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개점 30주년 사은대축제




다채로운 이벤트와 세일의 혜택까지 신세계 영등포점에서 모두 누리세요!

'이립'이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 '이립'은 나이 '30세'를 달리 부르는 말로 기반을 탄탄하게 닦아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가지게 되는 때를 뜻 한답니다. 4월 11일. 신세계 영등포점이 '이립'이 되었습니다. 시대의 아이콘이자 다정한 이웃으로 고객과 함께 한지 30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인데요. 그 뜻 깊은 시간을 기념하기 위해 신세계 영등포점을 찾아주시고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채로운 행사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 했습니다.

구매하신 금액에 따라 1만5천원에서 50만원까지 신세계 상품권과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쉐르보'의 액티브 스포츠백, 모던 보스턴백, 신세계 패션 토트백을 특별 증정하며 국내 백화점의 다점포 시대를 연 신세계의 과거, 현재, 미래를 만날 수 있는 영등포점 1층 보이드에서는 '신세계 헤리티지전'을 통해 고객과의 소중한 만남을 되새겨 보고자 합니다. 이번 전시에는 과거 쿠폰북 속 인기스타의 모습과 추억의 명절 선물 등을 만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축하 컵케이크 증정 행사’와 신세계 영등포점과 고객의 사진과 이야기를 담은 ‘추억의 포토존’, ‘퀴즈왕 선발대회’가 펼쳐집니다.



또, 30주년의 기쁨을 더 크게 나누고자 스페셜 콘서트와 명사 특강으로 특별한 감동을 드리고자 합니다. 4월 11일부터는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조영남&김정택 오케스트라 공연(4월 28일)과 기부천사 김장훈 미니콘서트(4월 29일), 변진섭, 크레용팝, 블락비, 홍진영, 엠블랙 승호 등이 출연하는 MBC music 가요시대 공개방송(4월 30일)에 초대하며, 무한도전 PD 김태호, 여러가지 문제소장 김정운, 가수 김도향, 아트스피치 원장 김미경의 인생강연 등 명사 특강 또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쇼핑 또한 풍성하고 실속 있게 즐기셔야 겠죠? 시즌 인기상품부터 스테디셀러 상품까지 스타상품들을 특가로 구성한 '30대 스타상품 특별기획전', 화장품부터 하이엔드 가전제품까지 3천원에서 3백만원의 놀라운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는 '럭키 프라이스'는 물론 주얼리,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구두, 가방, 악세서리, 코스메틱, 식기, 전자가전, 식품, 뷰티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특별한 세일가로 준비했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트렌디한 쇼핑과 만남, 문화의 메카로 성장해 온 신세계 영등포점. 앞으로 도 더욱 새로운 감동과 기쁨을 드리는 명소로 거듭날 것을 약속 드리며 4월 11일부터 4월 20일까지 펼쳐질 신세계 영등포점 30주년 사은대잔치에서 고객을 향한 신세계 영등포점의 마음을 느껴 보세요.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다리겠습니다.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