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버라이어티! 설 선물의 신세계 - 예쁘고 실속 있는 가격대별 설 선물 쇼핑기



진심을 담은 선물이 지닌 긍정의 힘을 누가 부인할 수 있을까요. 또 선물을 통해 준비한 사람의 안목과 취향, 받는 사람을 향한 배려도 엿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설 선물은 건강을 기원하고 예의를 갖춰야 하기 때문에 비슷한 품목이 오가곤 하죠. 올해 명절 역시 설 선물로 뭘 해야 하나 고민인가요? 게다가 바빠서 길게 쇼핑할 수 없고, 택배는 이미 밀려서 예약 주문도 어려우신가요? 비싸고 사치스러운 것 보다 저렴하고 실용적인 설 선물을 하고 싶다면 주목하세요. 지금부터 에디터가 직접 고른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설 선물을 소개합니다.




에디터의 센스 넘치고, 실속 터지는 설 선물 선정 기준 3.

꼼꼼히 시장 조사를 하기 전, 세 가지 기준을 두었습니다.
첫째, 예쁠 것(너무 크거나 무겁지 않은). 둘째, 실용적일 것. 셋째, 받는 사람의 성향을 고려할 것.
그리고 매의 눈으로 빙의되어 설 선물 쇼핑의 메카, 신세계 강남점으로 향했습니다.




아버지께 드리는 특별 선물
돌이켜보면 저는 아버지보다는 어머니의 편에 더 자주 섰던 것 같아요. 혹시 제 의견에 공감하는 분들이 있다면, 이번 명절엔 아버지를 위한 설 선물을 마련해 보는 거 어떠세요

사진 l (왼쪽부터 시계방향)
3~5만원대 - 화미가 하나모찌+만주15입. 4만2천5백원.
5~10만원대 - 벨그라비아 스트라이프 셔츠. 9만9천원.
10~20만원대 – 딘앤델루카 햄퍼 세트. 12만4천2백원.





6층 멘즈 퍼니싱 존에서라면 합리적인 동시에 고급스러운 남성 제품을 쇼핑할 수 있어요. 타이컬렉션의 타이, 벨그라비아와 벤브루의 셔츠, 파카 만년필, 파피루스 안경 같은 근사한 아이템들이 구매 욕구를 자극하네요. 이번 명절 감각 있는 설 선물을 고를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에요.




딘앤델루카의 장점은 마음대로 골라 담아 기프트 햄퍼를 구성할 수 있다는 거예요. 저는 이번 명절에 아버지께 설 선물로 직접 만든 파스타를 대접하려고 해요. 푸짐한 햄퍼로 감동을 전하고, 완성된 요리로 깜짝 놀래켜 드리려고요.
루스티켈라 디 아브루초의 R 스파게티, 푸실리, 푸루노토 필드 토마토 위드 바질, 치폴레 씨 솔트, 릭스픽스 팻 비츠, 플라네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구성했습니다.





대학생 동생, 취업 스트레스 날려주기
시간이 흐를수록 대학생들의 취업난이 심각해지고 있어요. 압박을 받고 있는 동생이 있다면 눈과 귀, 입, 코를 즐겁게 할 설 선물을 전해보세요.

사진 l (왼쪽부터 시계방향)
3~5만원대 - 타르틴 파이 세트. 3만4천2백원.
5~10만원대 - 아보드아로마 스파 엘리먼트. 8만4천원.
10~20만원대 – 보스 사운드링크 컬러 블루투스 스피커. 19만8천원.





‘당 충전’ 합시다! 타르틴에는 다양한 크기의 선물 박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원하는 제품을 고르면 사랑스러운 상자에 담아 제공됩니다. (침 넘어간다…) 저는 크랜베리크림치즈파이, 퍼지파이, 피칸파이, 와일드베리파이를 선택했어요. 이번 명절 설 선물 세트로 안성맞춤이죠.




‘착한’ 가격대의 디퓨저를 선보이는 아름다운 향기의 파라다이스, 아보드 아로마입니다. 스파 엘리먼트는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 요즘 스트레스 받는 동생에게 위안이 될 것 같아요. 200ml 디퓨저 본제품에 우드플라워 스틱을 추가로 선택했습니다.





신혼부부 회사 선배에게
워커홀릭 회사 선배님이 드디어 결혼을 했어요. 신혼 생활에 푹 빠져있는 선배에게 점수 따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이제 저녁이 있는 삶이 가능할 수도 있어요.

사진 l (왼쪽부터 시계방향)
3~5만원대 - 발라드 by 피숀 갤러리식탁매트. 각 3만3천원.
5~10만원대 - 존 루이스 치즈 보드. 8만3천원.
10~20만원대 – 치보 카피시모 피코 캡슐전용머신. 15만9천원.





신세계 대표 리빙 멀티숍 피숀의 셀렉션은 언제나 신뢰가 갑니다. 까다로운 취향을 지닌 선배도 만족할 만한 설 선물 제품이 가득해요. 화려한 테이블 웨어도 좋지만, 저는 자연스러운 색감의 패브릭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존 루이스 역시 신세계에서만 접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 주종목인 패브릭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물하기 좋은 감각적인 테이블 웨어를 만나볼 수 있죠. 센스 있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설 선물 세트까지 가득해요.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실속 있는 설 선물
시부모님, 가까운 친인척 어른, 아이 선생님, 옆집 아저씨, 단골집 사장님 등등, 모두에게 전하세요. 예약, 대기 없이 바로 구매 가능한, 누구나 흡족해할 설 선물을 골랐습니다.

사진 l (왼쪽부터 시계방향)
3~5만원대 - 후레쉬마켓 과일 바구니 세트. 4만2백4십원.
5~10만원대 - 와인하우스 와인 세트. 9만8천원.
10~20만원대 – 알렉상드르 튀르포 니나리치 메종 밀라노 침구세트 Q. 17만원.





망고, 배, 사과, 망고, 황금향, 스위티, 아보카도! 예쁘고 몸에 좋은 건 다 담았어요. 명절 선물용 과일은 예뻐야 마땅합니다. 호호. 장바구니를 들고 옆 포장 코너로 가면 선물 포장을 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명절을 앞둬서인지 대기 손님이 있더라고요. 이럴 땐 잠시 맡기고 다른 곳 구경 후 찾아가는 센스!




최근 와인하우스에는 신세계가 전 세계 와이너리에서 직접 공수한 제품들이 들어왔어요. 중간 생산 과정이 생략되었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고 가격도 저렴하죠. 저는 설 선물로 아르헨티나 대표 품종인 로스도스 말벡, 스페인의 라도 델라 까사를 골랐어요. 와인하우스만의 고급스러운 포장 패키지도 이용해보세요. 코르크 스크류와 스토퍼, 호일 커터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EDITOR SONG YI SEUL
PHOTOGRAPHER SEO WON KI




연관 컨텐츠