작을 만나보신 후, 경복궁으로 이동하세요.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개관 1주년 기념전 <정원>을 마련했습니다. 전시는 5월 10일까지.

스타일링 팁: 청+청=쏘 쿨!


[ 여성 ]
1. 사카이
아랫부분의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웨트 셔츠. 81만원. 강남점.
2. 바네사브루노 데님 스커트. 67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3. 랙앤본 by 비이커 스카프. 23만5천원. 본점, 강남점.
4. 파울라 카데마토리 by 핸드백 컬렉션 개성 있는 숄더백. 3백55만원. 본점, 강남점.
5. 피에르 아르디 미래적인 분위기의 ‘모노리스’ 힐. 89만원 본점, 강남점.


[ 남성 ]
1. 데님앤서플라이 랄프 로렌
빈티지 효과를 준 데님 셔츠. 13만8천원. 강남점, 광주점.
2. 3.1 필립림 by 분더샵 남성 데님 쇼츠. 53만원. 본점, 강남점.
3. 바이레도 집시 워터 500ml. 18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4. CK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 메탈 장식 팔찌. 각 11만원. 본점, 영등포점, 충청점.
5. 피에르 아르디 블랙 컬러 로퍼. 85만원. 본점, 강남점.

전시회 관람이라 해서 격식 있는 정장으로 차려 입기보다는, 적당히 캐주얼한 느낌을 유지해주세요. (우리의 데이트는 소중하니까요.) 추천 스타일은 데님 룩입니다. 트렌디하기는 물론, 잘 어울리는 한 쌍이라는 느낌을 전할 수 있어요. 남자의 룩으로는 위, 아래를 모두 데님 아이템으로 매치하는 것이에요. 부담스럽다고요? 괜찮습니다. 정말 괜찮아요! 톤을 달리한 데님의 매치는 이번 시즌 가장 세련되어 보인답니다. 길 가던 소녀들이 침 흘리며 바라봐도 책임 못 집니다. 여자 분들은 로맨틱한 상의에 조신해 보이는 데님 스커트나 트라우저를 매치해 보세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액세서리를 더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데이트룩 완성!




환경을 보호하고, 운동도 하고, 관계도 돈독해지는 데이트 비결은? 함께 자전거를 타는 것! 자전거 브랜드가 무엇인지, 어떤 기능이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활동하기 좋은 옷을 입고 달리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최근 서울 곳곳에 자전거를 대여하는 시설이 늘고 있어요. 가벼운 옷차림으로 한강 둔치나 서울숲 공원에서 ‘나 잡아봐라’ 놀이 한번 해보시는 건 어때요? 공원에서 잠깐 쉬어가며 간단한 놀이 시설을 즐기는 것도 추천!

스타일링 팁: 액티브 밀리터리 룩

[ 여성 ]
1. 레이밴 by 룩소티카
레오퍼드 프레임의 선글라스. 25만원. 강남점.
2. 러브모스키노 시선을 사로 잡는 곰돌이 모양의 핸드폰 케이스. 10만원. 본점.
3. 피비공일일공 by 컨템포러리 핸드백 베지터블 가죽 백팩. 93만원. 본점.
4. 쟈딕앤볼테르 캐주얼한 밀리터리 재킷. 63만9천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센텀시티.
5. 필립 모델 by 비이커 산뜻한 스니커즈. 43만5천원. 본점, 강남점.


[ 남성 ]
1. 밴드 오브 아웃사이더 by 비이커
터프한 마원 블루종. 96만5천원. 본점.
2. 유풍 by 비이커 스냅백. 7만9천원. 본점, 강남점.
3. 렄키 슈에뜨 X 반스 컬렉션 로고 장식 반팔 티셔츠. 5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날진 물통, 1만4천원. 물통 파우치, 4천2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충청점, 의정부점.
5. 베자 by 플랫폼 로고 포인트 스니커즈. 19만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광주점.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 중 하나인 밀리터리 룩. 남녀 모두에게 부담 없이 어울리는 덕분에 커플 룩으로 제격입니다. 전체 룩을 밀리터리 아이템으로 매치하기보다는 캐주얼한 ‘야상’으로 포인트를 주세요. 간결한 팬츠를 입고, 스니커즈를 신으면 스타일리시한 라이딩 커플룩 완성! 자전거 실력이 수준급인 여성분이라면 사랑스러운 스커트를 입어도 좋습니다.





EDITOR SONG YI SEUL
PHOTOGRAPHER PARK JAE HY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